danmicy

뮤드 인스파이어 볼륨 컬링 마스카라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뮤드 인스파이어 볼륨 컬링 마스카라

단미채미 2021. 10. 8. 12:44

블링썸이 사라졌어여. 내가 쓴 게 몇년이지… 암튼 섬유질 뿜뿜에 뉴욕을 다녀와도 번지지 않던, 그러면서 물로 싹 잘 지워지는, 픽서를 써줘야 하긴 했지만 컬링력 나쁘지 않았는데… 그 블링썸 마스카라가 없어졌다. 블링썸 브랜드 자체가 사라졌 ^_ㅜㅜ 아무리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다. 이럴 줄 알았으면 그때 세일 할 때 위메프 이런데서 마구마구 쟁여둘걸… 암튼 그 이후로 다시 로레알 흰색이랑 빨간색 튜브로 돌아갔지만 컬링력이… 내가 변한건지 제품이 변한건지, 절대 번지지 않던 로레알도 왜 눈 밑에 거뭇하니 번지는 듯한 그런 느낌이? 암튼 또다시 마스카라 유목민으로 돌아갔다.



어떤 물건을 살 때 꼼꼼히 보는 편이지만 때로는 직감적으로 꽂혀서 구입하는 경우도 많다. 뭐가 하나 눈에 들어오면 거의 사는 편; 헤헤.. 그래서 저는 소비요정…^_^. 이 얘기를 왜 하냐면 뮤드마스카라가 그런 경우라서. 우연히 인스타그램 광고에서 보고 아 그냥 그런 인스타 화장품이겠다. 싶었는데, 자꾸 보다보니까 이거 블링썸의 향기가 나는데…. 섬유질에… 오… 안 번지겠다…. 걔보다 컬링력이 더 좋을 것 같아!! 롱래쉬는 좀 가벼워보이지만 볼륨은 꽤 괜찮을 것 같은데? 암튼 이런 순서로 끌려서 구입하게 됐다!




꽤 쓰고난 나의 감상평 ; 만족스럽다. 시중에 나온 마스카라는 블랙이 더 잘 번지는 경우가 있어서 브라운으로 샀는데 /볼륨컬링 한정-> 브라운치고 너무 붉거나 하지 않아서 더 만족. 한국인에게 어울리는 고동색! 이런걸 원했다구여. 워셔블 클렌징이 안되는건 아쉽지만…. 눈썹이 바싹 마르는 듯하게 마무리돼서 컬링력이 더 좋은거니까… 아! 키스미 쓸 때도 느낀거긴 한데, 번짐이 적은 마스카라 내 눈엔 사알짝 건조하다? 시리다? 눈이 아리아리하다? 이런 느낌이 드는데 얘가 사알짝 그런 듯 ^_ㅜㅜㅜ 심한건 아니규…그래서 인공눈물을 더 자주 넣게된다. 나는 워낙 환절기에 눈, 코 다 힘들어하기에 가을이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암튼 이건 좀 더 지나봐야 알 듯.





너무 오래 블링썸만 써와서 (열개는 썼던 듯) 요즘의 잘나온 마스카라는 뮤드가 처음이다. 그래서 더 좋게 느낄 수도 있는데, 되게 자연스러운데 + 색상 예쁘고 + 컬링력 좋고 + 거~~~의 안 번진다(어떤 날은 번지는 듯한 느낌이… 근데 긴가민가 한걸로 봐서는 거의 안번진다고 봐도 무방할듯!) + 가격도 만족스럽 + 패키지가 이뻐서 ㅋㅋㅋ 요즘사람이 쓰는 마스카라 쓰는 기분^*^ 헤헷 (인스타그램 많이하는 힙한 젊은이가 된 것 같아용…) 암튼 이런저런 장점들이 쓸수록 느껴지기에 포스팅! 좋~~~은 것만 쓰고싶어여. 좋은 것만 알려주고싶구요. 그런 내가 선택한 건 이번에 이 마스카라! 암튼 당분간은 뮤드에 정착이에여. 또 언제 갈아탈지 모르겠지만^_^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