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클레이팩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클레이팩

단미채미 2021. 6. 22. 12:52


이디코리아도, 에픽테토스도 재구매를 멈췄다. 이유는 간단했는데 이디코리아는 세일을 해도 뭔가 비싸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고^_ㅠ(그치만 기부는 계속 하는 중) 에픽테토스는 제품의 다양성이 부족해서 내가 덕질(?)을 하기엔 노잼이었다.




사실 아이소이도 막 저렴한 브랜드는 아닌데 회원가입하고 어플받고 이벤트 행사 때 구입하다보니까 가격이 좋아서 (성분이랑 사용감은 더더 좋음) 몇달만에 플래티넘 등급 찍고 요즘도 계속 재구매중이다. 기초도 다양한 라인이 있고 치약부터 샴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 까지 아주 돌아가면서 사기에 딱 좋음^_^ 화장품만 사는게 아니라 저는 생필품 사는거쟈나요…! 그뤠잇!!!






원래부터 이건 참 독보적이다. 여기서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생각해서 후기를 올린게 모이스춰라이집 이건데 이건 또 재구매했고, 헤어에센스로도 바르고 손에도 바르고 암튼 여름인데도 매우 잘 쓰고 있는 템! 그래서 이번에는 무슨 제품 후기를 써볼까 고민하다가… 각질파토(파하토너), 클렌징바, 시카고앰플, 폼클렌징, 음…  사실 후기 쓰고싶은 게 많은데 아이소이를 모르는 사람이 처음에 딱 썼을 때 와 너무 좋다! 라고 즉각적인 변화를 느낄 만한 그런 걸 쓰고싶었고, 그건 바로바로 이 클레이팩!!





샘플 쓰자마자 바로 그냥 사버린, 진짜 이 여름에 피부를 구원해 줄 구원템… ^_ㅠㅠㅠ 너어어어무 좋다. 1. 모공관리가 된다고 써있지만 막 강력하고 쎈 그런건 아님 -> 그치만 그게 좋은거 ㅋㅋㅋ 아이러니하게 모공 제품들은 꼭 쓰고나면 수분이 항상 부족해서 귀찮지만 바로 수분관리를 해줘야 하는… 안하면 더 모공이 뽕뽕 보이고 안색이 안좋아지는 사람… 나… ^_ㅜ 하지만 얘는 그냥 얘만 써도 적당히 모공 말끔, 개운해지면서 이상하게 촉촉하다. 얼굴이 맑아진다. 그리고 세안하면 진짜 부들부들 아니고 보들보들! 되게 연약한(?) 피부가 된다. 실제로 피부가 약해지는건 절대 아님! 그냥 느낌에 피부가 되게 청순해지는 … 그런…



2.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꾸준히 쓰면 좋을 것 같다. 앞서 말했듯이 건조하지 않은데 피부결 관리가 되니까 일주일에 한번정도 꾸준히 쓰면 따로 각질제거 안해도 될 정도로 매끈매끈! 아 몰랑 그냥 진짜 너무 좋다 이거! 그냥 느낌인데 칼라민파우더 색깔이라서 그런가… 여드름이나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써도 너무 좋을 듯!!!




3. 향이 좋다. 나 = 장미향 극혐하는 사람. 장미향 나는 향수 너무 싫어하고 맡으면 토할거같음 ㅠㅠㅜ 근데 이런 내가 아이소이는 참 잘 쓴다.. 아이소이는 브랜드 자체가 불가리안 로즈를 강조하면서 주요제품들은 거의 다 이 성분이 들었고 이 향이 나는데, 얘 또한 이름에서 볼 수 있듯 불가리안 로즈오일이 들었음! 하지만 괜춘! 생화느낌이 나서 거북하지 않다. 그래서 장미향 싫어하는 저같은 사람도 두려움 없이 쓸 수 있어여!!








사실 이건 딱 써야지만 아 좋다! 바로 확 느낌이 와서… 글로 표현하기에 한계가 있는 듯. 아이소이 제품을 이것저것 많이 써보면서 느낀 점은, 이 브랜드는 쓰면 쓸 수록 좋다. 제품부터 고객관리(진짜 1:1 고객 문의 두번인가 남겼는데 둘 다 1시간 안으로 전화오고 ㅋㅋㅋㅋㅋ 만족스러운 피드백을 해주셨음 ㅠㅠㅠㅠㅠㅠ 최고에요 ㅜㅜ 직업만 없다면 여기 입사하고싶음…. 채용공고도 찾아봄…….), 기업이 추구하는 방향 등등 모두 다 만족스러운데 다만 하나 아쉬운건, 안타까운건 그런게 대다수의 잘 사람들에게 전달이 안되는 느낌? 아는 사람만 알고, 오래 믿고 쓴 사람들에게만 알려지는 그런 느낌 ^_ㅜ… 물론 그 신뢰관계가 바탕이 되어야 이 브랜드의 진가를 알게되긴 하지만!




암튼 나는 이런 회사들이 더더더 사랑받고 돈도 많이 벌었으면 하는 그런 마음인데… 그래서 사람들에게 자신있게 이 브랜드를 처음 접할 때 확! 변화가 있으면서도 피부에 부담없고 자극없는 그런 제품이 뭐가있을까 생각했더니 이 클레이팩이 생각났다. 게다가 여름이기도 하구… 오랜만에 리뷰 올리는데 저어어엉말 좋은 제품을 포스팅 하고 싶었음. 흐흐 아이소이제품 당분간 포스팅 어어어엄청 올라올거에요^*^ 덕질하기에 넘나  재밌고 좋은 브랜드!!!! 지금도 잘되지만 더더더더 흥했으면 좋겠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