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크림)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크림)

단미채미 2021. 9. 30. 22:46

덕분에 여름 잘 지냈다! 고 말하고 싶다. 올해는 작년보다 덜 힘들게 지나갔지만, 여름만 되면 유수분 발란스가 깨지고 피지는 어마어마하게 올라오며 매일 모델링팩을 해서 온도를 내려주지 않고서는 버티지 못하는 유약한 이 피부….. ^_ㅜ 바로 내 피부…


우연하게 샘플을 얻어서 쓰는데, 바르면서 어라? 지금 나한테 딱이네 라는 생각이 들었음. 우선 진정이 필요한 내 피부에 딱이었고 발림성이 생각보다… 엄청 좋았다. 이 전에 아이소이 워터풀 크림을 쓰던 중이었기에 그 비교가 확실히 더 잘 됐다. 화학적 성분이 들지 않은 화장품들은 발림성이 확실히 떨어짐… 그걸 감수하고서라도 쓰는게 이런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의 마음인데, 그게 싹 사라져서 이거 아이소이 제품 맞나? 싶을 정도로 놀란 게 첫번째!



사실 여름용으로 아이소이 수딩젤(쓰다보니 아이소이 진짜 많이 쓰네^_^;;;;; 저 당분간은 여기에 정착했다구여)을 사서 바르긴 했는데… 좋긴 한데… 아무래도 수딩젤이니까 화장을 하려고 하면 살짝 밀리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하지만 전 많이많이 발라서 진정을 하고싶은데요 하는 나의 마음 … 두개가 충돌해서 얼굴에 때같이 밀리는 그런… 결과를 낳게 되었… 그러다가 장수진크림을 바르니까 아 진짜 듬뿍 발라도 발림성 너무 좋고 밀리지 않는다!!!!!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따!!!




두어번 좀 큰 샘플을 신청해서 바르면서, 아 얘 덕분에 확실히 여름 잘 보냈다. 이런 생각이 들게 됐다. 모든 계절이 그렇겠지만, 여름에 트러블이 잘 나고 뒤집어지는 이유는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기 때문에. 게다가 마스크 쓰는 요즘 시기에는 더더욱 …할말하않 ㅠㅠㅠ. 그 안에서는 습기가 차서 축축하고, 피지는 몽글몽글 올라오고, 조금이라도 피부 각질관리에 소홀하면(아 여기서 진짜 추천하고 싶은 각질파토 있는데!!!!!! 담엔 이거 후기 꼭 써야지!!!! 얼마 전 재구매도 완료함!) 암튼 그러면 피부에 좁쌀같이 우두두두 올라오고… 또 가라앉히려면 오래 걸리고 그런 여름을 보냈는데, 오 정말 생각해보니 되게 잠잠하게 잘 지나갔다.





앞에 말한 각질파토도 있지만 장수진크림이 진짜 괜찮았다. 기본을 해주는, 하지만 그 기본을 제대로 하는 크림! 생각보다 많지 않다. 게다가 민감성이거나 여름에 뒤집어지는 나같은 사람들은 제일 먼저 생각해야 할 게 기본인데… 따지고보면 나도 트러블이 나거나 피부가 좀 힘들다 싶으면 강한 성분들로 잠재우거나 그 트러블을 없애려고만 했던 것 같다. 그냥 기본을 딱 해주면 되는데…. 암튼 그런 의미에서 얘는 젊은 애들만 쓰는 게 아니라(샘플 쓰기 전까지는 ㅋㅋㅋㅋㅋ 나야말로 10대 20대만 쓰는 거라고 생각했음ㅋㅋㅋ) 기본을 채우고 싶을 때? 쓰면 진짜 좋을 듯. 용량도 많고 우리가 익숙하게 생각하는 그 수분크림 제형임!


아이소이를 쓰다보면 되게 매니아만 쓸 수 있는 화장품들이 있다. 어느정도 써보고 나서야 시도해보고 싶은 그런 제품들? 근데 장수진크림은 그게 아니고 누구라도 써볼 수 있는 익숙한 그런 일반(?)화장품이라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감 주고 싶을 때 시도해보기 딱이라고 생각 -> 그래서 포스팅 하구있어영ㅎㅎㅎ



피부에는 싸이클이 있는 것 같다. 호르몬의 영향도 있고 계절의 영향도 있겠지만… 여자라면 모두 다 느끼는 그런 싸이클. 아무거나 발라도 좋다가도 또 어떨 땐 신경써서 관리를 해줘도 잘 돌아오지 않는 ㅠㅠ 그런 시기… 그럴 때 나는 종종 이 크림 찾게 될 듯. 그리고 여름 오기전에 무조건ㅋㅋㅋㅋㅋㅋ 구매각… 제발 저 피부 안 뒤집어지는 여름나기 하게 해주세영^_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