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제스젭 베어크림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제스젭 베어크림

단미채미 2021. 2. 27. 16:52

오호라 너로구나. 유튭에서 이런저런 영상을 보다가 대식쓴님이 메이크업 전에 이 베어크림으로 맛사지하는걸 본 이후로... 언젠가는 써봐야겠다고 생각했다. 내 기준 크림양이 많고 너~무 무난할 것 같아서 구매를 망설이던 중, 마켓컬리에서 입점기념 할인행사를! 게다가 내가 쓰는 신용카드는 마켓컬리 할인이 돼서 ㅎㅎㅎ 겸사겸사 크림을 샀다.



딱 열어서 발라보는 순간, 아 이 느낌이구나. 너 꽤 기본템같은데 특이하고(대체 불가능한 느낌을 살짝 받음....) 무난한데 또 괜찮은 그런 크림. 첫 느낌은 바를 때 사각사각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되직한 느낌이었는데 막상 바르면 버터가 녹는 느낌으로 순하게 발린다. 그래서 화장 전에 쓰면 좋다고 하는건가 싶음!



메이크업 전에 유분기 있는 기초를 해야 왠지 화장이 반짝반짝 잘 먹는 것 같은 느낌이지만 그렇게하면 오히려 밀리고 다크닝이 빨리 오는데, 얘는 딱 무난-보통 그 어딘가에 있어서 아침에 믿고바르는 크림이 됐다. 내가 손기술이 없어서인지 손대식 쌤 만큼은 안되던데^_ㅠㅠㅠ 적어도 화장을 망치는 기초는 아니라서 편안하게 쓸 수 있는 그런 크림.




느낌적인 느낌인데 밤에는 페이스오일이나 (키엘 나이트오일! 혹은 로즈힙!) 기능성 오일? 세럼 이런거랑 섞어서 쓰면 훠얼씬 좋을 것 같은 느낌! (로즈힙은 너무 좋아서 재구매 하고싶은데 이불이랑 방 인테리어를 다 화이트로 바꿔서 ㅠㅠㅠㅠㅠ 로즈힙만 바르면 노랗게 다 난리가 나서 재구매 안하는 아이템임 ㅠㅠㅠ)




양도 많아서!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일명 뻥용기.... 어어엄청 큰 부피 큰 통인데 실제 열어보면 크림이 들어있는 부분은 작아서 금방 써버리는 그런 용기가 아니라서, 내가 사용한만큼 정직하게 보여주는 그런 투명한 용기라 더 좋다. 생각해보니 케이스도 깔끔담백! 크림도 그런 느낌임! ㅎㅎㅎ 재구매는 사알짝 고민해보겠지만 (요즘 에픽테토스에 빠져서 진짴ㅋㅋㅋㅋㅋ 올인중..... 더 써보고 후기 올려야지!) 이 제스젭 베어크림만의 대체불가능한 그 질감이 있어서 나ㅏㅏ중에 다시 또 쓸 수도 있을듯! 스킨푸드의 착한수분크림(네고왕 때 삼ㅋㅋ)과 사실 비슷할 줄 알았는데 스킨푸드 수분크림은 그냥 우리가 생각하는 물기있는 촉촉한 젤크림, 흔한느낌! 제스젭은 쏘옥 스며드는 단단한크림이라... 여담이지만 스킨푸드는 재구매 안할거고 ㅋㅋㅋ 제스젭은 고민중이다 이말씀! 날 따뜻할 때 보다는 가을겨울에 더 추천하긴함! 혹시 제스젭이 궁금하시다면 찬바람 부는 계절에 시작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