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한율 세살 쑥 진정 에센스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한율 세살 쑥 진정 에센스

단미채미 2020. 9. 12. 16:45


새로 제품 포스팅을 하려고만 하면 이제 뭐 또 할 게 있을까? 싶었다. 지인짜ㅏㅏㅏ 뭘 안사서;;; 새롭게 할게 없었는데, 오늘 아침에 요게 생각나서 포스팅! 세살 쑥 진정에센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토너 요거 아니구여...)



말은 에센스인데 나는 그냥 토너처럼 쓰는 중! 세안 첫 단계에 같이 준 큼지막한 솜으로 쓱쓱 얼굴 닦고 팩처럼 올려놓고, 아침에는 시원하게 후다닥 닦고. (사실 라네즈 크림스킨 샘플을 잘 쓴 기억이 있어서 한통 사봤는데 ㅜㅠㅠㅜ 아직 날이 더워서 그런가 오돌토돌하게 올라오고 너무 과한 느낌이라 각질제거한 날에만 팩으로 쓰고있다)




그래서 저는 한율 쑥 에센스가 훨훨 맘에 들고요! 이게 닦아내는거만 비교하면 미샤꺼랑 별 차이가 없는데(그 유명한 개똥쑥) 팩처럼 올려놓으면 확실히!!! 얘가 더 순하고 진정이 잘 되는 느낌! 게다가 향도 더 부드러운? 약한? 그런 느낌이라 좋아한다. 산지 2주 조금 넘었는데 얼굴에 거의 들이부어서 ㅎㅎㅎ 반 조금 안되게 다 씀!



닦토는 화장품 업계의 상술이라고하지만 ㅠㅠ 이미 그 개운한 맛에 들려버렸고요, 여름에는 특히 화이트헤드가 난리를 쳐서... ㅠㅠㅠㅠ 관리를 안하면 염증처럼 톡톡 여드름처럼 되는... 암튼 그래서 저는 더운 계절에는 특히 닥토를 사랑합니다. 근데 또 한가지만 너무 쓰면 지겹잖아여? 그래서 한율을 사봤더니 꽤 괜춘. 닥토의 역할을 하며 + 진정 팩으로의 기능이 의외로 뛰어남ㅋㅋㅋ 같이 주는 큰 솜으로 얼굴에 척 하고 올려놓고 선풍기틀고 머리말리면서 에어컨 바람 쐬면 얼매나 시원하게요~? ㅎㅎㅎ




가끔 인터넷 보면 딜 떠서 완전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하는 듯!! 닥토 쓰는게 넘 지겹고 개운하며 깔끔 산뜻하지만 막 퍼석이며 건조하지 않은... 그냥 말!끔! 한 토너겸 에센스를 원하신다면 한율 써보세여! (후기가 너무 간단한건 ㅠㅠㅠ 제품이 안 좋아서가 아니라 ㅠㅠ 손이 너ㅓㅓ무 아파서... 힝 ㅠㅠ 손만 안 아프면 이것저것 쓰고픈데 교통사고를 또 당해서 손이 내 마음같지 않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