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소티스 압소번트 마스크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소티스 압소번트 마스크

단미채미 2020. 3. 11. 16:21

벌써 두 통? 세 통을 비운 것 같다. 진짜로 거짓말 아니고 얘는 없으면 안되는 아이템, 그래서 프푸 크루샵 가면 하나씩은 꼭 사오는 아이템! (사진 찾으려고 네이버 검색했는데^_^ ㅋㅋㅋㅋ 거기 가서 사나 여기서 사나 거의 비슷하긴 하네... 헤헤... 괜찮아 택스리펀이 있잖아!)

 

 

 

무튼 저는 얘를 비행해서 얼굴이 썩은 날(?) 그치만 약속이 있어서 외출해야하는 날 써줘요! 그만큼 각질관리 + 톤 관리 + 안색개선 + 화장 안받을 때 + 비행하고 뭔가 꿉꿉하고 더럽고 기름기 가득한 피부가 싫을 때 ㅠㅠㅠㅠ +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뜻하게 관리하고 싶은데 너무 건조하게 다 빼버리는게 아니라 영양감도 어느정도 있었으면 해서! 딱 내가 좋아하는 유분관리가 되면서 너무 과하지 않게 적당히, 피부에서 불필요한 정도만 빼주는 정도라서 무조건 나는 이거 정착!!!!

 

 

 

 

솔직히 포스팅에 좋다 좋다 써놓고... 조금만 지겨우면 다른 대체품을 찾아 떠났던 과거가 있었지만, 얘는 아니랍니다. 왜냐면 아직까지 이런 대체품을 못 만났기 때문에! 내가 바라는 딱 그 적당함을 채워주기 때문에ㅠㅠㅠ 왕왕 좋음.....

 

 

 

세수하거나 샤워하고 물기 닦은 얼굴에 얘를 바른 뒤에 5-10분 정도 있으면 싹 마르는데 그 때 롤링하며 헹구어내면 끝! 진짜 개운한데 뽀독뽀독 건조하지 않아서 그게 마음에 든다. 각질제거를 잘못하거나 비누세안을 잘 못하면 피부 위에 물이 튕기는? 그런 느낌이 들 때가 있다. 막 비닐에 물방울이 맺힌 그런 모양이 피부에 생김! 막 세수를 마친 그 순간은 개운한 느낌과 얼굴이 맑아지는 느낌이 들지만.... 나는 거기에 기초를 바르자마자 안색이 안 좋아지고;;; 건조해지고 ㅠㅠㅠㅠ 그런 날은 수분앰플을 들이 부어야 좀 사람다워짐. 혹은 저렴한 물기 가득한 마스크팩이라도 십분 정도 올려놔야 함. 그래서 얼굴에 수분을 마구 뺏어가는 클렌징이나 각질제거를 지양하는 편인데... 소티스 압소번트 마스크는 그련 느낌이 하~나~도 들지 않는다! 그래서 좋음! 촉촉한데 개운해!!!!! 우왕!

 

 

 

건조하면 각질제거를 안 하면 되지 않냐 하던데 그러면 또 이상하게 뾰루지가 올라온다. 피부 트러블이 가끔씩 날 때 곰곰히 생각해보면, 아 나 각질제거 안한지 좀 됐구나! 하는 패턴이 항상 반복돼서 이제는 일주일에 한번은 저 소티스 마스크로 관리를 꼭꼭 하게 됨!!!!! (물론 저것만 쓰는건 아니고 더말로지카 효소파우더랑 안달루내추럴 스크럽도 가끔^_^ㅋㅋㅋ 음 잠깐 후기 써 보자면 효소파우더는 무조건 상비템입니다... 알랍)

 

 

 

 

 

하 또 후기는 안 쓰고 tmi만 방출했네... 움 얘는 그래서 각질관리를 좀 부드럽게 하고 싶은 사람들, 건조해질까봐 각질관리를 하기 두렵지만 ㅠㅠ 그래도 좀 벗겨내야(?) 개운하다 하는 사람들, 에스테틱 화장품 좋아하고 특히 소티스 브랜드가 잘 맞았던 사람들(아 참고로 나는 소티스 앰플 그럭저럭 썼음 막 엄청 좋다는 아닌데.... 클랍보다는 괜찮았던 기억이, 일등은 에뜨레벨!!!) 음 그런 사람들에게는 참 좋을 것 같다. 아 그리고 여름엔! 정말 자주자주 쓰게됨! 개운하고 개운하고 개운함!!!!! 쓰다보니 집에가서 빨리 저 마스크 하고싶다ㅏㅏㅏ 반신욕 하고 각질제거 싹 해주고 ahc 마스크팩 올리면 ㅠ_ㅠ 피부가 단단해지고 윤이 나요.... 는 어제의 내가 한 일! ㅎㅎㅎ 암튼 나랑 같은 피부고민을 하고 있었다면 꼬옥 사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