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허벌 페이스푸드 세럼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허벌 페이스푸드 세럼

단미채미 2015. 7. 27. 19:25





주변 사람들이... 자꾸 나한테 뭐 팔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 한다. 그냥 나는 좋은거 있으면 같이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알려주는데... 그럼 다들 백퍼 구매 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써보고 좋은 것만 추천하기 때문에 만족도는 100% 보장!) 근데... 못해도 얘 지금... 한 7명한테는 판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명 욕세럼, 전지현세럼, 분노세럼, 엽떡세럼(엽기떡볶이 바른 것 처럼 아프다고...) 등등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블로그에서 꽤 유명세를 탄 듯! 



바르면 진짜 겁나 아파요. 특히나 밖에서 야외활동 많이 한 날 혹은 클렌징 기기로 세안하고 난 다음에 바르면 눈물 날 정도로 아픔. 100% 천연재료로 만들었고 방부제 대신 몰약 넣었다고 하고 안젤리나 졸리 주치의가 만들었다는... 그래서 59미리에 16만얼마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가격) 비싸긴 한데... 사볼만 한 것 같음.




1. 모공에 고민 있으신 분들은 필히 구매하시길. 

- 나는 잘 모르겠는데 엄마랑 아는 동생 하나는 모공 줄어들었다며... 격한 찬양



2. 맑아져요. 뽀얘져요.

- 애기 때도 까무잡잡한 피부였는데... 내가 이런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갖게 되다니 ... 감동... 이거 바르고 엘렌실라 마스크팩 올렸다가 떼면 정말 감동 그 자체임... 고무팩 엄청 열심히 하고 났을 때보다 더 맑고 촉촉하고 투명함.. 



3. 피부결 부들부들

- 왜 진작 몰랐을까... 여름이면 피지에 뭐에 얼굴 오돌토돌하게 잘 나는데 이거 바르고 올 여름은 잘 버티고 있는 중. 짱 부드럽다.... 피부가 좋아보임.



4. 하지만 쓰다보면 큰 뾰루지가 남... 이거만 견디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꿀피부를 또! 만날 수 있어요 ㅠㅠㅠㅠ 참고 써보세요.

- 쓰다보면 벌레에 물린 것 처럼 하나 둘 뾰루지가 날 때가 있는데 너무 심하지만 않다면 그냥 쭉 써보시길... 참고나면 피부가 훨씬 더 좋아짐...(나만 느끼는게 아니더라구여... 몇 명 이런거 느낌)



5. 기억하세요, 진짜 아파요. 

- 레알, 레알. 선풍기나 에어컨 꼭 옆에 끼고 바르세요. .... 







벌써 반 통이나 썼다. LA가면 크루샵에서 싸게 판다던데... 가면 꼭 사와야지!!!!!!!!! 참 그리고 욕세럼이라고만 검색하면 소셜커머스에 3만얼마짜리 뜨는데... 그건 회사가 달라요... 다 같은 욕세럼이 아님. 적어도 10만원은 해야... 진짜일거에여. 신세계 지하에서도 판다고 들은 것 같음.




암튼... 어디서 구입하시던지... 피부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으면 좋겠다!!!! 싶으시면 사세요. 고통만 참으면... 귀찮게 팩하고 맛사지하고 등등 이런거 안해도 편하게 피부 좋아질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