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닥터자르트 바운스 뷰티밤 모이스트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닥터자르트 바운스 뷰티밤 모이스트

단미채미 2015. 7. 27. 19:14






생각났다! 꼭 후기써야지 하고 벼르던 상품. 닥터자르트 바운스 뷰티밤 모이스트 진짜 최고.... 짱짱bb




집에 쿠션이며 팩트며 그냥 리퀴드 파운데이션, 크림 등등... 비비크림.. 뭐 엄청나게 많지만 ^^^ 아마 다들 많으시겠지만, 그래도 사세요. 처음에는 전 회사 후배가... 진짜 좋다며 리필을 하나 준 것에서부터 시작됐어여... 그러다가 한 3일 썼나? 뭐에 홀린 것 처럼 올리브영 가서 ㅋㅋㅋㅋㅋㅋㅋ 내 돈 주고 두 셋트 삼ㅋㅋㅋ 너무 좋아서 동생 나눠주고 케이스에 끼워서 야무지게 매일매일 들고다님! 




보통 포스팅 할 때 이건 뭐가 좋고 저건 뭐가 좋아요 부터 글을 쓰지만... 얘는 우선 그냥 좋아요! 먼저 쓰게됨ㅋㅋㅋ 걍 좋아요. 우선 얘 꼭 사시고... 이제 어디에 좋은지 써드림.




1. 수정용으로도 그냥 베이스 용으로도(집에서 밖에 나갈 때 하고가는 화장) 최고. 

- 수정용으로는 잘 먹고 뭉치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 하고 나갈 땐 지속력이 꽤 좋고 밀착력이 좋아서 뽀샤시한 화장이 오래 유지되므로.



2, 색상이 맑고 예쁘고 가볍다.

- 뭐랄까.... 진짜.. 착 달라붙고... 예쁘고... (약간 어두운 피부인데 1호 쓰면 맑은 느낌이 나면서 투명하게 발림) 정말 피부컨디션 좋을 때 아무거나 발라도 예쁜 광이! 색감이!!!! 칙칙하지 않고... 예쁘다. 컨디션 안 좋은날 쿠션 잘못 바르면 잿빛 작렬... 칙칙한 찰흙귀신, 흙꼭두장군이 되는데 얘는 그럴 확률이 정말 적다.. 왜 그럴까? 궁금함... 암튼 좋다.



3. 피부가 편하다. 근데 커버가 된다.

-물론 나는 어느정도 잡티가 보이는 것도 자연스럽고 예쁘다 생각해서 컨실러를 다크서클 커버 아니면 잘 안쓰는데... 전에 쓰던 다른 베이스류와 비교해 봐도 얇고 가벼운거 치고 커버가 잘됨! 전체적으로 피부를 감싸주고 편하게 만들어줘서.. 전반적으로 톤이 맑아보여서 잡티 한두개 쯤은 보여도 커버가 잘 된 것 처럼 보이는건가??? 암튼... 커버 예쁘게 된다. 



4. 케이스도 예쁘구... 깔끔하고.... 유해성분 10가지 안 넣었다 뭐 이런것도 마음에 들구...


5. 참!!! 그치만 퍼프는 아리따움꺼 쓰세여. (나는 괜찮은데 내장된 퍼프는 손잡이가 잘 뜯어진다함....) 







아아 정말 좋아요. 최근에 만난 화장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템... 



생각해보니 나 닥터자르트 프로슈머 1기 출신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2007년인가... 네이버에 광고냄새 물씬 풍기는 닥터자르트 제품 포스팅 엄청 많이 했던 것 같은데 ㅋㅋㅋ (지금은 블로그 폭ㅋ파ㅋ) 


기억나는 좋은 제품으로... 샤이닝 베이스? 이거랑 무슨 비타민세럼, 클렌징제품, 여드름 난 곳에 쓰는 스팟제품.... 오 이렇게 보니까 꽤 많다. 암튼 겁나 좋아요... 짱짱... 최고에요... 진짜 팩트 이제 정착해야겠따. 현대홈쇼핑에서 사면 많이 싸다는데... 난 못참고 올리브영에서 삼. 이거 다 쓰면 홈쇼핑에서 쟁여놔야지. 



또 언젠가... 다른 베이스가 좋다며 찬양글을 쓸 수도 있지만 아직까지는 얘가 진짜 좋아요.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