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BB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BB

단미채미 2015. 11. 7. 18:41



또 삼. 또또 삼. 또또또 삼. 화장을 자주 하다보니... 라는 말도 안되는 핑계를 또 대면서... (생각해보면 예전이랑 지금이랑 화장하는 횟수는 비슷한뎁 ...) 암튼 또 삼. 






아 방금 엄청 길게 포스팅해서 얘는 그냥 짧게 써야겠다. 



좋은 점

1. 가격이 좋음. 올리브영에서 3만 얼마? 였던 듯.(세일해서) 인터넷에서는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 

2. 성분도! 좋음. 라로슈포제 이 비비크림 화해어플에서도 검색해 봤는데 나쁘지 않았던 듯. 그리고 직접 발랐을 때도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더 만족... 

3. 질감이 좋음. 아로마티카가 약간은 거친 질감 느낌이라면... 애는 진짜 스무스하게 먹어들어가는 로션같은 질감. 이건 발라봐야 아는데.... 암튼 아로마티카는 약간 뻑뻑한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무기자차 느낌) 라로슈포제는 유기자차같이 부드러움.

4. 다크닝이 없음. 이상하게 얘를 베이스로 깔고 화장하는 날에는 화장이 점점 맑아지는 것 같은 느낌이..... 

5. 크기가 작아서 좋음. 뻥용기 아니고 양심적인 용기라서 들고다닐 때 자리를 덜 차지해서 좋음.




나쁜 점은 딱히....... 아무리 생각해 봐도 없는 듯....



나는 보통 선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혹은 비비) 겸용으로 된 것들은 잘 안사려고 하는데.... 그리고 만약에 사더라도 선크림을 꼭 바르는데.... 얘는 이거 하나만 발라도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요즘 그렇게 쓰고 있다. 


비행 전에 메이크업 할 때 쓰면 가볍고 간단해서 좋고(물론 위에 파운데이션 얹음), 미주주가서 자다가 고기 먹으러 저녁에 나갈 땤ㅋㅋㅋㅋ 아 웃겨 암튼 그럴 때 이거 하나만 바르고 가면 딱! 이라서 좋다.   





얘랑 가장 궁합이 좋다고 느낀건 닥터자르트 뷰티밤! 정샘물에서 새로운 제품들 나왔길래.. 스타실러인가 그거 뽐뿌 엄청와서.. 아 이제 뷰티밤을 버려볼까?? 하는데 이 비비크림하고 궁합 진짜 짱짱 잘 맞아서 ㅠㅠㅠ 다시 뷰티밤 탈탈 털어 쓰는 중... 이거 꼭! 다 쓰고^^^ 스타실러 사야지. 



아 지금 생각났다. 나 시간 나면 꼭 gs홈쇼핑에서 파는 마데카크림이랑 cj에서 파는 원진 셀세라 리턴크림 비교하는 포스팅 올려야지 했는뎁..... 조만간 써야겠다. (라고 쓰고 언제가 될 지는 모름.) 



당분간 포스팅은 없어여... 출근길에 입을 유니클로 울트라다운 산거 씐나게 들구 언넝 집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