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리뷰도 쓰고, 일기도 쓰고, 그림보다 글이 많은 블로그. 단미챙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66)
소소한 (90)
사랑하는 (17)
자유로운 (30)
행동하는 (81)
맛있는 (6)
내가 쓰는 (142)
마음 가는 (0)
Total420,061
Today43
Yesterday118





이거 진짜 좋음. 완전 좋음. 가격 대비 엄청난 마스크팩. 마스크팩 뭐 살까 고민하다가 이 포스팅 보신 분들은 우선 얘 주문하고 나서 이거 읽어주세요. 왜냐면 지금 gs shop에 딜 떴는데 품절 간당간당함 ㅠㅠㅠ 더 많이 쟁여둬야겠음. 왜냐면 언젠가 없어질 그런 마스크팩 같아서.... 이거 닥터스랩 파데인가 무슨 미세침 앰플인가 팔면서 껴줬던 것 같은데... 다 망해서 재고털이 하는 것 같음.





아 이게 왜 좋으냐면, 1. 시트? 호일? 암튼 겔 아닌데도 밀착력이 좋음. 특히 얘는 시간을 꽤 오래 둬야지 그 진가가 발휘되는데... 겉은 은박지 안쪽은 시트라서 그런가 시간이 지날 수록 어어어어엄청 밀착됨. 쭈글쭈글한 부분이 사라지고 딱 피부에 달라붙어서 수분감을 밀어 넣어주는 느낌. 삼십분이상 붙여도 속 건조함이 없기에 나는 최대한 오래 붙이고 뗌! 그러면 맑아지는 ㅠㅠㅠㅠ 감동. 사실 이 마스크팩은 이 장점이 다 했다... 다른건 고만고만함.





2. 두개로 분리돼서 좋음. 위 아래. 사람마다 얼굴 크기가 다르니까 아무래도 촥 밀착할라면 이렇게 두개로 쪼개지는게 좋음. 3.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 인터넷에서 사면 거의 하나에 천원 꼴? 얼마 전에 애기 낳은 전 회사 후배한테 4개들이 한 박스를 줬는데 다음 날 당장 카톡 옴... 언니 이거 뭐야 미키모토보다 좋아.... 그리고는 당장 샀다고 한다. 4. 이런 저런 이유 없음. 걍 써서 좋음. 5. 사세요.







진짜ㅏㅏ 너무 좋아서 나만 알고 싶은데 포스팅 하는 이유는 이거 다 같이 사줘야지 이 회사 안 망하고, 이 마스크팩을 계속 찍어낼 것 같아서... 진짜 속는셈 치고 사보세요. 왕왕 좋아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단미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