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이디 돈나 토너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이디 돈나 토너

단미채미 2017. 7. 17. 16:54



오늘도 이디코리아를 영업했기에, 기념으로 포스팅. 대학생 때 대외활동을 참 많이 했었다. 옷, 화장품(특히 많이) 그리고 술! 그 때 친해진 언니들친구인데 네명이서 벌써 5년 넘게 하하호호 하면서 지내는 중.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둘째를 낳고 하는걸 다 같이 봐와서인지 더욱 더 정이가고 좋은거 있음 알려주고 싶고 뭐 하나라도 주고싶은 그런 사람들. 암튼 오늘 점심을 같이 먹었는데 한 언니랑 결혼 앞둔 친구가 피부가 너무 좋다고 해서 비결은 이거라고 추천하고 옴!






그동안 밀린 얘기를 하느라 하나하나 말은 못 하고 이디코리아 화장품이라고만 말했는데... 일반적으로 딱 하나만, 무난하게 추천해 보라고 한다면 이 토너로 시작하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지금같은 더운 여름이라면 더더욱. 왜냐하면 이건 7스킨 하기에 부담 없고 가격도 부담 없기 때문에. 사실 내가 지난 번 포스팅 한 리포좀크림은 8만원인가 넘어서 이게 유명한 브랜드도 아닌데 처음에 사보기가 좀... 부담 될 수 있음! 이디코리아 라는 이름이 처음 들으면 이상한 다단계 같으니까. 하지만 토너는 삼만얼마인가에 용량도 크니까 처음 사 보기에 부담이 덜함. 게다가 이런 덥고 습한 날씨에는 기초를 줄여서 바르는데 그러면 속 건조 -> 기름 왕왕 나옴 -> 자외선 쐼 -> 여름 지나 가을에 늙음을 경험... 그래서 스킨을 여러번 발라서 기초를 다져주는게 딱 좋은 것 같다. 솔직히 일곱번 스킨 바르는거 너무 귀찮음!!!!!! 더운 여름에 샤워하고 나와서 땀 흘리면서 스킨을 7번이나 바르는 꼴이라니... 하지만 하고나면 남들이 더 알아보는 것 같다. 화장도 잘 먹고... 피부표현 얇게 해도 피부 좋아보이고 등등. 이게 토너 추천인지 7스킨 추천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그래서 결론을 말씀드리면, 이디코리아 화장품을 무조건 추천하건데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이 토너로 시작해 보시고 7스킨 하셔서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져보세요. 라는 것.






토너 얘기를 해 보자면 음 향은 그닥 강하지 않고(대부분 이디코리아 화장품 특징인 듯. 클렌징 밀크 빼고) 완전 물타입은 아닌데 또 완전 점성이 있는 것도 아님. 딱 그 중간상태... 그래서 여러번 발라도 끈적이는 느낌이 덜하다. 하지만 솜에 뭍혀서 닦아내는 용도로 쓰기엔 점성이 좀 있구 퍽퍽 줄어서 아까움 ㅠㅠ. 나는 처음엔 완전 묽은걸로 닦아내고 얘를 7번 발라서 토닥토닥. 그리고 수분크림으로만 마무리해도 부족함이 없다. 그냥 보기엔 투명한 토너인데 발라보면 속부터 촉촉한 엄청나게 좋은 토너. 이디코리아 화장품은 너무 좋아서 별로 할 말이 없다. 그냥 좋음.... 사세요.. 7스킨도 하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