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이디코리아 리포좀크림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이디코리아 리포좀크림

단미채미 2017. 6. 27. 00:18



너무나 우연히 쓰게 된 이디코리아. 엄마는 자주 봉사를 다니시는데(특히 성당 봉사) 어디였지 암튼 봉사를 마치고 어떤 단체를 후원하는 잡지의 구독 신청까지 마치니 이 브랜드의 샘플을 많이 주셨다고. 그래서 받아오셨는데 브랜드도 처음 보는거고 이름도 너무 난해해서... 쓸까 말까 고민을하다가 집에 화장품이 똑 떨어져서 비행 가는 날 샘플 파우치를 몇 개 들고 갔었다. 그게 이 브랜드와 나와의 첫 만남. 잊지 못할 그 날 ㅠㅠㅠ 장거리 비행가서 이틀인가? 썼는데 한국 와서 이거 사고싶은 마음에 언제 인바운드 가는거지... 기다려 졌던. 진짜 말도 안되게 좋은 화장품!!!





왜 진작 쓰지 않았을까. 왜 나는 몇 주 동안 이걸 서랍 한 구석에 쳐박아 놨을까... 이렇게 좋은 화장품을 ㅠㅠㅠ. 지금에서라도 만난게 다행이다 싶음. 정말정말 최고bb 라는 표현이 딱 맞고... 이 화장품 다단계 판매 할 수 있게 되면 나 회사고 뭐고 다 때려치고 이거 다단계 하고 싶다고 ㅋㅋㅋㅋㅋ 지니한테 말할 정도로.... 엄청나게 좋은 화장품. 좋은 브랜드.






스킨 로션 수분크림 리포좀크림 클렌징로션 우선 이렇게만 사 보았는데 샘플로 낮에센스, 밤 에센스, 미백크림 등등 많이 주셔서 거의 본품을 산 것 마냥 아낌없이 퍽퍽 바르고 있다. 정말 모든 제품이 다 좋은데 그 중에서 제일 신기하다고 해야하나 아님 가장 나에게 필요했던 크림이라 그런가... 암튼 기억에 남아서 이 리포좀크림을 제일 먼저 포스팅 하기로 함. 가장 마지막에 발라주는 크림인데 화장 전에 바르면 물광 윤광 엄청 반짝반짝 거리게 예쁘고, 밤에 자기전에 바르면 하루종일 건조했던 얼굴이 편해지면서 다음 날 일어나서 거울을 딱 봤을 때까지 뽀-얗게 만들어 준다.





기존에 썼던 화장품 브랜드들이랑 다르게 이 브랜드는 정말 순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고 음 가장 나답게 만들어 준다고 해야하나... 피부에 이것저것 부담스럽게 얹어 놓는게 아니라... 속부터 그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느낌? 암튼 그런 느낌이다. 너무 좋아서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이렇게 언어능력이 딸려서 원.... 결론은 무지하게 좋다는거. 다른 화장품들 사 놓은게 꽤 있긴 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디코리아에서 산 것들만 쓰고 있다는거. 오죽하면 저기 홈페이지 회원가입 해서 한달에 만원씩 후원도 하고 있.... (아 근데 이건 후원하면 20% 할인해줘서 하는 것도 있음. 참고로 크리스마스랑 부활절 앞두고는 추가 세일을 해줌!)








샘플 몇 개를 지니에게 나눠줬는데 바로 카톡와서는 자기 이거 비싸도 사고싶다고... 순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느낌이 든다고... 말 다했지 뭐. 너무 신기한 건 이 브랜드 화장품을 쓰고 난 이후에 올리브영이나 다른 드럭스토어가 세일을 한다고 해도 기초화장품엔 별 관심이 없다는 거. 굳이 사야할 필요도 못 느끼고 구경하고 싶지도 않고... 이미 나는 너무나도 만족해서 다른게 쳐다보고 싶지도 않은. 진짜 그럴 정도로 얘가 너무너무 좋다. 좋다는 말을 몇 번이나 하는거지... 아 몰라 진짜 좋음. 인터넷엔 후기가 별로 없어서 긴가민가 했는데 이건 진짜 샘플을 써봐야 그 진가를 알게 되는 듯 ㅠㅠ. 어쩜 이렇지. 휴.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서 회사가 안 망했으면 좋겠다. 아무말 대잔치 ㅜㅜㅜㅜ 그만큼 좋음. 이 브랜드 한번 써 보면 막말을 해도 막 팔릴 것 같은 그런 브랜드. 지금 너무 피곤하고 사실 얼마 전에 다쳐서 병가 내서... 몸도 안좋고 지금 졸리고 입원했다 퇴원했다 난리를 쳤는데 그 와중에도 얘는 포스팅 하고싶어서 틈틈히 임시저장을 해 놨었음!!!! 앞으로 더 포스팅 해야지. 제발 망하지 않게 해 주세요. 후원금을 더 낼 의사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