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리뷰도 쓰고, 일기도 쓰고, 그림보다 글이 많은 블로그. 단미챙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66)
소소한 (90)
사랑하는 (17)
자유로운 (30)
행동하는 (81)
맛있는 (6)
내가 쓰는 (142)
마음 가는 (0)
Total420,061
Today43
Yesterday118



너무나 우연히 쓰게 된 이디코리아. 엄마는 자주 봉사를 다니시는데(특히 성당 봉사) 어디였지 암튼 봉사를 마치고 어떤 단체를 후원하는 잡지의 구독 신청까지 마치니 이 브랜드의 샘플을 많이 주셨다고. 그래서 받아오셨는데 브랜드도 처음 보는거고 이름도 너무 난해해서... 쓸까 말까 고민을하다가 집에 화장품이 똑 떨어져서 비행 가는 날 샘플 파우치를 몇 개 들고 갔었다. 그게 이 브랜드와 나와의 첫 만남. 잊지 못할 그 날 ㅠㅠㅠ 장거리 비행가서 이틀인가? 썼는데 한국 와서 이거 사고싶은 마음에 언제 인바운드 가는거지... 기다려 졌던. 진짜 말도 안되게 좋은 화장품!!!





왜 진작 쓰지 않았을까. 왜 나는 몇 주 동안 이걸 서랍 한 구석에 쳐박아 놨을까... 이렇게 좋은 화장품을 ㅠㅠㅠ. 지금에서라도 만난게 다행이다 싶음. 정말정말 최고bb 라는 표현이 딱 맞고... 이 화장품 다단계 판매 할 수 있게 되면 나 회사고 뭐고 다 때려치고 이거 다단계 하고 싶다고 ㅋㅋㅋㅋㅋ 지니한테 말할 정도로.... 엄청나게 좋은 화장품. 좋은 브랜드.






스킨 로션 수분크림 리포좀크림 클렌징로션 우선 이렇게만 사 보았는데 샘플로 낮에센스, 밤 에센스, 미백크림 등등 많이 주셔서 거의 본품을 산 것 마냥 아낌없이 퍽퍽 바르고 있다. 정말 모든 제품이 다 좋은데 그 중에서 제일 신기하다고 해야하나 아님 가장 나에게 필요했던 크림이라 그런가... 암튼 기억에 남아서 이 리포좀크림을 제일 먼저 포스팅 하기로 함. 가장 마지막에 발라주는 크림인데 화장 전에 바르면 물광 윤광 엄청 반짝반짝 거리게 예쁘고, 밤에 자기전에 바르면 하루종일 건조했던 얼굴이 편해지면서 다음 날 일어나서 거울을 딱 봤을 때까지 뽀-얗게 만들어 준다.





기존에 썼던 화장품 브랜드들이랑 다르게 이 브랜드는 정말 순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고 음 가장 나답게 만들어 준다고 해야하나... 피부에 이것저것 부담스럽게 얹어 놓는게 아니라... 속부터 그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느낌? 암튼 그런 느낌이다. 너무 좋아서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이렇게 언어능력이 딸려서 원.... 결론은 무지하게 좋다는거. 다른 화장품들 사 놓은게 꽤 있긴 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디코리아에서 산 것들만 쓰고 있다는거. 오죽하면 저기 홈페이지 회원가입 해서 한달에 만원씩 후원도 하고 있.... (아 근데 이건 후원하면 20% 할인해줘서 하는 것도 있음. 참고로 크리스마스랑 부활절 앞두고는 추가 세일을 해줌!)








샘플 몇 개를 지니에게 나눠줬는데 바로 카톡와서는 자기 이거 비싸도 사고싶다고... 순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느낌이 든다고... 말 다했지 뭐. 너무 신기한 건 이 브랜드 화장품을 쓰고 난 이후에 올리브영이나 다른 드럭스토어가 세일을 한다고 해도 기초화장품엔 별 관심이 없다는 거. 굳이 사야할 필요도 못 느끼고 구경하고 싶지도 않고... 이미 나는 너무나도 만족해서 다른게 쳐다보고 싶지도 않은. 진짜 그럴 정도로 얘가 너무너무 좋다. 좋다는 말을 몇 번이나 하는거지... 아 몰라 진짜 좋음. 인터넷엔 후기가 별로 없어서 긴가민가 했는데 이건 진짜 샘플을 써봐야 그 진가를 알게 되는 듯 ㅠㅠ. 어쩜 이렇지. 휴.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서 회사가 안 망했으면 좋겠다. 아무말 대잔치 ㅜㅜㅜㅜ 그만큼 좋음. 이 브랜드 한번 써 보면 막말을 해도 막 팔릴 것 같은 그런 브랜드. 지금 너무 피곤하고 사실 얼마 전에 다쳐서 병가 내서... 몸도 안좋고 지금 졸리고 입원했다 퇴원했다 난리를 쳤는데 그 와중에도 얘는 포스팅 하고싶어서 틈틈히 임시저장을 해 놨었음!!!! 앞으로 더 포스팅 해야지. 제발 망하지 않게 해 주세요. 후원금을 더 낼 의사도 있음!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단미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