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프레쉬 소이 페이스 클렌져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프레쉬 소이 페이스 클렌져

단미채미 2016. 6. 3. 15:46

​​



접촉성 피부염이 뭔가요. 여름맞이 피부 뒤집어짐 뭔가요. ... 프레쉬 소이 페이스 클렌져로 바꾸고 내가 맞이하는 여름은 작년보다 훠어어얼씬 만족스럽다! 야호!





계절이 바뀌면 마치 물갈이 하듯이 ㅠㅠㅠ 피부가 오돌토돌... 간지럽고 뭐가 나고.. 결이 엉망진창 난리나고 화장할 때마다 스트레스 작렬이었는데! 신기하게도 이번 여름맞이는 순조롭다! 물론 다른 관리들을 같이 하고 있는 중이고... 여러가지를 쓰고 있긴 하지만... 이 소이 클렌져 덕분이라고 생각되는 느낌은 뭘까?



순하다! 비록 세정력은 떨어질지라도... 나는 2차 세안제로 이만한 게 없다고 생각...


몽글몽글 부드러운 질감은 마치 예전에 해초팩? 가루에 물 부어서 했을 때.. 그런 느낌! 냄새도 비릿한게 비슷하긴 하군... 암튼 그래서 그런지 클렌징 할 때마다 촉촉하고 순하다! 는 느낌이 제일 많이 든다.





씻고 나면 모공이 조여진 느낌 + 맑고 탄탄해진 피부 상태가 참 마음에 든다. 물론 비릿한 냄새.. 는 적응이 잘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피부를 위해서라면. 암만. 써야하고말고요.




한국에서는 좀 비싼 것 같은데.. 해외 나갔을 때 면세에서 사기엔 좋다! 어떻게 보면 비싼 게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한번 망한 피부 ㅠㅠㅠ 되돌리는데 훠얼씬 돈도 많이 들고 어렵기 때문에... 애초에 관리하자는게 내 생각! 암튼 너무너무 좋아여. 괌이나 하와이 가면 또 면세에서 쟁여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