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이오페 에어쿠션 rx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아이오페 에어쿠션 rx

단미채미 2014. 12. 29. 13:33

 

 

드디어 쓰는 에쿠 rx 포스팅. 직접 골드라벨 에어쿠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기도 했고, 전체적인 컨셉에 대해 내 의견을 냈던 상품이라... 그 무엇보다 애착이 가기에 쉽게 포스팅하지 못하고 있었다. 뭐랄까.. 더 소중해서 아껴두는 느낌? ㅎㅎㅎ 그래도 2014년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마지막 포스팅으로는 얘가 적당할 것 같아서 요렇게 글을 씀.

 

 

 

1. 홈쇼핑 전용 상품

2. 아이오페 최고가 슈퍼바이탈 핵심성분 오메가3-nlc 함유

3. 사상 최다 최고임상(ap 통틀어 앞으로도 이 이상은 없음) + 스킨케어적인 부분 임상까지(안면 리프팅)

4. 훨씬 더 좋아진 커버력 지속력 예뻐진 색감

 

대충 이정도 포인트가 있음.

 

 

 

 

1.

아리따움, 시중매장에서는 팔지 않는 홈쇼핑 전용 골드라벨. (홈쇼핑 판매를 같이 진행하다보니 매장의 반발이 너무나 심해서 따로 만든 상품이에여.. 진짜 상상 이상으로 점주분들의 컴플레인이 엄청남ㅎㅎㅎ 방송에서 하는 말이 거짓말은 아니에여)

 

 

2.

그래서 아예 만드는 초기 단계부터 홈쇼핑 주 시청자 및 구매 고객층(40~50대)을 겨냥해서 만듦. 슈퍼바이탈의 핵심성분을 넣어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 으로. 오메가3가 침대 스프링같은 역할을 한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피부에 꺼진 부분을 좀 더 탄탄하게? 해주는 그런 역할을 한다고... (방송에서는 말 못함)

 

 

3.

암튼 그 이유 때문인지 예전에 비해 rx를 쓰면 더 볼이 빵빵해서 어려보이는 듯한 느낌! 실제로 12시간 안면리프팅의 임상도 가지고 있음. 방송 보다보면 '이보다 더 좋은 임상은 못 나온다고 합니다' 라는 말을 계속 들을 수 있는데 이건 진짜로 내부적으로 확인된 문구! 가짓수를 더 늘린 임상을 할 계획이 없듬ㅎㅎㅎ 아무래도 원조, 1등 쿠션이다보니 에어쿠션에 힘을 많이 주고 있다.

 

 

홍조 커버, 주름 커버, 모공 커버 등등 이 24시간 된다는 점도 물론 좋지만,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 지속. 이게 제일 마음에 든다. 다크닝 없다는 문구 자체를 넣은 임상도 에어쿠션이 최초일 뿐더러 되게 어려운 임상이라고 들었는데 얘가 된다니! 우왕ㅋ굳ㅋ 실제로 바른 뒤 오랜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거나 어둑어둑 해지는 느낌이 많이 없어서 만족.

 

 

 

4.

하지만, 지속력이 좋다는 것 = 약간은 답답하다는 것. 그래서 에쿠만의 물광느낌을 좋아하던 사람들은 rx를 별로 안 좋아하고, 너무 번들거리는 것을 싫어하던 사람들이 rx를 선호. (중요한건 바뀐 rx가 인기가 많다는겈ㅋㅋㅋ) 다들 끈적이는 것이 싫었나 보다. 암튼 예전에 비해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촉촉함이 완전 줄어든건 아닌데 피부 겉으로 보이는 표현이 물먹은 듯한 느낌이 아니라 매끈, 단단한 느낌? 으로 바뀜. 모공은 확실히 하나하나 커버가 잘 돼서 반지르르 한 느낌이 드는 것 같다.

 

 

 

 

 

방송도 수십 번 해보고 30통 40통은 기본으로 쓴 사람으로써... xp보다는 rx가 더 좋아요! 나이드신 엄마가 쓰시기에도 진짜 좋고... 아! 20대 초반 여동생은 딱 쓰자마자 rx 좋다고 ㅎㅎㅎ. 실제로 상품평에도 지난 버전에 비해 커버력, 지속력이 둘 다 좋아졌고 색감 예쁘고 얼굴이 탄력있어 보인다! 는 말이 제일 많다보니... 성공적인 리뉴얼 상품이라 생각!

 

 

홈쇼핑 틀었다 하면 나오는 에어쿠션이 아니라 이제는 홈사별로 방송 횟수가 정해져 있으니까... 미리미리 알림신청 해 놓으시고 구입하시길! 개인적으로는 롯데, 홈앤쇼핑에서 구입하시길 강추! ㅋㅋㅋㅋㅋㅋㅋ 홈앤은 가격헤택이 진짜 좋고, 롯데도 가격이 좋고 + 구성이 다른 곳에 비해 좋음. (gs보다 좋은 듯...)

 

홈앤과 롯데 중 하나만 고르라면 롯데! ㅎㅎㅎ 방송은 한달에 2~3번 이니까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