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차앤박 닥터레이 닥터알투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차앤박 닥터레이 닥터알투 리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단미채미 2016. 1. 28. 17:06



이런 말도안되는 긴 이름을 보았나... 암튼 요즘 홈쇼핑에서 대세인 마데카 성분이 든 크림! 오랜만에 리뷰.



처음엔 동국제약 마데카를 써봤고 그 다음은 원진 쎌세라(좋은 듯 싶었는데 이거 쓴 이후 이상하게 피부가 한번 뒤집어진 느낌이 들어서 리뷰를 따로 쓰기도 싫은.... ㅠㅠㅠ 여기에 대충 섞어 써야지) 그리고 최근에 차앤박 마데카크림.


홈쇼핑에서 파는 마데카는 거의 다 써본 것 같다. (공영홈쇼핑꺼 있는데 이건 다음에 기회가 되면 써봐야지)




암튼! 쎌세라는 아오안이고, 동국제약하고 차앤박만 비교해 본다면.





질감은 동국제약이 더 부들부들. 바르고 나서도 광이 더 잘 돌고, 뭐랄까... 피부가 물 먹은 듯 낭창낭창한 느낌!
그에비해 차앤박은 살짝 더 단단한? 느낌. 그래도 나쁘지는 않다. 하지만 느끼기에 동국제약보다 발랐을 때 번떡이는 광이 적은 듯한 느낌. (안 번떡이는건 아님) 그래서 촉촉한게 동국제약꺼가 더 좋은가? 싶기도 하다가... 차앤박이 그렇다고해서 건조한건 아니니까... 매번 쓰면서도 갸우뚱.



케이스도 똑같고 양도 똑같고 대표적으로 내놓는 성분도 똑같고. 그래서 막 비교할 부분을 생각해 봤는데... 사실 질감 말고 잘 모르겠더라. 두개가 워낙 비슷해서...




하지만 엄마는 동국제약 마데카가 더 촉촉한 것 같다고 하심. 이게 발리는 느낌 자체가 더 부들부들해서 그런 것 같다. 크림같지 않은 크림의 제형이라....




재생효과는 글쎄..... 글쎄.... 사실 그냥 촉촉 진정 이런 느낌으로 바르는 기본크림... 이라고 느껴서... 앞으로 계속 재구매해서 쓸 크림이기는 한데... 재생을 막 엄청나게 바라면서 쓰고있지는 않아서 이 부분이 말하기는 애매함.





여기까지 읽고 이건 사라는거야 말라는 거야, 도대체 차앤박이랑 동국제약이랑 둘 중 어떤걸 사라는거야 한다고 물어보신다면... 그냥 둘 중 아무거나 사시고 하나쯤 써봐도 괜찮아요. 라고 말하고 싶음.


동국제약은 gs shop, 차앤박은 cj o shopping. 그러니까 적립금 많은 곳에서 혹은 카드 할인 들어갈 때 저렴한 곳에서 걍 사서 쓰셔도 될 듯. 저는 차앤박 다 쓰면 또 동국제약 마데카 쓰려구여... 엄마가 좋아하시니까. 그리고 이번에 차앤박 썼으니까 다시 동국제약 돌아가려구여. ㅎㅎ






아 이쯤에서 원진 셀세라 리뷰... 의약외품이라고 하길래 그리고 진짜 피부가 돌아올 것 같은 느낌에 사봤는데 결론은 몸에 발랐어여... 동국제약이나 차앤박은 7만원대인데 얘는 9만 얼마 였나... 그런데도 그냥 몸에 발랐음. (갑자기 환절기에 몸이 막 가려워져서 의약외품이라길래... 피부에 안 맞는거 몸에나 바르자 하고 발랐는데ㅎㅎㅎㅎ 결론은 몸에 오히려 더 잘 맞더라는...)


같이 주는 에센스? 세럼 이건 되게 괜찮은데 크림의 그 알갱이가 느껴지는게 너무 싫었고 ㅠㅠ 뻑뻑했고.... 무엇보다 참을 수 없던건 피부 결이 오돌토돌 해지면서 피부염 같이 수포? 가 올라오는 느낌이라... 진짜... ㅠㅠ.


그래도 에이 아닐거야 하며 꾹 참고 썼는데... 이마부터 시작해서 자잘한 면포같은게 주르륵.. 그래서 몸에 쳐발쳐발하며 끝냈어여... 그 피부 트러블은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으로 다시 잡고.... 이제서야 피부가 좀 사람피부가 됨! (엘렌실라 달팽이는 진짜 무조건 꼭 사서 써보세요... 지금 예전에 쓴 글을 다시 써서 완전 찬양하면서 올리고 싶은 마음!)





차앤박 리뷰를 하려고 했는데 이것저것 쓰게 되어버렸네. 암튼... 마데카크림 좋아요. 달팽이 바르고 이거 바르면 캡! 짱!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노더마 RX 플러스  (2) 2016.08.25
무코타 애 트리트먼트   (4) 2016.08.12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3) 2015.11.16
아이오페 에어쿠션 rx  (2) 2014.12.29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앰플  (0) 2014.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