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한율 광채 쿠션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한율 광채 쿠션

단미채미 2014. 10. 13. 11:27



정말.... 쿠션타입을 안 좋아했는데 (안 끈적인다고 말은 하지만 사실 좀 땀나면 번들거리고 끈적이고 하잖아여..) 한율 쿠션을 만나게 되면서 이건 레알이다! 라고 감탄했고... 평생 단 하나의 쿠션만 쓸 수 있다면 망설임 없이 한율 쿠션을 외치겠듬.




본인이 쿠션성애자라고 생각한다면ㅋㅋㅋ 진짜 무조건 한율 쿠션 사세요. 젭알.. 실제로 에어쿠션 방송을 하다보니까... 주변 지인들이 쿠션 뭐가 좋아? 라고 물어보는데... 디테일하게 니가 어떤 피부 타입이면 이게 좋고, 이런 피부고민이 있으면 이게 좋고, 피부톤이 살짝 이런 편이면 이게 좋고 등등 하지만... 결론은 거의 다 한율. 



왜냐면 정말 신기하게도... 대부분이 모든 사람이 써보고 만족하기 때문에. 특히나 색감 예쁘다는 얘기를 참 많이했고... 개콘에 밀회(?) 그런 물광화장을 원하는 사람이 아니면 (특히나 쿠션의 물광을 싫어했던 사람이면 캐 만족) 대부분 만족! 지속력이라던지 피지가 올라온다던지... 의 쿠션이 항상 가지고 있던 문제들이 느껴지지 않는 쿠션이다. 어나더 레벨 쿠션임. 





아, 주변에 추천하고 한가지 이건 아쉽더라... 하고 들은 얘기는 에어쿠션 rx에 비해 모공 커버가 잘 안되는 것 같다. 였는데... 사실 저는 모공이 고민이 아니라서 그냥저냥 잘 쓰고 있어요. 그리고 사람에 따라 한율 커버력이 낮다는 얘기도 하시는데... 그건 잘 모르겠어요. (유일하게 고커버가 된다고 특허받은 쿠션이긴 해요ㅠㅠㅠ 음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은... 체험분을 써 보심이 좋을 듯. 다만 기미 많으신 울 엄마는 한율쿠션 좋다고 잘 쓰시긴 하셔요. 케바케임) 아, 그리고 번쩍번쩍 물광화장 좋아하신다면 한쿠 쓰면 안됨ㅋㅋㅋ 얘는 윤광 느낌. 번들거리지 않는 느낌이라... 에쿠만큼 촉촉해 보이지 않네? 하고 싫어하실 듯. (하지만 아모레 쿠션 중 최다 보습성분. 60%가 넘는 보습 성분이 들어있어서 건조하다는 느낌은 받지 않으실 거에요) 





한율은 이게 좋아 저게 좋아.... 막 얘기하기보다 딱 하나 좋은게 뭐냐면, 쿠션인데 쿠션같지 않다! 라고 말할 수 있듬. 난 아르마니 베이스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얇으면서도 살짝 실키하고 무겁지 않으면서 피부표현이 깨끗하게 말끔하게 되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한율이 그래요. ㅠㅠㅠㅠㅠ 피부표현 대박 예쁜데 심지어 편하기 까지 한 쿠션타입이다 보니... 안 좋아할 수가 없듬. 완전 좋음... 주변에 에쿠, 베쿠 쓰던 사람들도 다 한율써요... 이 글은 아예 작정하고 한쿠 팔이 ㅋㅋㅋ가 됐네여. 




그래서 여기서 중요한거 ㅋㅋㅋ 방송보면 그냥 사세요. 이렇게 좋은데 ㅠㅠㅠ 매출이 그닥.. 이라서 방송이 잘 없음. 마트에서도 판매한다고 들었는데 (아리따움 말고) 아무래도 방송중에 사는게 이것저것 끼워주고 무이자 할부에 (롯데나 홈앤쇼핑같은 경우 모바일로 사면 10% 더 할인해주니까) 혜택 좋으니까... 방송 중에 꼭 쟁여둘것! 한쿠 사는건 개이득입니다... 레알. (쿠션 너무 많다 하시면 체험분만 우선 써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