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앰플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앰플

단미채미 2014. 11. 28. 11:12

 

 

 

처음 하는 방송을 앞두고 공부가 안될 땐 블로그에 포스팅하며 공부하면 된다. 맞다? 아니다? 맞다! 그래서 지금 이렇게 일요일 현대 리리코스 방송을 앞두고 포스팅을 합니다.

 

 

앰플의 명가, 앰플의 지존 으로 유명한 리리코스에서 나온 3세대 앰플! '마린 링클톡신 앰플' 뭐 설화수, 헤라와 함께 ap의 3대 럭셔리 브랜드 중에 하나라는건 다들 아실거고, ap 중에서도 앰플판매 1위하는건 리리코스라는 것도 화장품에 조금만 관심 있으시면 아실 이야기들.

 

 

 

백화점 1층브랜드 = 고급지다. 라는걸 대부분 다 알고 계시기 때문에 리리코스 브랜드 이야기는 여기서 그만! 성분이 더 어렵고 어렵기에 그 위주로 + 사용감 위주로 포스팅 할게여.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심의따위 없ㅋ당ㅋ>

 

바다와 피부과학을 접목시킨 것이 리리코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기 때문에 그동안 해양심층수 등을 컨셉성분으로 해서 상품들을 내놓았음. 근데 이번에는 바다 모래 바닥에 사는 '바다달팽이' 의 '독'에 집중했음. 자기 몸집의 몇 배나 더 큰 물고기를 잡아먹을 수 있는 이유는 바다달팽이의 독에 근육이완제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 = 타겟의 근육을 서서히 마비시켜서 멈추게 한 뒤에 냠냠.

 

뭐 생각나지 않으신가여? 넹 보톡스! 우리 미간에 주름잡히고 눈가에 주름 있으면 보톡스 맞아서 피부 속 근육을 마비시키잖아여 뭐 그런 원리.... (하지만 심의상 말 못함)

 

 

그 펩타이드 구조에서 착안해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것이 바로 '바다달팽이 독 모사 펩타이드 = 마린 링클 톡신 = 마린 보톡신' 마린 링클톡신 앰플의 핵심성분 입니다. (보톡신 단어는 심의상 말도 못 꺼냄)

 

 

 

 

 

그래서 좋은게 뭔가요? 라고 물어보신다면,

 

겉에서 주름 관리해주는 일반적인 화장품이 아니라, 속에 이미 근육처럼 잡혀버린 '표정주름'케어를 해 줍니다. 강력한 주름관리! 라고 보시면 될 듯. 어렵게 얘기하면 뭐... 모사 펩타이드는 신경 전달에 관여하는 Nav 1.4 채널의 차단제로 근육신경의 신호전달을 막하 얼굴 표정근육의 수축을 억제하고... 등등 ... 한없이 어려워져여.

 

 

 

그냥 아~ 주름에 진짜 좋구나 하심 될 듯 ㅎㅎㅎ 그리고 기타 성분으로는 정제수 아닌 '해양심층수', 플랑크톤이나 해조류 등등의 복합체 '마린 플라센타', '마린콜라겐' 등등 이 들어있음돠. 신경 많이 쓴 상품 같네여.

 

 

 

 

 

임상은 1회사용시 -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 피부결 개선에 도움, 안면 리프팅 개선에 도움, 피부 복원력 개선에 도움

 

6주 사용시 -

눈가주름, 미간주름, 팔자주름 개선에 도움, 진피치밀도 개선에 도움, 피부두께 개선에 도움

 

 

 

바르고나면 진짜 바로 얼굴이 살짝 당겨진 느낌이 있다는데 그런 것 같기도? 아닌 것 같기도? 뭔가 얼굴이 묵직하게 쳐지는 느낌이 아니라 가벼운 느낌은 있는 것 같다.... 묵직한 제형인데도 불구하고 바르면 답답하지 않음. (느낌... 적인 느낌임)

 

 

 

너무 길어서 포스팅을 여기서 끝내고 싶지만 제형감 까지만 적어봐야지. 얘는 쫀득거리는 느낌의 황갈색(?) 앰플. 막 흘러내리는 물 같지 않고 꿀? 젤리? 같은 제형. 바를 때 뻑뻑한 느낌 없고, 바르고나서 끈적이는 느낌 별로 없고. 바르고나면 얼굴이 번떡이는건 있음.

 

 

아! 그리고 방송 중 구성이 진짜 좋은데... 같이 주는 마린 링클 톡신 크림하고 cc크림이 우왕ㅋ굳ㅋ 방송중에 앰플 위주로 짚어주느라 상대적으로 추가구성 설명이 덜 한것 같은데... 크림하고 cc크림이 진짜진짜 좋드라구여!!!!! 킹왕짱!!! 관심있음 방송 보시길. 11/30 22:40 현대홈쇼핑.

 

 

 

 


* 아 얘 좀 독해요. 효과가 좋아서 그런지, 강력한 애라서 그런지 독함... 엄마가 첫날 바르자마자 얼굴이 붉어지고 따끔따끔한 느낌 + 진짜 열이 오르는 느낌 이 든다고 하심. 실제로 얼굴이 붉어짐 ㅠㅠㅠ 저는 저만 그래서 아 내가 컨디션이 안 좋아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얘 발라서 그런거였음... 엄마는 강하니까 얼굴이 리프팅이 되는거야! 하면서 쓰고 계시는데 저는 얘 안쓸래요... 유해물질 뭐 해서 방송 취소될 뻔 했다는 얘기를 후배한테 듣긴 했는데 아놔 내 피부가 느낄 줄이야... 대박 얼굴 붉어짐... 임상 거쳤고 뭐 엄청 안좋은 성분을 쓴건 아니겠지만... 얘를 받아들이기엔 제 피부가 약한 듯 합니당... 회사 제품이라서 솔직하게 말할까 말까 걱정했는데 그래도 거짓말 하기는 싫어요. 사실이니까 괜찮다고 봄... 전 안쓸래요.. 








 

 

 

(+) 요즘 리프팅이 대세인 것 같음. 롤러타입의 리프팅 기기부터 gs에는 고유애앰플 = 실리프팅 같은거. 그리고 리리코스도 1회만에 리프팅임상 가지고 있는 앰플. 근데 이런거 쓸 수록 느끼는건데 그냥 시술ㅋㅋㅋㅋ아니면 살 빼서 얼굴살 줄이깈ㅋㅋㅋ 이런게 제일 좋은거 같아여 ㅜㅠㅠㅠㅠㅠ 씁쓸하네염.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3) 2015.11.16
아이오페 에어쿠션 rx  (2) 2014.12.29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0) 2014.11.26
한율 광채 쿠션  (0) 2014.10.13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0) 2014.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