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단미채미 2014. 11. 26. 23:06





2014년을 보내면서 이번 주 만큼 할 일이 많았던 때가 있었나 싶다. 사람을 만나는 일, 회사 일, 개인적으로 준비하는 일, 마음을 다지는 일, 여행준비 등등. 바쁘지만 다시 몸을 움직이면서 활기를 되찾는 것 같아 기쁘게 버티고 있는 중이다. 


이 얘기를 왜 꺼냈냐면.... 진짜 레알 바쁜 와중에도 이 포스팅은 꼭 해야할 것 같아서요! 레알레알 짱짱 새롭고 신기한 상품입니다! (오늘도 포스팅이 길어질 수 있듬)








아모레퍼시픽 역사상 최초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 기기 전문 특화 브랜드!) 이자, 브랜드 런칭을 위한 프로젝트 기간이 3년, 전문가 64명의 특별 팀! 구성원들이 드디어 만들어 낸 제 3세대 클렌징. 말이 참 거창하져? 근데 실제로 대단한 노력을 했다고 하네여. 세계 200 대 부자 = 서경배 회장님의 진두지휘 하에 '회장님 포함' 64명의 전문가가(엘리트가 많기로 유명한 ap 에서도 진짜 알짜배기 전문가들이 다 모임) 1000일이 넘는 시간동안 공들여 만들어낸 클렌징 (기기) 이에요.




읭? 걍 클렌징? 그걸 왜 3년동안 만들죠? 라고 생각했던 나의 생각은 메이크온 기기를 쓴 이후로 산산이 부서졌.......  핵심만 정리해 본다면 3가지로 나눌 수 있듬. 




1. 머리부터 발 끝까지 쓸 수 있는, 맛사지 헤드도 따로 있는 클렌징 기기


2. 클렌징만 했을 뿐인데 피부밝기, 피부결 개선은 물론이고 '탄력 개선' 에 도움


3. 사용하기 편한 기타 장점 - 3시간 충전 30일 사용, 하루 1분 투자, 완벽 방수






1. 모든 피부용의 탄력 코랄 브러시 + 모공 블랙헤드용 퍼플 브러시 + 민감피부용 화이트 브러시 + 바디용 레드 브러시 + 리프팅용 도자기 마사져 = 기기에 교체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음.


코랄 브러시 : 클렌징 로션이나 젤, 거품이 바로 나오는 클렌징 등등 (오일은 안 해봄...) 을 얼굴에 올리고 바로 사용하면 되는데 진짜 개운, 깨끗, 저자극! 카라완을 쓰고나면 피부가 맑아진 느낌이 드는데 이 클렌징 인핸서는 그 100배 정도! 모공이 줄어든 느낌도 들고 더 촉촉하고 맑아진 느낌. 


기존에 그냥 브러시가 강하게 돌아가면서 '돌기만 하는' 클렌징 기기가 아니라 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음파 진동' 으로 미세하게 + 자극 없이 클렌징을 해주다보니 피부가 지치지 않고 말끔해 질 수 있는게 아닌가 싶음. 정말로! 기존에 아 개운하다! 하는 클렌징류 이상의 느낌!! 얘는 개운하면서도 피부가 힘들어 하지 않는 느낌. 그래서 매일매일 쓰고있음! (뭐 브러시도 듀폰사의 다이아몬드 컷팅 브러시라고......하네여) 




퍼플 브러시 : 안 써봄. ^^; 그냥 코랄로도 충분한 것 같아서... 얘는 코랄에 비해 '1회 사용으로 모공 개선에 도움, 블랙헤드 개선에 도움' 이라는 임상이 있긴 하네여. 여름에는 쓸 예정임.




화이트 브러시 : 홈쇼핑 구성 안에 포함되어 있지 않.... 코랄이랑 별 차이가 없을 것으로 예상. 




레드 브러시 : 물건! 아니 저 작고 작은 브러시가 몸을 개운하게 한다면 얼마나 한다고? -> 씻고 물로 헹구고나서 감탄했음. 완전 방수 되니까 욕실에 들고 들어가서 그냥 평소처럼 몸에 비누칠을 하세여. 그 담에 얘로 팔꿈치, 무릎 등등 해주다가 종아리, 팔, 목, 등, 쇄골 이런식으로 걍 손 가는대로 살살 문질러주면... 진짜 짱. 플루 스크럽을 해도 부족했는데 클렌징 인핸서를 하고나니까 몸이 반짝반짝! 


큰 스크럽 입자는 하고나면 맨들맨들 한 것 같지만 로션, 오일을 많이 발라도 건조할 정도로 피부에 부담이 된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바디도 정말 부드럽게, 미세하게, 필요한 각질만 제거하니까 피부가 살아나는 느낌을 받음! 캬 아주 좋아하는 브러시 임. 




도자기 마사져 : 갈바닉을 하기 전에도 목 뒤, 귀 뒤, 임파선 등등을 먼저 풀어줘야 효과가 좋듯이... 그리고 평소에도 이 부분을 잘 관리해줘야 노폐물이 빠져나가고 몸이 덜 붓고 등등... 알긴 알지만 귀찮아서 꺼려했던 부분을 얘가 '그나마' 편하게 관리해 줌. 사실 엄청 강한 느낌은 아니고 ... 살살 풀어주고나면 개운한 느낌에 다음 날 기기에 또 손이가는 그 정도? (갈바닉은 젤을 바르고 해야하니까 ㅠㅠㅠ 귀찮아서 잘 안하게되는데 얘는 샤워하면서 하거나 씻고나서 기초를 바르고 목을 풀어줘도 되니까 좋다 / 메르비는 진동이나 자극이 없어서 목 뒤에 풀어준 적이 없듬) 





2. 임상! 손세안 대비 8가지 임상 완료. 


1회 사용 - 피부 밝기 개선, 피부결 개선, 피부 각질 개선, 피부 세정력 우수, 모공개선, 블랙헤드 개선에 도움

1주일 사용 - 피부 균일도 개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 




이 원리는 간단하게 말해서 '피부도 운동을 하기 때문에 탄력이 생김' 이라고 생각. 초당 130회 움직이는 마이크로 모션 진동이 피부에 미세하게 운동을 시켜서 (웨이트 트레이닝 느낌이 아니라 요가, 필라테스의 그런 느낌?) 탄력을 생기게... 하는 원리. 페이스 요가도 많이 하시던데 그건 시간을 따로 내서 아에이오우 해야하는거! 하지만 얘는 화장하는 한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는 '클렌징'의 단계에서 그 역할을 해준다는 것이 장점! (브러시며 진동 횟수며 모두 다 한국여성을 대상으로 만듦) 어떻게 보면 어려운 원리고 어떻게 보면 쉬운 원리에여. 헤헤...






3. 간단해요.


충전도 간단 (핸드폰 충전처럼 어디 끼우는게 아니라 충전기 위에 올려놓으면 '뿅' 하면서 됨) -> 3시간 급속 충전으로 30일 사용가능. 그래서 방콕갈 때 들고갈까 생각중이에옄ㅋㅋ



사용도 간단 (1회사용 = 1분, 참 쉽져?) - 20초는 V라인, 20초는 T존, 20초는 어디랬지... 암튼 뭐 매뉴얼이 있긴한데 그냥 얼굴 문지르면 됨. 



방수! 물에 아예 담근 후에도 멀쩡! 샤워하면서 큰 힘 들이지 않고 쓸 수 있어서 편함. 



















아 정말 길다. 그쳐... 근데 기기 자체에 공을 들이고 노력한 상품이라 그런지 쓸 말도 많고 좋은 점도 많고 그러네여. 이번 주 토요일에 롯데홈쇼핑에서 11시 35분부터 방송이 있는데 클렌징 인핸서의 장점을 다 보여줄 수 있을지 걱정 됩니당 @.@  참, 가격은 안 착해요! 기기만 17만원 근데 충전기가 옵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  충전기는 5만5천원(실제로 면세점에서도 둘 다 따로 판다곸ㅋㅋㅋ) 그리고 브러시도 각각 2만원ㅋㅋㅋㅋㅋㅋ 미쳤어 증말. 




하지만 홈쇼핑의 장점! 방송 중에 싸면 좋다! 이거져. 롯데에서 홈쇼핑 중 유일, 단독으로 방송하는데 기기 + 충전기 + 코랄 브러시 + 퍼플 브러시 + 레드 브러시 + 마사저 + 라네즈 버블클렌저 + (상품평시 돌로 만든 욕실용품 3종세트) 이렇게 주고 17만 2천원. (자동주문전화 4천원 깎아주고, 롯데 바로tv앱으로 들어오면 10% 할인 추가) 아마도 앱으로 들어오시면 15만4800원? 정도 될거에여. 





비싸서 막 추천은 못 하겠어요. 근데 관심있음 한번 써 보시길! 앞으로는 바르는 화장품이 아닌, 먹는 화장품도 아닌, '움직이는 화장품' 으로 진화한다고 하더라구요. 그 출발점에 서 있는게 바로 이 메이크온 브랜드의 상품들이 아닐까 하네요. :) 길고 긴 포스팅 이제 끝!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오페 에어쿠션 rx  (2) 2014.12.29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앰플  (0) 2014.11.28
한율 광채 쿠션  (0) 2014.10.13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0) 2014.04.01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  (0) 2014.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