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스틸라 컨버터블 컬러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스틸라 컨버터블 컬러

단미채미 2014. 10. 13. 11:01




10월 초에 생일이 지나고나서, 찐니한테 받은 생축선물이었다. 쿠션을 많이 쓰면서도 느껴왔고, 마블팩트 쓰면서도... 아 볼터치 하고싶다! 그런데 이런 쿠션류는 볼터치 하기에 불편하기에 평소 쟁여둔 볼터치들이 완전 처치곤란... 



지르는데 이유 있나여? 걍 만들어서 사는거지 ㅋㅋㅋ 암튼 그래서 볼터치를 해야 어려보이는데 + 나는 쿠션류를 너무 많이 씀(언제 한번 아모레 쿠션 다 비교하고 제일 좋아하는 쿠션도 함 올릴게여) +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에 촉촉해보이고 싶으니까... 스틸라 컨버터블 컬러 사줘!!! 했고 롯데몰에서 1+1 행사 하길래 릴리움 + 페튜니아 를 선물받았다.




결론은, 진짜 잘 샀고 색깔도 잘 골랐고! 행사 자주하는 롯데몰에서 1+1 때 사서 친구랑 반반 나누면 완전 우왕ㅋ굳ㅋ 




바비브라운에서 나온 이런 립앤치크를 사려다가 스틸라의 맑은 느낌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스틸라로 바꿨는데 내가 생각하던 그 느낌이 나서 진짜 좋다. 특히나 페튜니아는 예전 토니모리 핑크걸 느낌!!!! 구하려고 해도 못 구하는 핑크걸인데... 살짝 무난한 맑은 핑크 느낌이 나서 좋다. 볼에는 완전 흰 피부 아니면 과할것 같고... 대신 릴리움이 진짜!!!!! 블러셔로 짱짱... 거베라가 유명하다고 해서 하나는 거베라로 사려고 했는데 1+1 행사로 살 때 거베라는 왜 다 품절인거죠 ㅠ.ㅠ 그래서 2인자 ㅎㅎㅎ 라는 릴리움으로 샀는데 진짜 의외로 정말 엄청 청순+소녀소녀하고 예쁘다!!! 



겉보기에는 베이지 색깔 립스틱인데 (그래서 얘는 입술에 바르면 별로) 볼에 올리면 .... 최고네요... 색조아이템... 최근에 바르고나서 우와! 한거 없었는데 릴리움은 진짜 반전의 아이템!




최근 파우치 가볍게 들고다니기 위해 이런저런 멀티아이템에 관심이 많은데... 그런 분이라면 진짜 추천... 케이스도 얇고 귀엽고 ... 암튼 발랐을 때 그 맑은 느낌도 좋고... 의외로 밀리지 않고 모공에 끼지 않고 좋다! 입술에 발라도 촉촉하다!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음...


(+) 친구랑 스벅에서 알콜솜, 가위, 투명필름을 사서 인터넷 보고 방법을 찾아본 다음에 분할했다... ㅋㅋㅋㅋㅋㅋ 실물을 보면 진짜 엉망진창 ㅋㅋ 그래도 쓰기에는 불편함이 없으니까 만족!!!! 스틸라는 다른 립앤치크에 비해 내용물이 얇게 ㅠㅠㅠ 붙어있어서 진짜 더 어려운 듯... 그래도 분할은 진리네여. 이 환절기에 딱 좋을 멀티아이템으로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