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키스 뉴욕 젤네일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키스 뉴욕 젤네일

단미채미 2013. 6. 24. 23:31




사진은 gs 홈쇼핑에서 캡쳐! 지금 보니까 가격이 9만원대로 1만원 올랐는데... 원래 처음에 나왔을 땐 가격이 89000원 이었다. (난 업체 통해서 직원가로... 좀 더 싸게... ) 


베이스젤 + 탑젤 + 큐티클오일 + 손톱강화제 + 컬러젤 4개 + 클렌져 + 리무버 + 램프 + 우드스틱, 버터 등 잡다한거! = 89,000원 완전 좋다! 




평소에 손이 많이 노출돼서 샵에서 젤네일을 받았는데, 오프하는 비용도 2만원 혹은 1만원... 한달에 10만원 넘게 드는 비용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던 중! 키스 젤네일을 사게됐다. 결론은 우왕ㅋ굳ㅋ 


이미 세네번 했기 때문에 본전은 뽑은 것 같고, 여름맞이 패디큐어 할 때 짱짱! 엄마도 해주고, 동생도 해주고 재미들렸다. (다만 네일몰에서 몇 만원치 지른건 함정.... 글리터랑 파츠랑 큐빅이랑 등등...) 암튼 만족도 95% 이상!


부족한건, 색상마다 질감이 달라서... 좀 서투른 사람의 경우엔 프렌치를 시도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는거고 젤네일을 샵에서 몇 회이상 받아본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 좀 어려울 수 있을 것 같다. 또 하나는... 좀 제대로 하려면 부수적인 브러쉬나, 글리터, 클리어젤 등등이 필요하기에 네일지옥에 빠질 수 있다는 점^^



후기 보면 샵에서 받는 것 보다 잘 떨어져서 불만이라는 글도 있는데... 난 차라리 일주일 조금 넘어가면 혼자 쓱 떨어지는게 더 좋다. 샵에서 받을 때 보다 손톱 손상이 덜하고 (진짜 그땐 세번 받으면 한달을 강제로 쉬어야 할 정도로... 손톱이 너덜너덜) 질리지 않게 자주 바꿀 수 있고, 쉬고 싶을 땐 내 맘대로 오프비용 내지 않고도 쌩손톱을 가질 수 있다는 점! 이 완전 장점이다. 


사람에 따라서 만족도는 다 다를 수 있겠지만... 암튼 난 추천! 홈쇼핑 쪽에서 일하긴 하지만... 웬만한거 아니면 잘 안 사는 사람중 한 명인데, 키스 젤 네일은 만족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