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오가든 슬림컷 듀얼액션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오가든 슬림컷 듀얼액션

단미채미 2013. 6. 8. 01:03





포스팅이 너~무 늦었다 ㅠ.ㅠ 지난 5월에 ns홈쇼핑에서 오가든 슬림컷 듀얼액션 (새로운 버젼!) 런칭 방송이 있었다. 그 전에 포스팅 하려 했는데... 왜 이렇게 정신이 없는지... 오랜만에 주말 방송이 없으니... 오늘은 늦게라도 포스팅 하고 자야겠다. 






기존 슬림컷과 비교해 보면, 녹차 추출물로 체지방 관리 (체지방양/체지방율/복부지방 감소) 가 된다는 점은 동일! 비타민 C 함유 동일!


달라진 점은, 바나바잎 추출물 함유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 이라는 점, 비타민 B1 추가로 에너지 대사에 도움 받을 수 있다는 점:-)



왜 바나바잎 추출물과 비타민 B1 을 넣었을까? 바로 한국인의 식생활, 식습관 때문! 


밥배, 디저트배 따로 있다는 말을 특히 많이한다. 게다가 밥, 빵, 밀가루, 국수 등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해서 체지방 cut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cut 까지 하자! 라는 것이 이번 듀얼액션의 컨셉. 



맨밥만 오래 꼭꼭 씹다보면 약간 달짝지근한 맛이 느껴진다. 잘게 쪼개져서 우리 혈액속에 돌고 도는것을 혈당이라 한다. 이처럼 보통 밥을 먹고 나면, 식후 혈당이 상승된다. 문제는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해서 우리 몸에 과다한 혈당은 지방으로 축적 된다는 것! 사실 이 과정에서 방송상... 심의로 풀기 어려운 부분도 있고, 나 스스로도 편하게 말하기 어려워서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했는데... 음 쉽게 말하면, 식사를 한 뒤에 체지방으로 축적될 수 있는 요소 자체를 어느 정도 사전에 차단하는 것? (조만간 다시 쉽게 이야기 할 방법을 찾아 볼게요... 이 부분은 참 어렵네요ㅠ,ㅠ) 



아니면  GI 다이어트와 연관지어 생각하면 좀 더 편하다. GI 지수가 낮을 수록, 그 식품을 먹었을 때 오르는 혈당의 수치가 적은 것. 다이어트 할 때, 감자보다 고구마를 권하고 (오히려 열랑은 고구마가 높다.) 도넛 보다는 호밀빵을 찾아서 먹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정제된 밀가루 라던지 곡물을 먹었을 때 식후 혈당이 급격하게 올라간다. 문제는 이 뿐만 아니라 급히 오른 식후 혈당치는 또다시 빠르게 내려간다는 것!(자꾸 또 먹게 되는...) 부페에서 정~말 많이 먹고도 이상하게 허기진 느낌 이라고 하면 좀 감이 오실까? 




어쨌든 새로운 슬림컷은 듀얼액션 이라는 이름답게 체지방, 탄수화물 모두를 공략하는 제품으로 비타민 B1 도 추가로 들어있다. 비타민 C 함량과는 다르게 하루 권장량이 모두 들어가 있기 때문에 만족하실 듯! 



국내산 녹차원료를 사용한 것도 동일하고, 5무 라고 해서 설탕/합성 착향료/ 합성 감미료/ 합성 보존료 / 합성 착색료 가 들어있지 않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은 이 점도 체크 하시길. 





다음 방송은 아직 예정되어 있지 않지만... 구성은 8주 가격 10만원에 추가비용 없이 12주를 가져갈 수 있는 구성. (일반적으로 다이어트 제품이나 화장품이 리뉴얼 되면 가격을 올리는 것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슬림컷은 포장 패키지를 간소화하여 4주=5만원 이라는 원래 가격을 올리지 않았다.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는 정말정말 좋음) 곧 방송날짜 잡히면 공지할게요 :-)


* 7월 4일 23시 50분 오가든 슬림컷 ns 홈쇼핑에서 함께 해요! 아직 구성, 프로모션은 미확정 입니당. 

너무나도 오랜만에 오가든 슬림컷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 최초, 최다 구성으로 16주가 따라갑니다:-) ns 홈쇼핑 9월 26일 14:35 기다리셨던 분 많을 것 같아요! 

 

* 진짜 오~랜만의 방송! 11월 22일 ns 홈쇼핑에서 18:30 16주 구성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당! 11월 방송은 아마 요게 마지막 일 듯! :)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수 트리트먼트  (0) 2013.07.10
키스 뉴욕 젤네일  (0) 2013.06.24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22호 쉬머  (3) 2013.04.25
마몽드 멀티 립 파레트  (0) 2013.04.22
마몽드 리얼스킨 파운더  (5) 2013.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