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순수 트리트먼트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순수 트리트먼트

단미채미 2013. 7. 10. 16:51


 

 

홈쇼핑 물건 많이 안 산다고 해놓고.... 은근 많이 사는구나 나... 암튼 이건 엄마가 산거니까! gs에서 정말 잘 팔리고 있는 순수 트리트먼트! 언제인가 분장실에서... 순수 트리트먼트 쓰고부터 실크테라피를 잘 안쓰게 된다는 말을 듣고서는 과연 그럴까? 했는데... 와! 진짜 쓴지 보름정도 됐나? 완전 공감!

 

염색도 계속 하고, 뿌염도 두 달마다 꼭 하고, 일주일에 서너번은 고데기에 드라이에... 머리가 힘들어 하는데 순수 트리트먼트 쓰고부터는 정말 많이 좋아졌다. 머리가 건강해 지는 느낌(?) 도 들고, 그냥 코팅된다는 느낌이 더 맞을수도!

 

예전에나 가졌던... 엔젤링이 정말 눈에 보여서 깜놀 @.@ 도대체 얜 뭘로 만들었길래 이렇게... 머릿결이 급 좋아지지? 의문을 가지면서도 찬양하게 되는 상품. 물론 저거 다~ 쓰고나면 에이 이제 갈아타야겠다 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암튼 지금 마음으로는 재구매 할 것 같음.

 

 

향이 진해서 오히려 더 좋다. (보통 웬만한건 향이 금방 날라가니까) 엄청 많은 양을 바르지 않아도 조금만 써도 머리가 쫙 먹어들어간다는 느낌이라 경제적이라서 좋다. 처음에는 아 비싸다... 할 수도 있는데 쓰면 쓸 수록 가격대비 엄청나게 훌륭하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특히 머리카락에 대해서는... 여자라면 거의 대부분, 워낙 가격 거품을 많이 느껴본 터라... (물론 아닐수도 있음!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머리에 투자한 금액대비 많이 효과를 못 본게 대다수!) 시도할 때 머뭇거리게 되는 것 같다. 그런데 주변에서 머릿결 때문에 고민이에요... 갈라지고 푸석거리고 스타일도 안 먹고 등등... 고민하고 있다면 순수 한번 해보세요 라고 추천할 수 있는 상품임!

 

예~전에 정샘물에서 무코타 클리닉도 받았었고, 가끔 선배님과 소셜커머스에 뜬 곳에서 클리닉을 받기도 했다. 하지만 순수를 꾸준히 쓰는 지금 더 만족스러움! 이라고 하면 너무.. 오바인가? 암튼 난 좋다. 순수 사랑해여! 라고 외칠수도 있음!!! (지금 다니는 헤어샵도 정말 만족스러운데 순수는 어떨까? 가보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주는 제품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