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이오페 모이스춰 인텐스 (핑크 에디션)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아이오페 모이스춰 인텐스 (핑크 에디션)

단미채미 2013. 7. 15. 10:34

 

 

 

 

지난 주 부터 일명 고소영의 '핑크 에디션' 아이오페 기초 인텐스 라인을 담당하게 됐다. 마몽드의 경우 '네이쳐 에디션' 런칭 때 부터 같이 해와서인지 애틋함이 남달랐는데... 인텐스를 쓰다보니 또 핑크 에디션의 매력에 빠져있는 중! 확실히 나이가 먹긴 먹었나보다. :p

 

 

 

사실 인텐스는 아이오페 기초화장품 중 홈쇼핑 전용 라인. 시중에서 구입할 수 없다는 점! 어떤 분들은 아 그럼 이거 그냥 홈쇼핑용으로 대충 만든거네~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홈쇼핑 주 고객층(대게 30~40대 이후) 만을 위해 타겟으로 만들었다고 좋게 생각하셔도 좋을 듯! :-)

(타겟 고객은 : 순하고 자극 없는 화장품을 원하는 /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화장품을 원하는 / 부담없는 가격대에 기초 풀세트를 구매하기 원하는 / 극심한 건조함으로 메마르고 푸석함을 느끼는 등등...)

 

 

항상 건조해요. 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30대, 40대 주부님들. 그러면서도 주름도 고민되고, 탄력까지 고민되는 분들께 이 모든걸 한 번에 케어할 수 없을까? 해서 만들어진게 인텐스 라인. 원래는 파란색 케이스에 들었지만, 이번에 최신상으로 출시되면서 핑크색 케이스로!

 

 

 

질감도 좋고, 발림성도 좋고, 향도 좋고, 진짜 촉촉해서 좋은데 그 중에서 가장 내가 좋아했던건 특허받은 성분이 스킨, 로션, 크림에 각각 다 들어 있다는거! @,@ 사실 아모레퍼시픽 10,200 개가 넘는 화장품 중에서 AP만의 특허받은 원료가 들어간다는게... 사실 많이 없다. ^^; 아예 기능성이 없는 화장품도 있고.. 물론 각각의 기능이 다르고, 쓰임새가 다른 것도 맞고! 틀린건 없고 다 다른거... 암튼, 인텐스는 특허받은 성분이 3가지나 들어 있어서 기대감 까지 주는 점이 좋다!

 

 

 

 

* 공통적으로 세 가지 스킨, 로션, 크림에는 스노우드롭 이라는 특허받은 성분 함유! 스노우드롭은 한 겨울 눈속에서도 꽃을 피우는 식물로 피부에 단백질을 채워주어 탄력있게 가꿔주는 성분:-) '액틴' 이라고 해서 세포를 구성하는 단백질 중 가장 많은 10%의 비율을 차지하는데, 스노우드롭이 액틴의 양을 증가시키고 세포의 탄력성을 증가시킨다는 결과를 가지고 있다. 결론적으로는 탄력! 보습! 에 도움:)  

 

 

 

 

아우 길다. 스킨부터 하나하나 다시 설명하면 스노우드롭 추출물 함유. 150ml. 37,000원! 질감을 못 보여줘서 되게 아쉬운데... 에센셜한 느낌이 강하다. 마몽드 기초 스킨이랑 비교하면 더 점성있음. 방송에서는 겔 마스크팩을 녹여놓은 듯한 질감이라고 말 한적이 있는데... 그정도로 쫀쫀하면서 세안하자마자 발랐을 때 피부 결이 정돈되는 느낌. 질감에 비해 번들거린다는 것 보다는 수분으로 꽉 찬 느낌이라 좋았다. 솜으로 싹싹 발라도 좋지만, 이런 제형의 스킨은 부스팅세럼 바르듯이 지긋이 눌러주면서 톡톡 쳐주는게 더 좋은 듯!

 

 

 

 

 

 

 

 

 

120ml. 38,000원의 로션. 펌핑타입이라 편하고 로션치고 묽지 않고 진짜 쫀쫀함. 그래서 펌핑으로 나왔나 싶을 정도. 탄력+보습 기초라서 그런지 제형감에서부터 탄력이 느껴짐. 아 그리고 로션에는 특허받은 스노우드롭 성분 외에도 특허받은 백련초 추출물이 추가로 더! 특허받은 성분이 총 두가지 :-)

 

백련초는 보습,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제주도 해안가에서 자생하는 백련초 추출물을 넣었는데 보습효과가 정~말 우수하다고... 보통 여자들한테 좋다고 해서 갈아먹기도 했던 성분을 화장품에 싹! 암튼 로션까지만 써도 촉촉하고 피부가 편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다.

 

마지막으로는 크림. 45,000원. 50ml. 스노우드롭 성분 역시나 들어있고, 콜라리프트 라는 특허받은 성분이 하나 더! 콜라리프트는 피부 속 콜라겐을 보호하고 재상시켜주어 피부를 탄력있고 매끈하게 가꿔준다고 하는데 사실... 발랐을 때 막 어후 피부가 당겨져요. 리프팅 느낌이 나요... 이런건 아님. 하지만 꾸준히 바르면 주름에 도움 받을 수 있고, 콜라겐 손실을 막아주면서 콜라겐이 분해되는 효소를 억제한다는게 좋다.

 

 

12만원에 기초 풀 셋트 구매! (방송중에는 이것저것 다 합치면 1+1 보다 더 많이 가져가게 된다.) 기초 고를 때 다~ 모르겠어. 무난무난하면서도 적당히 기능있고, 브랜드 믿을만 하고, 가격대도 좀 합리적인 그런 화장품을 원해요! 하시는 분들께 추천!

 

수학에도 정석이 있고, 영어는 성문법.. 막 이런 '정석' 이라는게 있다. 사람에 따라 그게 맞을수도 아닐수도 있긴 하지만... 암튼 인텐스 라인은 기초중의 '정석' 이라는 생각이 든다. :-) 

 

 

 

* 가격이... 떨어져요. 추석 맞이 9월 9일 월요일 20:40 롯데홈쇼핑에서 120,000원 기초 풀 셋트 가격이 108,000원! 거기에 카드 7% 할인까지 더해지니까 최저가! 99,510원 (무이자 6개월) 가격이 좋아서 구성이 좀 빠질까 싶었는데.... 부스팅 세럼, 스파 크림, 퍼밍에센스, 안티링클 크림, 수딩 크림. 추가구성 기초가 모두 정품인 적이 처음이고 정품 자체를 5종 드리는게 처음이에요 (지난 방송에선 3개 ㅠ,ㅠ) 추석 전 딱! 한번 마지막 방송이니까 함께해요 :-)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오페 에센셜 스킨 부스팅 세럼  (0) 2013.07.22
아이오페 미네랄 스파크림  (0) 2013.07.15
순수 트리트먼트  (0) 2013.07.10
키스 뉴욕 젤네일  (0) 2013.06.24
오가든 슬림컷 듀얼액션  (0) 2013.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