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22호 쉬머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22호 쉬머

단미채미 2013. 4. 25. 11:13

* 이제는 포스팅에서 사진을 좀 많이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생각처럼 쉽지 않네요 :-( 느낌만이라도 봐 주세요!

 

 


 

 

같으면서도 다른 느낌, 4월 1일 새로운 버젼의 에어쿠션이 출시 되었다. 단 2주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가 되고... 아리따움에 가면 웨이팅 리스트를 작성할 정도로 이슈! 였던 요 상품을 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가 있게됨 :-) 왼쪽은 기존에 21호, 23호 골라 쓰던 '그냥 에어쿠션' / 오른쪽은 산호입자가 화사하게 얼굴을 밝혀주는 '광채 에어쿠션' (이라고 방송에서 말한다...)

 

 

 


 

 

이렇게 열어보면 차이가 꽤 남. 상아빛, 민낯 같이 자연스러운 느낌은 왼쪽에 보이는 내츄럴 에어쿠션이고 오른쪽은 약간.. 잿빛 이라고 해야하나, 아님 비비크림 같다고 해야하나 붉은기가 보인다. 옐로우 베이스랑 핑크베이스 정도의 차이? 라고 말하면 될 듯.

 

 

 

 


 

 

손등에 올려 놓으면, 더 차이가 잘 남! 사진으로 이렇게 밖에 표현할 수 없는게 아쉽다. ㅠ,ㅠ 실제로 보면 차이가 더 명확함...

 

 

 


 

 

살살 펴 발랐을 때의 모습. 펴바르지 않고 그냥 올려만 놓았을 땐 내추럴 에어쿠션이 피부랑 더 잘 맞는 듯한 느낌이었는데, 살살 얇게 펴바르면 오히려 신기하게 쉬머 에어쿠션이 더 색상이 잘 맞는 듯한 느낌.

 

 

 


 



 

 

 

차이는 이렇다. 봤을 때 손등 오른쪽이 '쉬머' 일명 광채 에어쿠션. 산호입자(사실은 펄... 입자) 가 있기 때문에 화면발도 잘 받고, 물광&윤광&촉광의 집합체 처럼 보인다. (하지만 일반 에어쿠션하고 비교했을 때 그런 차이가 있다는거고, 기존의 에어쿠션도 절대 광에서 뒤지지는 않는다고 생각)

 

그래서 아마 홈쇼핑에서 에어쿠션 방송을 할 때 더 촉촉해 보여서 좋아하시는 듯. 개인적으로 솔~직하게 말해보자면... 쉬머는 그냥 하이라이터 용으로 살짝살짝만 하세요. 악 소리나는 악건성이다 라고 하신다면 전체적으로 쉬머를 바르셔도 괜찮고, 피부결이 매끈해요 혹은 피부가 너무 얇아요 하는 사람들은 쉬머! 도톰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피부라서 만족하실 듯.

 

 

진실게임을 해 보자면! 전... 쉬머를.. 잘 안 써요. 처음에 딱 발랐을 때 회색인간 같은 것도 있고 (물론 시간이 지나면 엄청나게 예뻐짐) 펄이 들어있는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두드려 바른다는게... 좀 꺼려져서요. 그래도 팔긴 팔아야죠. 장점을 찾아본다면 위에 살짝 언급한 것 처럼 1. 화사한게 좋아요 (핑크베이스 좋아하시는 분) 2. 홍조가 심해요 (비비크림처럼 홍조커버 대박) 3. 화려한게 좋아요 (펄 입자가 들었어요) 4. 호수가 애매해요 (21호는 밝고 23호는 어두우시다면 22호 쓰세요) 5. 그냥... 가지고 싶어요 (사세요!)

 

 

 

** 이렇게 말했던 것이 바로 지지난 달인데... 계속 쓸 때마다 쉬머의 장점을 발견하고 있는 중! 대박.. 이상하다 난 별로인데 왜 잘팔리지? 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노노! 은근한 중독 이라는 표현이 왜 쉬머에 딱!인지 알겠음! 화사하다 + 이게 하루종일 유지된다. 여름에 덥고 끈적여 보이는데 쉬머는 시원해 보이는 광! 체험분 보다는 본품으로 써야 그 느낌을 더 잘 살릴수 있는 듯. 암튼 쉬머 몇통 째 쓰는 중... 말 바꿔서 민망^^; 진짜 내가 팔아서... 그런게 아니라 쓰다보니까 그동안 쿠션류 쓰면서 2%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쿠션인걸 느끼겠음! 짱짱!

 

 

 

홈쇼핑에서는 이야기 잘 안하지만, 사실 22호 쉬머는 예전부터 있었다. 이번에 홈쇼핑에서 쉬머라인을 런칭하면서 더 새롭다는 느낌 때문에 반응이 좋은 것 같기도 하다.

 

이전 에어쿠션 EX 에서 지금 시중에서 볼 수 있는 에어쿠션 XP 로 변화했을 때 좋아진 점을 말해보자면, (이야기가 너무 길어져서 짧게!)

 

기존에는 자외선차단, 미백 2중 기능성이었는데 이제는 주름 기능성 추가! 3중 기능성 완벽!

보습성분 기존 대비 3배 이상 강화!

미네랄 워터는 기존처럼 1/3 이상 들어있는 것 동일하지만 미네랄 성분의 함량 자체가 78배 강화!

아모레퍼시픽 자사 쿠션 파운데이션 중 유일하게 시베리안 플랜트 펩타이드(모공에센스 성분) 함유!

아모레퍼시픽 자사 쿠션 파운데이션 중 유일하게 비타민 3종 함유!

아모레퍼시픽 자사 쿠션 파운데이션 중 임상테스트 최다 5개 보유!

(12시간 메이크업 지속, 12시간 모공커버 지속, 즉각적인 수분공급, 즉각적인 윤기개선, 쿨링 효과)

 

 

위에 키워드는 내추럴 에어쿠션(21호, 23호) / 쉬머 에어쿠션(22호) 모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실! 제품 자체가 업그레이드 됐다고 보시면 될 듯!

 

 

 

포스팅 할 때 사진을 넣으니까 확실히 힘들긴 힘드네. 하... 그래도 뭔가 뿌듯함. 암튼 지금 신제품들이 막 나오고 있어서 정신 없지만, 틈나는대로 포스팅을 계속 해야겠다.

 

 

 

 

 

 

 

* gs 홈쇼핑 4월 28일 14시 55분 방송 예정 되어 있어요! 427% 광채 에어쿠션 + 퍼밍에센스 + 수딩크림 + 인텐스 소용량 (스킨,로션,크림) + 화이트젠 마스크 2장! (카드할인은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아직 미정이에요)

 

*헉... 방문자가 1000명이 넘었네요. 이런 날 처음... 그래서 아마 오늘(4/28) 에어쿠션 방송 대박 났나봐요. 바로 다음 방송 알려드릴게요:-) 5월1일 수요일 gs 홈쇼핑 오전 11시30분 / 저녁 22시40분 이날 원데이 특집이라고 해서 구성이 꽤 좋은데요~427%에 퍼밍에센스 + 수딩크림 + 인텐스 중용량(스킨, 로션, 크림) + 화이트 루미너스 마스크팩 1장 + 최초로 신한카드 7% 청구할인!(가격은 73,400원인가 했어요) 이에요. 5월 1일~3일은 gs에서 아모레퍼시픽 특집전이니... 저희 회사 다른 상품을 요 기간에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율의 기미파우더세럼 대박 강추!)


**참 쉬머 광채 에어쿠션 말고 그냥 내추럴 에어쿠션을 원하시는 분들은 5월 2일 목요일 19시 40분에 봬요 :-) 21호, 23호 선택하실 분들은 이 날 함께해요! 구성은 5월 1일 방송하고 거의 비슷해요!

 

* gs 홈쇼핑에서 단독으로만 볼 수 있는 광채 에어쿠션! 5월 17일 오전 09시 40분 / 22시 40분 방송 예정이구요 광채 에어쿠션 427% + 아쿠아에센스 + 아쿠아크림 + 화이트젠 미스트 + 찰떡퍼프 1개 더! 조건으로 할 예정이에요. 에어쿠션 퍼프 추가로 드리는 건... 광채 에어쿠션 하면서 처음이에요! 참고하시길:-) ***거기에다가 국민카드 7% 추가로 들어왔어요! 우왕 대박! 구성 좋은 듯 합니다!

 

* 광채 에어쿠션 6월 6일 09시에 gs 홈쇼핑에서 방송 예정되어 있습니당:-) 아직 구성은 안 정해졌어요!

* 추가로 내츄럴 에어쿠션도 gs 홈쇼핑에서 방송 날짜가 잡혔는데요~ 6월 5일 21시 40분 입니당! 427% 에어쿠션 / 부스팅세럼 / 스파크림 / 인텐스 소용량 3종 / 찰떡퍼프 1개 더! 구성 좋아요!




* 롯데 홈쇼핑에서 광채 에어쿠션 좋은 조건으로 방송해요! 26일 수요일 21시 45분! 427% 광채 에어쿠션 + 퍼프 한장 더! + 부스팅세럼 + 미네랄 스파크림 + 인텐스 아이크림! 기존에 작은 여행용 기초화장품 보다 차라리 큰 단지의 화장품을 원하셨다면 이 날 들어오세용:-) 아직 확정은 안 됐지만 카드 청구할인 7%도! 7%는 흔하지 않아요.... 진짜로!

 

* 오랜만에 공지공지. 광채 방송 자체가 귀한게 맞네요. 8월 3일 토요일 롯데홈쇼핑 19시 20분부터 해요:)

 

* 좋은 헤택들이 롯데홈쇼핑에서 특히나.. 많네요:-) 에어쿠션 최다, 퍼프 최다, 부스팅에센스, 안티링클 인텐시브 크림, 에센셜 페이셜 오일(에스테틱 오일) 거기에 카드할인 7%! 구성 좋은대신 늦은시간에 방송하긴 하지만... 9월 8일 일요일 23시 50분 ~ 다음날 00:50 까지! 조건 좋다고 목소리 높일 것 같은 혜택들이네요! :-)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스 뉴욕 젤네일  (0) 2013.06.24
오가든 슬림컷 듀얼액션  (0) 2013.06.08
마몽드 멀티 립 파레트  (0) 2013.04.22
마몽드 리얼스킨 파운더  (5) 2013.04.03
마몽드 토탈솔루션 퍼펙트 비비밤  (0) 2013.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