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Weleda, After Shave Balm, 3.4 fl oz (100 ml) 본문

내가 쓰는/아이허브

Weleda, After Shave Balm, 3.4 fl oz (100 ml)

단미채미 2012. 1. 4. 17:37



애프터 쉐이브 밤은... 내가 쓰지는 않지만^^; 두 번 선물했는데 둘 다 좋은 평을 들어서 소개하려 한다. 정~말 선물용으로 추천! 같이 나온 크림은 항상 품절이라 구매하지 못했는데 다음엔 크림도 사서 추가로 포스팅 해야지. 


우선 가격이 저렴하다. 벨레다 브랜드 자체가 좋은 원료를 쓰고 고가(양에 비해)인 편인데 이 제품은 20,000원이 채 안 된다. 크림과 같이 구입해도 3만 몇천원 대 라서 부담이 없다.

애프터 쉐이브가 아닌 애프터 쉐이브'밤'이다. 그렇다고 고체는 아니고 약간 밀크로션+스킨 의 느낌이다. 손등에만 발라 보았는데 남자냄새도 많이 강하지 않을 뿐더러 오렌지향 처럼 상큼한 향이라 마음에 들었다. 약간 시원한 느낌도 있었고..

아빠는 중지성이지만 계절이 계절이니만큼 볼 부분은 건조함을 느끼셨다고 하신다. 하지만 벨레다를 쓰신 이후 다음 날 바로 하신 말씀이 '이거 되게 촉촉하네' 였다. :-) 지난 번 오브리 올가닉스의 남성용 모이스춰라이져를 사 드렸다가 실패...한 이유로 다신 내가 드리는 화장품을 쓰지 않겠다고 말씀 하셨었는데 ㅠ,ㅠ 이 제품 좋다고 꼭꼭! 써보세요 하고 한 달이 지난 후 써 보시고는 좋다고:-) ㅎㅎ 로션은 없냐며 다음 번에 주문해 달라는 말씀도 덧붙이셨다. 


사실 이 제품을 아빠께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던 이유는 먼저 선물했던 남자친구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기 때문! 아빠완 달리 심한 건성이라서 이 제품을 선물해 주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워 했다. :-) 뿌듯뿌듯


남성용 화장품은 아무래도 내가 써볼 수 없어서 경험을 말해주기도 그렇고... 뭐가 뭔지도 잘 몰라서..(사실 애프터 쉐이브밤은 애프터 쉐이브 바르고 또 바르는 줄) 되게 많이 고민했는데, 좋은 평을 들어서 기분이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