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리뷰도 쓰고, 일기도 쓰고, 그림보다 글이 많은 블로그. 단미챙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66)
소소한 (91)
사랑하는 (17)
자유로운 (29)
행동하는 (81)
맛있는 (6)
내가 쓰는 (142)
마음 가는 (0)
Total411,680
Today88
Yesterday191




지금까지 살면서 잘한 일 top3 안에 들 듯. 이게 누페이스에 대한 결론.... 왜 진작 사지 않았을까 폭풍후회.





집에 메르비 누스킨 갈바닉 리파캐럿 등등 기계 꽤 많은데.... 누페이스는 또 다른 느낌이다. 리프팅에 있어서는 정말 최고.bbb




올해 나이 앞자리가 바뀌기도 했고, 그동안 밤낮이 바뀌는 일을 6년? 7년? 정도 해 오다보니까... 남들보다 더 훅 빨리 늙을까봐 걱정이 많았다. 볼살도 많은 편이라 이게 한번 쳐지니까... 진짜 노답... 시술 해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하던게 올해 초 였다.






그 생각을 한 이후부터는 메르비는 클렌징모드랑 거의 매일 리프팅 모드만 사용했고 리파캐럿 들고다니면서 항상 어깨랑 얼굴 풀어주고... 좀 나아지는구나 싶었지만 내 성에 차지가 않았음 ㅠㅠ. 그래서 다들 피부과나 전문기관에 찾아가는건가 고민하던 중... 진짜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누페이스를 삼! 사버림!




첫 날 쓰자마자 누페이스 팬이 되어버렸다. 진짜로. 이건 뭐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무서운게 아니라 경이로움을 느낌 ㅋㅋㅋ 와 집에서 홈케어 하는데 이정도까지 변할 수 있구나 신세계를 느낌... 충격적으로 좋음.





누페이스 검색하면 갈바닉 메르비 등등 연관검색어 많이 뜨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비교가 아예 불가능함. 메르비도 좋고 갈바닉도 좋지만... (갈바닉은 전용 젤 써야하고 귀찮아서 안 쓴지 몇 년 정도 됐다. 방송 할 땐 카메라 앞에 서니까 갈바닉이 진짜 좋았는데 그냥 평소에 다닐 땐 그정도까지 귀찮음을 감수하며서 쓸 필요 없어... 쳐박아 둠)



음 메르비가 아마추어라면 누페이스는 프로! 특히나 탄력 리프팅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본 사람들이라면... 병원 가기전에 누페이스 한번 써보고 결정하라고 말하고 싶음.




누페이스는 리프팅에 정말 눈 휘둥그레질 정도로 좋은데 피부결이 좋아지는게 같이 따라와서.... 더 충격이고 더 만족하는 것 같다. 물론 나는 피부과 시술 이런걸 한번도 안 받아봤기 때문에 이런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느껴지지만... 시술 많이 해본 분들이라면 ... 받아들이는게 다를 수도 있을거라 생각함.





암튼 최고.누페이스 최고! 찌릿한 느낌이나 사용감 같은건 본인이 느끼는거에 따라 다를 것 같으니.. 내가 별 할말이 없구. 음. 얼굴선 올라붙고 피부결이 진짜 맨들맨들 확 눈에 띄게 좋아진다는건 간증할 수 있을 것 같다.




오죽하면 퇴근하고 집에가서 저녁에 누페이스 하는게 기다려진다... 미쳤나봐. 진짜. 암튼 그만큼 좋다. 엄청나게.





* 더 써보자면 ... 이건 진짜 제발 꼭 사야하는 거. 요즘 블로그 방문자 중 대다수는 누페이스 검색해서 들어오는데.. (메르비 누페이스 이렇게 같이 검색해서 들어오는게 훨 많긴 하다 ㅋㅋㅋ)



다들 똑같은 생각이겠죠. 과연 뭘 사야하나. 비슷한게 있는데 또 사야하나.... 근데 진짜 사야한다니까여.... 무조건 얘는 꼭 사야함. 아무리 귀찮아 하는 사람이라도 이 즉각적인 효과를 눈으로 보고 본인 스스로 느끼면 꾸준히 안 할수가 없음!!! 그러니 내가 얠 사서 구석에 쳐박아둘까봐 못 사겠다 하는건 말이 안 됨 ㅠㅠㅠㅠ 하루라도 먼저 사서 얼굴 땡기시길... 진심... 사세요 꼭. 내가 누페이스에서 돈 하나도 안 받는데 이정도로 하는거 보면 얘는 정말 좋은거 맞아요.



** 요즘 비행하면서 팀 언니들한테 누페이스를 간증하고 팔고있다. 언니들이 먼저 피부 좋아졌다고 얼굴 더 작아졌다고 칭찬하다 보니까 또 누페이스 얘기하고.... 팔고.....



거기에 어어어엄청 힘들고 피곤한 (예를 들면 2박3일 장거리) 비행에서도 누페이스를 꼭 하고 자게된다... 랜딩하고 샤워하고 눈은 반쯤 감겨서 얼굴에 누페이스 하고 있는 모습이란.... 하.


근데 이게 한 번 할때 오래하는 것 보다는 단 5분이라도 매일매일 해줬을 때 훨씬 효과있는 느낌이다. 그래서 미룰 수가 없음 ㅠㅠㅠ



나는 거의 매일 하면서 + 십오분? 이십분 정도 한다. 처음에는 같이 준 젤로 얇게 한번 하고 다 마르면 그 위에 평소에 쓰던 아로마티카 알로에젤(누페이스 제품보다 수분감이 더 많은 느낌)로 한번 더!!! 그냥 이게 나한테 잘 맞는 방법이라 하고 있는데 롤링할 때 느낌도 좋고 젤도 아끼고 등등 장점이 많은 듯.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단미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