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단미채미 2017. 5. 13. 15:48





친한 쇼호스트가 있다. 같은 회사에 다녔고, 같은 꿈을 가졌었던. 지금은 쇼호스트가 된 내 친구. 암튼 그 친구를 종종 만나곤 하는데 (서로의 구매대행을 위해....) 만나면 하는 일이라곤 서로 좋은 화장품 추천해주기! 좋은거 사다주기! 나눠쓰기! 공동구매 하기!






그래서 얘도 추천받아 쓰게 되었다. 결론은 역시 내친구!





기존에 퍼스트씨 앰플을 쓰고 있었는데 좋긴 하지만... 노화, 늙어감에 대해 부족하다고 느꼈기에 더 강력한! 무언가를 원한다고... 진짜 피부 맑아지고 젊어지는거 화장품으로 이제 안되는 거냐고... 누페이스만 엄청 해야하는게 답이니 라고 말했을 때 친구가 권한 이데베논.







제일 좋았던 점은, 히알루론산 베이스에 이데베논 성분이 들어가는 거라서... 아무래도 수분감으로 가득찬 히알루론산이 밑바탕을 깔아주니까 훨씬 더 흡수도 잘 되고 피부도 편안하게 받아들이는 느낌이 좋았다.






그리고 다른 좋은 점은... 쓰면서 오 이거 진짜 좋다. 젊어진다. 이 느낌이 계속 들었다는 거. 특히 엄마는 주름이 많이 펴진 느낌이 좋으시다고... 여담이긴 한데, 엄마가 그렇게 좋아하는 아이오페 레티놀이 계속 리뉴얼 중이었어서 일년 가까이 못 쓰심에 주름에 대한 고민이 정말 많으셨다. 그래서 겸사겸사 이데베논 같이 쓴건데... 여기서 오히려 효과를 더 많이 보심!





오죽하면 이게 너무 좋아서 내가 친하고 좋아하는 승무원 친구(입사는 나보다 5년이나 빠른.......) 에게 선물함! 닥터스랩 마스크팩이랑 같이! (아 이것도 쇼호스트 친구가 좋다고 써보라고 줬는데 진짜 좋아서 두 박스를 삼.... 60장 넘게 쟁여둠)





음 별로 안 좋다할 점이 없어서 더이상 쓸 말이 없다. 홈쇼핑에서 사는 화장품은 gs나 cj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롯데에 좋은게 많은 것 같다. 이지듀 크림도 그렇구... 암튼 이건 포스팅 끝. 결론은 좋으니까 사세요.




아 하나 쓰면서 이건 별로라고 생각하는 점... 이거 입구가 너무 좁고 스포이드를 따로 껴야 해서 버리는게 너무 많음. 하나당 1만원? 정도 하는데 용량이 많지 않아서 나는 3-4일면 다 쓴다. 근데.... 입구에 손가락이 안 들어가서 쓰기가 불편. 버리는게 1/7 정도는 되는 듯... 뭐 이런거 말고는 과대포장이 그나마 단점? 그래도 계속 참고 쓸 만큼 너무너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