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리뷰도 쓰고, 일기도 쓰고, 그림보다 글이 많은 블로그. 단미챙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66)
소소한 (91)
사랑하는 (17)
자유로운 (29)
행동하는 (81)
맛있는 (6)
내가 쓰는 (142)
마음 가는 (0)
Total411,680
Today88
Yesterday191



진심 좋아서 광고하고 싶은 크림. 누구나 다 무조건 샀으면 하는 크림... 이라고 말하고 싶다.





마데카 크림이 너무 지겨웠기에. 몇 통을 비웠는지도 모를 정도로 썼기에... 바꾸고 싶어서. 그리고 시즌2로 넘어오면서 약간 되직한? 질감으로 바뀌어서 예전의 물이 낭창낭창한 그 느낌이 없어서 다른건 없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롯데홈쇼핑에서 이 이지에프 크림을 발견!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매진 되어 버렸고, 다음엔 꼭 사야지 해서 얼마 전 사 버렸다. 일주일 넘게 쓰고있는데... 남아버린 마데카크림은 죄송하지만 엄마에게로 토스....





얼굴이 너무 편안하고 촉촉하고 향도 강하지 않아서 좋고, 빤딱빤딱 광이 예쁘게 나서 좋다. 방송에서 쇼호스트분이 이건 입술에 발라도 좋다... 라는 말에 화장품 향이 강하고 맛도 이상할텐데 저 말씀을 왜 하시지 라고 생각했건만, 내가 직접 발라보니까 이해가 됐음! 바를 만 했다. 크림... 같은데 밤 같기도 하고.. 그렇다고해서 뻑뻑한건 아니고... 뭐라 말하기 어려운데 얘는 그냥 화장품 안 같다.





용기를 누르면 밤과 크림의 경계에 있는 그런 제형이 나오는데 얼굴에 펴바르면 오일 바르는 것 처럼 아주 부드럽게 발라진다. 마데카같은 알루미늄 용기지만 부스러기가 아직까진 덜 떨어지고 ... 아! 되직해서 그런가 질질 새는 일이 없다. 마데카는 짠 다음에 뚜껑을 빨리 닫아야 하는데 ㅠㅠㅠ 얘는 그냥 놔둬도 깔끔! 요것도 마음에 드네.






방송에서는 탄력 이야기 주름 이야기 얘기를 많이 했는데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고... 전반적으로 피부 컨디션이 좋아진다는 느낌은 든다.




아 방송에서만 주는 필링제+마스크팩 이 있는데 이건 정말 따로 사고 싶을정도로..... 너무너무너무 좋음 ㅠㅠㅠㅠ 어제 밤에 하고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이마에.. 랩을 씌운듯한 광이 번쩍... 아침에 일어나서 물세안 했는데도 얼굴이 맑고 화사하고 촉촉하고 반지르르함.





얘를 그냥 보기에는 하얀 크림 순한 크림... 별 다른거 없는 크림인데... 하루하루 바르다보면 너무 좋아서 점점 더 만족하게 된다. 마데카 보다 구성도 좋아서... 상품평 쓰니까 큰 튜브 네개까지 갯수 맞춰지는 것 같던데.. 암튼 나에겐 더이상 마데카를 살 이유가 없어졌다. 이지듀 크림 짱짱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단미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