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메이크온 스킨라이트 테라피2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메이크온 스킨라이트 테라피2

단미채미 2019. 11. 13. 03:11

​​

내 절대 홈케어 기기를 사지 않겠다 다짐했거늘. ㅠㅠ 게다가 올해 목표를 미니멀리즘의 실현! 으로 잡아서.. 정말 지출 많이 줄였는데 얘는 사고야 말았다. (어느 정도나면 출퇴근 거의 다 대중교통 이용하고 아니면 아빠찬스, 지금도 새벽 랜딩했는데 지하철타구 버스타고 집에 가는 중! 뜨는 해를 바라보는데 기분이 상쾌하고 좋음!)





살 이유는 여러 개. 이제 마지막 피부과 진료가 남아있어서. (한국에서는 괜찮은데 해외 나갈 때 기기 들고다니는게 부담돼서... 휴대성 좋은 기기를 사고싶으니까!) 전 회사 후배가 임직원 할인 할 때 알려줘서 좋은 구성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원래부터 사고 싶었으니까^^! ㅋㅋㅋ 사고픈덴 이유가 없는 법이지.




암튼 그래서 이제 2주 정도 됐는데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잘 쓰고 있고 한번 쓸 때 2회반복 (3분 씩 세팅 되어있는데 추가로 한번 더 함!) 해서 할 정도로 너무너무 좋아하는 기기가 됐다.




우선 피부 측정해주는게 뭔가 신기함. 10번 하면 8-9번은 탄력이 부족하다 나오지만 가끔 수분 부족이 뜨면 이게 진짜 기능이 되긴 되는건가 싶고. 3분만 해도 많은 화장품이 다 흡수된다. 그리고 저녁에 하고 자고 일어났을 때 피부가 매끈매끈. 2주를 매일 쓰다보니 확실히 나 스스로 아 피부가 좋아졌다! 고 느낌.


미세 전류가 찌릿찌릿한데 사실 30번 정도 쓰면서 따갑다고 느낀 적은 딱 한번? 누페이스처럼 느낌이 강하지 않다. 그냥 진동이 있으니까 기기가 작동하긴 하는구나 하면서 넘겨버림. 참고로 엄청 따갑다 느낀 날은 좋아하는 이디코리아 스킨에다가 로즈힙오일을 섞으면 세럼같아지는데 그거 바르고 탄력 모드로 했을 때! 아 벌써 이 메이크온이랑 어울리는 조합들을 만들어 나갈 정도로 진짜 좋아한다 ㅠㅠㅠㅠ 의외로 egf 크림같은 쫀득이는 크림 제형하고도 어울리고 앰플이나 되직한 스킨처럼 맑은 느낌의 에센스하고도 잘 어울린다. 게다가 앞서 말한 오일을 발라도 괜춘! 지금 다섯병? 정도 비운 로즈힙 오일을 마무리에 발라주기만 했는데 한번 얘를 처음에 발라볼까 싶어서 시도해봄. 신기하게도 오일에 기기를 써도 부담이 없어서 아주 잘 애용 중! (보통 기기 쓸 땐 오일 쓸 생각을 잘 안하지 않나욤....) 그 정도로 얘를 신뢰하고 그냥 내가 쓰기에 좋은 것들을 마구마구 기기로 발라주는 중! 아 캐롤프랑크 마스크팩이랑 egf 마스크팩도 잘 어울린다! 메이크온 기기 쓰다보니 겔 마스크팩을 잘 안사게 될 듯! 더마픽스 재구매 하고 싶었는데 메이크온 때문에 헉슬리가 땡김^^.....





암튼 이렇게 잘 쓸 수 있는 이유는 가볍고, 가볍고, 간편하고, 가볍고....^^. 손이 잘 가기 때문 아닐까. 메르비도 좋지만 얜 진짜 예전에 나온 기기라 그런지 쇳덩이ㅠㅠ 일하다보니 손목이 안 좋아져서 무거운 기기를 오래 들고 맛사지 하기가 꺼려진다. 그리고 누페이스보다 메이크온이 훨씬 가벼움!!! 처음에는 장난감 아니야 할 정도로 가벼운데 그래서 부담없이 쓸 수 있다. 누페이스 얘기가 나와서말인데, 누페이스는 미세전류가 나오는 헤드 led가 나오는 헤드 다 바꿔 껴야하지만 메이크온은 한번에! 게다가 진동도 같이 돼서 아 나 진짜 피부에 신경쓰고 있구나를 실감할 수 있어 좋다. 누페이스는 덜하지만 메르비는 아무 느낌 없어서 ㅠㅠ 무료하게 느껴질 때가 많음. (그래도 메르비 클렌징 모드는 찬양!!!!)




내가 판매했던 브랜드라서 그런게 아니라 정말 메이크온 제품들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신경 써서 만든다는 느낌이 든다. 화장품으로 할 수 없는 것들을 기기로 도와준다는 그 말이 와닿기도 하고.



우선 연말까지는 매일매일 메이크온을 해 보자! 가 나의 목표. 벌써 이렇게 피부 좋아짐이 느껴지는데.... 한달 두달 시간 더 지나면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는 기기를 오랜만에 만났다! 신남! 더 꾸준히 쓰고 후기를 추가해야지.





(+) 세안하고 앰플이나 세럼을 바른 후, 마스크팩을 올리고(수분감 가득한!) 수분모드로 3분 돌린 후 쫀득한 에센스나 안티에이징 관련한 앰플 혹은 크림을 바르고 탄력모드로 3분 돌리고 자면.... 진심 ...... 피부가 되살아난다. 성능이나 기능은 누페이스보다는 살짝 약한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서 좋은건 부담없이 자주 할 수 있고 얘는 가벼워서 손이 잘 가기 때문에 너무너무너무 만족!!! 피부에 대면 빨간 불만 나와서 탄력모드만 썼는데 그냥 내가 수동으로 파란색 수분모드를 선택한 뒤에 탄력모드를 쓰는게 훠얼씬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이 가격에 이런 성능이라니... 완전 만족!!!!!!!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홈쇼핑용으로 만든 메이크온 화장품보다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다른 브랜드 기초를 껴줄 때 사는게 더 좋은 듯... 가격도 똑같고, 홈쇼핑에서 판촉으로 만드는 그런 화장품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딜 뜰 때 사면 조건이 진짜 좋다ㅏㅏ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