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안달루 내추럴스' 본문

소소한

'안달루 내추럴스'

단미채미 2012. 1. 11. 18:40

줄기세포 화장품에 관심이 가서 요 며칠 내내 찾아보다 주문! 한국에서는 정보를 얻는 것이 거의... 전무해서 구글링+본사에 메일도 보냈다. 나도 궁금한 것들이랑 이것 저것 구구절절 써서 보냈는데 답변해 준 담당자도 뭐... 거의 친구 먹자는 수준으로 친절하게 답변해 줬다:-) 

조금의 감동(?) 을 받아서 지금 쓰는 기초랑 같이 병행해서 쓸만한 제품들을 주문했다! 페이스북 페이지도 좋아요 했고:-)

우선 토너, 주름 기능성 세럼(유명한 오일 형태의 세럼? 같은 것도 있었는데 이건 팡기아 제품으로 대체 가능할 것 같아서 다음에 사기로... 용량 대비 가격이 참 좋았는데 아쉽), 나이트 크림 정도만 사 보았다.


내가 가장 궁금했던게 나이트 크림을 낮에 발라도 되는가 였는데 결론은 된다! 보통 주름 기능성에는 레티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낮에 쓰면 안된다. (쓰는 경우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필수로 발라야 한다. 하지만 그래도 안 바르는게 낫다는 입장...) 내가 산 크림에 레티놀 성분은 없는 것 같았지만 아무래도 안달루 제품 자체가 다 과일에서 추출한 성분들이고 확실히 물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메일 보냈는데 괜찮다는 답변을 얻음. 자기가 사는 동네가 굉장히 추워서 요즘엔 나이트 크림을 낮, 밤에 바른다고 했다. 왜냐면 안달루 제품 중에서 가장 리치한게 나이트 크림이기 때문에.:-) 

나이트 크림을 당분간 데이, 나이트 둘 다 발라보고 좋으면 다음에는 재구매 하면서 데이크림 따로 사 봐야 겠다. 날 풀리면 어느 정도 가벼운 크림이 좋을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