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마몽드 리얼스킨 파운더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마몽드 리얼스킨 파운더

단미채미 2013. 4. 3. 11:20

 

 

 

드디어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됐다! 입이 근질근질 했는데... 어제 부로 아리따움을 비롯한 매장에 출시가 됐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 아직은 테스터만... 있지만 그래도 슬슬 바이럴 작업도 하고 있으니 이제는 포스팅을 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신남!  *너무 신나서... 줄줄 써서 글이 기네요T.T*

 

 

 

 

토탈솔루션 비비밤의 다음 단계로 '파운더' 라는 신 제형이 나왔다. 파운데이션 + 파우더 = 파운더

개발 단계에서 부터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쿠션 파운데이션 류 들이 있지만, 너무 번들거려서 혹은 금방 지워져서 고민이었지만... 촉촉한 윤광을 포기해야 했던 분들께 꼭 도움이 되는 베이스 메이크업류를 만들자! 해서 만들어 낸게 바로바로 마몽드 파운더 :D

 

 

 

 

 

메이크업 아티스트 혹은 전문가들에게 메이크업을 받으면 꼭! 반드시! 파우더로 마지막에 마무리를 하게 된다. 과연 왜? 전문가들은 파우더를 꼭 할까?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고, 다크닝 현상을 잡아주고, 번들거림을 막아주고, 보송보송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주고, 메이크업이 얼굴에 싹~ 하고 먹을 수 있게 하기 때문이 아닐까?

 

 

그런데 우리는 왜 파우더를 안 했을까? 파운데이션도 하고, 파우더도 그 위에 덮으면... 화장이 두꺼워지기도 하고, 내가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파우더 양 조절을 못해서 쩍쩍 갈라지기도 하고... 파우더 한 날은 뭔가 메이크업의 완성도가 다르긴 한데! 위험부담이 커서... 못 했다면 파운더는 정말 만족하실 듯! 쿠션 파운데이션의 편리함을 포기하지 못하고... 여름에도 끈적이는 메이크업을 했다면, 이제는 바꿔보시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진짜.... ㅠ,ㅠ 색감부터 질감..지속력... 뭐 하나 빠지는게 없다)

 

 

 

 

 

고체 파운데이션은 꾸덕거리고, 손에 달라붙고, 너무 질어서 ... 피부에 너무 두텁게 발리는거 아냐? 하지만 파운더는 고체 파운데이션 종류이기는 하지만... 새로운 개념이기 때문에 정말 질감이 신기하다!

 

아무리 손으로 퍽퍽 쓰려고 해도, 단단한 제형이라 후라이팬 위에 버터를 올려 놓은 것 처럼 스르륵 하고 녹는다. 그래서 좋은 점은 베이스 메이크업에서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양 조절! 을 잘 할수 있고, 헤프지 않고 경제적으로 쓸 수 있다 :-) 적당량만 바를 수 있기 때문에 내 피부가 편안해 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가장 내 피부같이 한 메이크업이 하고 싶다면 파운더! (고체 종류이기 때문에 높은 커버력의 장점은 여전히 가져갈 수 있다) 

 

 

 

색감이 완전 예쁘다! 비비크림의 탁한 느낌도 아니고, 씨씨크림의 허여멀건한 느낌도 아니고,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로 완벽 셋팅한 듯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

 

 

 

속당김이 없고 촉촉하다! 파우더가 들어서 건조하지 않을까? 각질이 너무 보이는건 아냐? 싶겠지만... 딱딱한 고체 파운데이션인데도 수분감이 15%가 들어가 있다. 요즘 일반적인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수분감이 30퍼센트가 넘는다고 광고하던데... 너무 양이 적은건 아니야? 할 수도 있겠지만... 설화수의 고가 에센스, 혹은 헤라의 고가 에센스에 쓰이는 점증 기법을 이용해서, 같은 수분감을 넣어도 훨씬 더 촉촉함이 오래 가도록 만들었다. 기초 화장품에 쓰이던 기술을 메이크업 제품에 쓴 건.... 이 마몽드 파운더가 최초! 아직까지는 유일!

 

 

그냥 손에 발랐을 때 흘러내리는 물이 아니라, 손에 올려 놓아도 겔 형태로 된 물이기 때문에 후루룩 하고 날아가지 않고 그 자리에 머물러 있다. (녹차 성분도 포함 되어 있다)

 

 

 

 

 

 

쓰고 보니 너무... 길게 쓴게 아닌가 싶기도... 그만큼 파운더에 대해 자랑하고 싶은게 많았다 :-)

시중에서는 이제 막 판매하고 있지만, 홈쇼핑에서는 5월 초 쯤에 런칭 할 예정. 뒷단 구성이라고 해서.. 홈쇼핑에서 추가로 주는 구성들도 정말 어마어마 하다! 여자로써, 소비자로써 꼭 가지고 싶은 구성들에 대해 아이디어를 드렸고 어느정도 반영 된 것 같아서 행복:-) 받아보시면 만족할 듯!

 

 

 

5월이 방송이라는게 아쉽지만.... 더 준비해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 :-)

가까운 아리따움 매장이나 왓슨 매장에서 파운더 테스터 해 보세요!





(+) 추가: 엄마가 한통 다 비우셨는데 요즘은 잘 안 쓰신다. 이유는? 눈 주름에 낌 ㅠ.ㅠ 쌍꺼풀 라인에 낌... 고체타입이다보니 어쩔 수 없는 듯. 약간은 파우더리해서 그런지, 색상이 밝은 편이라 그런지 티가 잘 나는 듯. 아! 계절이 바뀌니까 속당김 이야기도 하심. (9월 중순 이후 추가된 후기:-)

 

 

 

 

* 드디어 런칭! 5월의 마지막 날인 31일! 오전 09시 20분에 ns 홈쇼핑에서 만나요 :-) 구성은 미팅 후 확정 되면 다시 적어 놓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