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하늘호수 하수오 뿌리채 쿨샴푸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하늘호수 하수오 뿌리채 쿨샴푸

단미채미 2019. 2. 13. 10:43


피부만 반짝거리게 예쁘게 하는게 중요하다 생각했었다. 가끔 부스스한 머릿결이 신경 쓰이면 그냥 뭘 바르거나 트리트먼트를 꼼꼼히 해주고 그냥 이정도. 신경 쓰긴 했지만 피부에 비해서는 그닥....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봐도 그냥저냥... 나는 머리숱이 많은 편이니까!





하지만 ㅠㅠㅠ 환절기에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몸 여기저기 난리가 났는데 두피가 정말.... 최악. 너무 간지럽고 엥간한 샴푸를 써서는 클렌징도 잘 안되고 머리 끝은 다 갈라짐. 비행 할 땐 헤어젤+스틱왁스+스프레이 3종류;;.... 잔머리 보이는게 너무 싫어서 헤어 어피에 공들이는 나이기에 두피가 안좋으니 받는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다. 자다가도 머리를 벅벅 긁음... 비행 다녀와서 샴푸하면 아무리해도 개운하지 않고 찝찝 ㅠㅠ 냄새도 나는 듯. 그와중에 나는 또 헤어두 하고 출근해야 하다보니 승질머리가 나서 ㅠㅠㅠㅠ 짜증쟁이가 됐음.




샴푸를 여러개를 동시에 뜯어서 썼다. 원래 쓰던건 록시땅 리페어라인? 암튼 이거. (참고로 이거 컨디셔너는 데일리로 쓰기 너무너무 좋아서 언젠가 포스팅 할라구여!). 머릿결엔 도움을 받았는데 두피엔 ㅜㅠㅜㅠ 흑. 그래서 쓰던게 예전에 쓰던 아로마티카... 하지만 얘 리뉴얼되고 핵 구려짐. 마뉴팍투라에서 사온 맥주샴푸도 눈에 보이기에 뜯었는데 ㅠㅠㅜ 그냥 그러함. 사실 알면서도 혹시나해서 뜯었는데 ㅠㅠㅠ 별로. 그나마 괜찮았던건 선물받은 아시는 분이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시는 천연소금샴푸!!!! 하지만 얜 너무 비싸... 아까워.... 바디에도 쓰고 가끔 세안도 하는데 샴푸로 쓰면 정말ㅋㅋㅋㅋㅋㅋ 거품이 잘 안나서 ㅠㅠㅠ 한 주먹씩 쓴다. 아까웡 ㅠㅜㅜ 그래서 샴푸 찾아 원정을 떠남.







하 서론이 길었다. 그만큼 암튼 저는 여기저기 뺑뺑 돌아서 왔다구여;;;;; 하늘호수를 만나려구;;;; ㅠㅠㅠ 언젠지는 기억 안 나지만 예전에 샘플 신청한다고 가입한 하늘호수가 문득! 떠올라서 무작정 그냥 샴푸를 주문 ㅋㅋㅋㅋ 아주 오랜 기억에.... 개운하고 시원하고 괜찮은 기억이 있어서. 이유는 단순했다.





지금 벌써 반통 정도 썼는데 앞으로도 이정도로만 두피가 유지된다면 재구매 의사 100퍼센트!!!!!100000퍼센트!!!! 샴푸가 신기하게 젤리처럼 쫀득하다. 이런 천연성분이라 광고하는 화장품은 보통 거품이 잘 안나는데 얘는 참 잘난다. 쿨샴푸라서 머리에 거품내고 양치하다보면 두피가 싸~ 해지면서 시원한데 그게 넘 좋다ㅏㅏㅏ 하트하트.



제일 좋은건 두피가 ㅠㅠㅠㅠ 숨을 쉬는 느낌. 답답한 피지와 더러움과 헤어스타일링 제품으로부터 벗어나 쉬는 느낌 ㅠㅠㅠㅠㅠ 신기한건 머릿결이 좋아졌다. 윤기나고 광택나는 머릿결은 물론... 볼륨이 예쁘게 산다. 나는 반곱슬이 심한 편이라 머리가 꺾이게 서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진짜 뿅! 하구 예쁘게... 그래서 아침에 슬슬 만지면 된다! ㅠㅠㅠ 도대체 단점이 무엇입니까.... ㅠㅠㅠㅠ 심지어 전날 트리트먼트도 안 하구 잤다구여. 이 샴푸만 해도 머릿결이 괜찮아서 (사실 가볍게 볼륨이 잘 사는게 좋아서 컨디셔너 건너뛰게 됨!!!! ) 요즘 하늘호수 샴푸에 푹 빠져있다.... 레알... 너무 좋음. 같이 산 미스트도 괜찮음!!!!!! 화장품을 여기꺼로 바꿀까 생각해봄. 아! 클렌징 크림 사봤는데 정말 괜찮다. 조만간 포스팅해야지.




손가락이 아프지만^_ㅠㅠㅠㅠㅠㅠㅠ 애정을 담아 이 샴푸에 포스팅 ㅠㅠㅠ 두피가 가볍고 머릿결도 샤라락 윤기나며 예뻐져여 ㅠㅠㅠ 진짜! 컨디셔너 안해도 ㅠㅠㅠㅜ머리카락이 코팅 된 것 처럼 (오히려 떡 안짐!!!) 사람이 고급스러워 보임 ㅠㅠㅠㅠbbb 사야합니다 이 샴푸는 ㅠㅠㅠ 하늘호수 망하지 않게 살려줘야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