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비타민 세럼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비타민 세럼

단미채미 2020. 5. 24. 15:38

홈쇼핑을 떠나도 미련이 남아서인지, 요즘 핫한건 꼭 써봐야하는 마음 때문인건지. 나는 또 이렇게 사버렸.... 무튼 5월 시작하자마자 사서 엄마, 아빠, 나 이렇게 쭈욱 쓰고있다. 벌써 3주? 넘게 썼으니 + 거기에 샘플 신청해서 7일정도 쓴 걸 합하면 한 달 딱! 잘 채워서 썼다. 이제는 후기를 좀 써도 되겠지.

 

 

 

 

 

음 솔직히 말하면 처음 썼을 때 보다 감흥이 떨어진 건 사실, 샘플을 3일정도? 써보고 받은 감동과 충격이 진짜 너무너무 컸기 때문일까. 사용 후 좋아짐을 제일 느낀 부분은 1. 모공이 줄어듦. (마티스 앰플이 그 원인이라고 99% 확신하는데 ㅜㅠ) 여름에 피부관리 잘 못해서 확 벌어진 볼쪽 모공에 탄력이 붙더니 확 줄어들었다. 그냥 그런 느낌이 아니라 화장할 때 확실히 내가 느끼는 눈에 보이는 부분! 이거 진짜진짜 만족! 2. 결이 좋아짐. 이 세럼 자체가 비타민+수분에센스의 결합이라 그런지 수분이 조금만 부족해도 결이 우둘투둘 해지는 내 피부에 좀 잘 맞는 편이다. 평소에 그래서 리리코스 수분앰플이나 7스킨 자주 해주고 완전 수분감 가득한 그런 순한 물 앰플을 써줘야 피부가 좀 볼만한데... 이 dpc 비타민 세럼은 한번만 펌핑해서 섞으면 비타민, 수분 다 채워지니까 간편하고 좋음! 3. 나는 좀 덜한데... 엄마가 제일 효과 본 건, 광이 어마어마하게 잘 난다! 나도 광이 나긴 하지만 원래도 좀 광이 났어서..(?) 엄청 좋아졌다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엄마는 악악악건성이었어서 차이가 크다. 특히 화장했을 때! 전에는 쿠션을 바르고 점심에 수정화장을 하면 모공에 좀 낀다던지 퍼석이는 느낌이 있어서 건조해보였는데(근데 또 커버력 없고 촉촉한걸 쓰기엔 가릴 게 많은 울 엄마ㅠ_ㅠ) 요즘은 동생도 인정할만큼 피부에 광이 나고 화장도 완전 착착 잘 받아서 넘넘 만족하신다는! (여담이지만 이번에 집 계약서 쓸 때 상대 아주머니가 엄마 주민등록증 나이 보고 ㅋㅋㅋ 10살은 더 어리게 보셨다며 ㅋㅋㅋㅋㅋ 그정도로 진짜 더 동안 되셨음!)

 

 

 

음 그래서 단점은, 1. 펌핑이...^_ㅠ ㅋㅋㅋ 재생산 해서 좀 나아졌다고 하는데 .... 내가 바뀌고 난걸 샀는데 음 이전 버젼은 도대체 어떻게 다들 썼다는거지? 싶을 정도로 막 편하게 퍽퍽 눌러서 쓸 세럼은 아님. 기울여서 꾸욱 하고 천천히 펌핑해서 이 제형이 올라올 수 있게 해줘야 함. (화장품을 퍽퍽 쓰시는 엄마에겐 너무 어려운 일이라 밤마다 내가 짜주는게 일....) 2. 얘 뿐만 아니라 비타민이 다 그렇긴한데 낮에도 바르고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면 된다고 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좀 못미더워서 아침엔 또다른 세럼을 사서 바름! 그래서 화장대에 이것 저것 나와있어서 지저분... 3. 양이 생각보다 적음! 저녁에 두번씩 펌핑해서 쓰는데 2주 넘어가면서부터 처음처럼 잘 안나오고 3주 넘어가는 지금은 한통 다 씀! 방송에서 2개가 에어리스 용기에 담겼다고 보여주는 화면에서는 그 세럼이 좀 커보였는데 그건 아마 걍 시연용 인 듯! 실제로 받아보면 어머? 싶을 정도로 자그마하다.

 

 

 

 

 

 

 

 

사실 세개씩 장단점을 찾느라 억지로 단점을 더한 것도 없지않아 있는데.... 그래서 음 한달 쓴 지금 결론을 내어보자면, 확실히 사볼만 한 세럼임!!! 진짜로! 가격대비 괜찮고 확실히 잘 만들었고, 쓸 때 좀 조심조심 잘 펌핑해서 써야하는 살짝의 귀찮음(?) 이 있지만 그걸 감안하고서라도 되게 잘 만든 홈쇼핑 화장품! 사실 얘를 와! 좀 괜찮은 홈쇼핑화장품이다! 라기엔 너무 과소평가하는 느낌이고 되게 괜찮은 세럼을 홈쇼핑에서 파는구나! 하면 좀 맞는 느낌 ㅎㅎㅎ

 

 

우선 화장품에 별 감흥 없어하시는 엄마가 얘는 얼마니? 물어보시면서 ㅎㅎㅎ 앞으로 돈 줄게 더 사~ 라고 한 것만 봐도... 모두에게 효과가 느껴지는 세럼이라고 생각! 기미가 좋아지는건 더 시간을 두고 봐야 알겠지만 얼굴 톤이 바뀌고, 결이 바뀌고 탄력이 좋아지고 등등 얘를 씀으로써 얻어지는 변화들이 이미 너무 좋아서 세통 산거는 쭈욱 써볼 것 같다! ahc 비타민세럼도 궁금하긴한데 그거 기다리다가 ㅋㅋㅋ dpc 산거라서... 우선은 다 써보고 결정할 듯!

 

 

 

 

 

 

 

참, 나는 gs에서 무슨 캡슐에 담긴 크림 패키지로 샀는데... 이 크림은 참... 흡수가 잘 안되고 밀리는데 또 다음날 자고일어나면 괜찮고, 별로인 것 같은데 또 마냥 이상하지는 않은 요상한 그런... 그냥 어디 놀러갈때 들고다니기 좋은 휴대용 크림이라고 결론지었음 ㅎㅎ. 더 써보고 추가할 것 있으면 추가해야지!









(+) 재구매 완료!!!!
요즘은 세박스+판촉 기초, 얘가 아니라 4박스 이렇게 주길래! 추석맞이 겸사겸사 사봄. 아무래도 얘만한게 없어서 ㅠㅠㅠ 진짜 막 바르는데... 피부가 막 좋아져.... 뭐든지 피부에 바르는 걸 귀찮아하시는 엄마도 효과가 보이니까 넘 좋아하시고. 나는 워낙 잘 바르고 부지런히 관리하는걸 좋아하는 성격이라 잘 티가 안나지만(?) 엄마는 정말 화장품 바르기 ㅋㅋㅋ 이게 딱!! 끝이라... 화장품 어떤 것을 바르는지가 중요한데... 그걸 얘를 통해 다시 한 번 느꼈다. 다른거 다 변함없이 얘만 하나 발랐는데 얼굴 윤기+기미 줄어듦 = 젊어지는..... 얼굴이 반딱반딱(반짝이랑 좀 다른!!!! 빤질빤질 팽팽한 느낌이라 반딱!!!!!!) 환갑 예전에 넘으셨는데.... 정말 울 엄마지만 넘넘 예쁘고 어려보이심!!!! 이거 또 다 쓰면 재구매에 이어서 삼구매^^^ 할 듯^^^ 너무너무너무 괜찮은 화장품. 와아 dpc 주식 살걸....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헉슬리 마스크팩  (0) 2019.12.14
대웅 이지듀 egf 크림 프레좀  (8) 2018.11.27
마티스파리 수분앰플  (0) 2018.07.22
라비오뜨 콜라겐 풀업 마스크팩  (0) 2018.04.29
라뮤즈 비주얼밤  (5) 2018.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