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라비오뜨 콜라겐 풀업 마스크팩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라비오뜨 콜라겐 풀업 마스크팩

단미채미 2018. 4. 29. 13:39


최근 블로그 유입경로에 대부분이 일동제약 프리바이오틱스 마스크팩이길래.... 음 좋긴 한데... 그래서 포스팅 한건데.... 이미 저는 라비오뜨로 갈아탔고요, 이게 훨씬 좋고요(요즘 계절엔 더더욱!!) 그래서 오늘 라스베가스 다녀와서 핵피곤한데 ㅜㅜㅜㅠㅠ 나가는 길에 지하철에서 졸음을 쫓으며 이렇게 포스팅을. 일동 마스크팩도 좋지만 이 계절엔 라비오뜨가 딱이에요. 갈아타세욤.







얘도 홈쇼핑에서 샀다. 홈앤쇼핑에서 샀고요. 진짜진짜 생각도 안하다가 아 나 마스크팩 다 썼지 이러면서 충동구매 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고 잘 만든 상품인 것 같아서 포스팅. 그 방송에서 쇼호스트분이 진짜 얼굴 빨개지며 레알 간증을 하시길래 사봤는데.... 뭘 말하는지 대충 알 것 같음. 얼굴이 채워지는 그런... 탄력에 특화된 느낌을.






이게 홈쇼핑에서 사면 마스크 꽤 많이랑 콜라겐패치를 주는데 패치에서 별표 백개!!!!!!! 정말 작고 얇고 비닐같이 생긴건데 저거 완전 물건이라고 생각!!!!! 왜 열두개만 주는거죠.... 엄마가 하나 써보시곤 열개 다 엄마꺼라고 하시던데...... 엥간한건 귀찮아서 안 하고 효과 없으면 한번만 하는 엄마가 저 작은 패치를 써보시곤 내가 비행가서 막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하신다. 사용은 간단하다 스킨으로 정리한 얼굴에(촉촉해야 저 패치가 붙음) 패치를 붙이고 그 담에 마스크팩! 20분 정도 지나서 마스크팩을 떼고나면 패치가 스르륵 녹아서 없어져있다. 근데 정말 신기하게도 그 패치 붙인 부분이... 마치 뭐에 쏘인 것 처럼 통통하게 올라차있다! 왕 신기! 야밤에 마스크팩 떼고 눈 밑이 너무 빵빵해졌길래 동생 보여줬더니 동생이 언니 벌 쏘였냐고...... 자고 일어나서 보니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지만 중요한 일을 앞두고 한번 딱! 빵빵하게 채우기(?) 좋다. 순간적으로 확~ 좋아진다. 사실 이거 쓰고 매트리콜이 사고싶어짐...... 하. 다 쓰고 사야징.









패치는 12개인가 주고 마스크팩은 70장인가 준다. 근데 저 가격이면 완전 살만함. 패치 자랑만 너무 했는데... 마스크팩도 좋다. 우선 일동 마스크팩처럼 에센스가 많긴한데 흐르진 않는, 쫀쫀한 그런거라 너무 좋음. 게다가 맑고 투명한 느낌이라서 수분감이 확 느껴진다. 지금 이틀동안 10시간은 잤나..? 너무 피곤하고 지쳐서 피부까지 푸석푸석한데(어젠 또 아파서 ㅠㅠㅠ 비행기에서 내릴 때 얼굴이 진짜 창백해졌음 ㅠㅠㅠ) 마스크팩 붙이고 화장하니까 아픈 사람 어디갔냐며...... 생각보다 상태가 괜찮다. 신기방기. 귀찮아서 자세한건 안 읽어봤는데 뭐 콜라겐 패치 말고 여기에도 콜라겐이 많이 들어갔다고. 라비오뜨는 학교 다닐 때 로드샵 매장에서 와인모양 틴트만 봐서 그냥 저렴이 브랜드구나 싶었는데 홈쇼핑 보니까 선크림도 팔고 마스크팩도 팔고. 써보니까 생각보다 훨씬 괜찮고. 그래서 이렇게 추천을bbb.




홈쇼핑에서 마스크팩을 사는 이유는 간단하다. 싸고 많은 양의 적당한 질의 마스크팩이 필요하니까. 근데 사람 마음이라는게 처음에는 그냥 괜찮은 가격의 양 많은 마스크팩을 사다가 점점 많은걸 바라게 된다. 성분이 순하다던지 혹은 리프팅이나 미백 같은 기능성을 바란다던지. 그런 의미에서 돌고 돌아서 나는 이번에 라비오뜨를 골랐는데 얘는 홈쇼핑 마스크팩이면서 수분감 있는 탄력! 에 특화된 것 같아서 잘 샀다고 생각. 게다가 100장 아니라 70장 정도라 더 좋음...... 은근히 100장 너무 질림 ㅠㅠㅠㅠㅠ 써도써도 안 줄어서 ㅠㅠㅠ 안방 화장실을 화장품 창고로 쓰는데 ㅠㅠㅠ 항상 쌓여있는 마스크팩이 지겨웠음. 휴. 한동안은 이 라비오뜨에 정착해야지. 홈앤쇼핑 적립금 받고 쓰고 하면 가격도 좋아요 추천추천.





(+) 이것저것 써봤는데 저렴이 마스크팩으로는 얘만한게 없어서 다시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무난하고 적당한 마스크팩으로는 이게 제일인 것 같아서요! 특별한 날에는 AHC 레드 마스크팩이랑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을 쓰는데 얘 둘도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