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대웅 이지듀 egf 크림 프레좀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대웅 이지듀 egf 크림 프레좀

단미채미 2018. 11. 27. 08:01



기나긴 블테기를 지나고 이제야 포스팅을 한다. 그 첫 번째로는 대웅 이지듀 크림으로.... 진짜로 얘는 레알이기 때문에. 엄청 예전에 시즌1 포스팅 했던 것 같은데 새로나온 얘로 다시 사봄! 얘는 시즌3 이러고 하네여..... 결론은 진짜 꼭 사세요. 다가올 겨울에 방한복이 문제가 아니라 ㅠㅠㅠㅠ 겨울맞이 크림을 사셔야 함!!





뻥 안치고 피부가 난리가 남. 내 인생 역사상 고3 때보다 더 최악.... 그땐 나이라도 어렸지... 만 서른을 넘고 나니까 흉터도 잘 안낫고 재생도 더디고 ㅠㅠ 심지어 고등학교 때 친한 친구를 오랜만에 봤는데 정말 반짝반짝하던 네가 왜이렇게 지쳐보이냐고 속상하단 말까지 들었더랬다. 내가 원해서 그렇게 된건 아니고 회사일이 정말 고되고 힘들고 새로운 교육을 받고 적응하고...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다 보니까 (잠을 못잔게 큰 이유!!!! ㅠㅠㅠ) 얼굴에 염증같은 여드름이 폭ㅋ발ㅋ





진심 눈뜨고 못 볼 정도........ 그래서 또다시 화장품을 사들이기 시작했다. 얘는 그 1번! 근데 이거 바르자마자 피부가 소생함을 느낌 ㅠㅠㅠㅜㅠㅜㅜㅠㅠ 레알레알. ㅠㅠㅠㅜㅠㅠㅠ 으앙 ㅜㅜ 대웅제약 주식 산다고 노래 부르는 중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사야합니다! 같이 주는 에센스토너? 도 킹왕짱이고 거즈패드는 진정을 위해 태어난 듯....... 무엇보다 크림을 500원 동전만하게 바르고 + 덧바르고 + 메르비로 돌려주거나 숙면하면... 이게 내 얼굴이라니... 하고 놀라는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음.





전 시즌보다 좋아진건 케이스가 바뀌어서 그 알루미늄? 케이스의 부스러기가 안 떨어져서 좋다. 발림성이 더 쫀득하다. 얼굴에 광이 잘 난다. 흡수력이 좋아졌다. 등등 말할 수 있음!!!! 너무 만족스러워서 그 롤러랑 마스크팩을 더 사볼까 생각 중!!!!!



아묻따 피부 망가진 분이라면 (마음까지도 ㅠㅠㅠㅠㅠ 상처받았다면) 꼭 사시구여. 재생이 되는데 순한 느낌을 꼭 누리소서.... 아무래도 안되겠다 이 글 쓰는데 대웅제약 주식 사야겠다는 강한 생각으로!!! 포스팅 끝.

'내가 쓰는 > 홈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DPC 프리미엄 브이 이펙트 더블 비타민 세럼  (0) 2020.05.24
헉슬리 마스크팩  (0) 2019.12.14
마티스파리 수분앰플  (0) 2018.07.22
라비오뜨 콜라겐 풀업 마스크팩  (0) 2018.04.29
라뮤즈 비주얼밤  (5) 2018.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