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라뮤즈 비주얼밤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라뮤즈 비주얼밤

단미채미 2018. 4. 11. 09:36


어.... 이 글은... 더이상 베이스를 사지 말기로 다짐하는 나의 반성하는 다짐하는 그런 글이랄까. ㅠㅠㅠㅠ 지이이이인짜로 이제 베이스 정착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그 결심이 흐트러질 때마다 이 글을 보기로 해요. 저는 이제 앞으로 어퓨선밤-이디코리아 비비-(바비브라운 코렉터)-라뮤즈 리턴 투 비주얼밤 얘에 정착하기로 합니다...





그래도 이번엔 나름 ㅠㅠㅠ 오래 써보고 이렇게도 저렇게도 발라보고 심지어 얘 작은거 한통 먼저 사서 이주일 넘게 쓰다가 ㅋㅋㅋㅋ 얘 홈쇼핑 구성 사라질 것 같아서 셋트 사버린 김에 포스팅^_ㅠㅠ 이런 저런 베이스(파데 쿠션 등등) 많이 뜯어놨지만 딱 내 마음에 든다 진짜 얘는 언제나 날 배신하지 않고 좋은 피부 표현만 해줘! 하는건 순수의 스타파운데이션 ㅠㅠㅠㅠㅠ 홈쇼핑에서 폭망한 ㅠㅠ 핑크에센스가 든 나의 정말 최애(라는 말로도 부족한) 인생템... 그러나 단종이죠... 11번가나 옥션 지마켓을 미친듯이 뒤졌지만 23호 리필만 남아있고 심지어 그 유통기한은 올해가 끝^_ㅠㅠㅠㅠ 마지막 홈쇼핑 떨이 구성일 때 사둘걸 후회하지만 이미 끝난걸 어떡함 ㅠㅜㅜㅠㅠ? ㅠㅠ 그러니까 자꾸 베이스를 찾아 떠도는 나는야 파데유목민. 그래서 팔랑팔랑거리다 라뮤즈 비주얼밤을 사게 됐.... 결론부터 말하면 얘 잘만 바르면 진짜 좋음. 예뻐보여요. 여기 쿠션이 좋다 들었는데 궁금해질 정도(사고싶다고 안 함^^^^^ 휴..)






음 왜 좋냐면 우선 색상이 예쁨. 21, 23호 이런 식으로 색상 구분 없고 한 가지 색상만 있는데 그게 차암 예쁨. 호수가 없다고 하면 보통 비비같은 잿빛 혹은 벽돌색 .... 암튼 이런 꾸덕하고 되직하면서 우중충한 색을 생각하게 되는데 얜 진짜 아님! 상품평에서 어떤 사람이 쓴 글 봤는데 살짝 컬러로션 같다고 해야하나... 진짜 예쁜 살색. 그래서 많이 바르면 얼굴이 하얗게 뜨구요^^^ 하지만 스킬있게 바르면 진짜 그 어느 것 보다 얼굴이 맑고 화사해짐 ㅠㅠㅠㅠ 다크닝이 별로 없음 지속력이 꽤 좋음! 이건 진짜 비행하는 사람만 느끼는건데 ㅠㅠ 비행 하다보면 얼굴에 개기름이 그렇게...... 승무원 얼굴은 왜이렇게 빤짝거려요? 라고 물어보면 대다수는 기름인데라고... 생각하지만 쿠션을 자주 바르고 미스트를 뿌립니다^^ 라고 대답하는 듯. 무튼 장거리를 뛰어도 막 엄청나게 화장이 더럽게 무너지지 않는다. 그게 장점!








거기에 더 장점은... 근데 얘가 되게 가볍다는 거. 바른건지 잘 느낌이 안 옴. 그 정도로 얇고 살짝은 매트하게 코팅되듯이 발리는데 그래서인지 광이 돈다. 랩핑한 것 같은 피부가 탄력있어 보이는 광! 번들거리는 느낌이 아니고 실제로도 보송보송한데 멀리서 보면 얼굴 윤곽이 딱 잡힌 느낌이 남 그래서 어려보이는 듯! 그래서 예뻐보이고. 보통 홈쇼핑 보면 속은 촉촉한데 겉은 보송해요^^^..... 내가 그거 사서 쓰면 속도 땡기고 겉도 땡기던가, 혹은 속은 축축하고 겉도 축축했던 기억만 있는데..... 얜 진짜 피부 속에 건조하다는 느낌이 전혀! 거의! 없고 겉에는 보송한데.... 빤딱인다. 암튼 예뻐.... 케이스도 예쁘구 ㅔ헤헬 스펀지도 예쁘구 .... 보송하고 매트한 감이 있어서 (근데 펴바를 때만 살짝 느낄 정도고 얘 제형보면 진짜 물밤같음) 여름에 더 잘 쓸 것 같고 ㅎ헤헤헤 이렇게 합리화^^^^. 그나저나 오늘도 얘 발랐는데 피부표현 대애박. 엥간하게 베이스 깔지 않는 이상 누드립 바르면 피부가 더러워 보이는데 ㅠㅠㅠㅠ 얜 아냐!!!! 얇고 가볍지만 ㅠㅠㅠ 누드립 바르면 더 예뿜!!!!!!! 누페이스를 풀패키지로 사서 더 열심히 해서 그런가 아님 led마스크를 사서 그런가 (이것도 좋아서 후기 남기려구욤..) 잠을 잘 자서 그런가... 무튼 오늘 피부만 같았음 좋겠다.







* 아 진짜 얘 정말 좋아요. 톤이 완전 예쁘고 지속력도 나쁘지않고 가끔가다 살짝 더럽게 무너지는데 또 어떤날은 예쁘게 무너져서 손에서 놓을 수가 없.... 못생기게 무너지는 날이 2정도 된다면 예쁜 날이 8이랄까? 대충 발라도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덜어다니는 케이스가 얇아서 작은 백에도 쏙. 수정화장할 때도 아주 얇게 펴바르면 경계도 안지고 예쁨. 빡세게 꾸미는 날에도, 혹은 후드티에 레깅스 하나 입고 가는 날에도 피부가 다 잘 어울림... 이게 얇게 바르느냐 꼼꼼하게 바르느냐에 따라 피부결 느낌이 달라서 조절이 가능함! 게다가 왕왕 가벼움 ㅠㅠㅠㅠ 아니 얘 좀... 신기방기. 레알 괜찮고 좋아요 ㅠㅠㅠㅠ 양치해도 물에 줄줄 녹아내리는게 아니어서(예를들면 견미리 파데...) 만족! 장거리 비행에서 버티는 베이스 그닥 없는데 (+그러면서 예쁘게 무너지는 다크닝 없는) 그걸 라뮤즈 리턴투비주얼밤이 만족시켜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