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단미채미 2018. 3. 18. 15:10



귀찮아서 천천히 올리려 했는데 3/16까지 아로마티카 브랜드 세일이라고 하길래 부랴부랴 포스팅. (깜빡하고 임시저장했다가... ㅠㅠㅠ 시간이 지났네여 ㅠㅠ 오늘에서야 올림) 생각해보니 꽤 많은 아로마티카 제품을 포스팅 한 것 같다. 바디오일 선크림 알로에젤 등등. 암튼 얘도 괜찮아서 포스팅!






확실히 두피가 개운하고 그에비해 머릿결이 푸석인다는 느낌이 없으며 향도 괜찮고 성분도 괜찮고. 어디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무난무난하며 만족스럽다. 게다가 거품도 잘 난다! 그게 또 머릿결에만 부드럽고 두피에는 끈적이는 그런 거품이 아니라 시원+성글성글+개운한!





사실 이디코리아에서 샴푸를 주문했는데 주말 끼고 배송이라... 급하게 올리브영에서 샴푸 하나 사야겠다 싶어서 산건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아는 동생한테도 추천함. 지금은 일할 때 단발머리 어피를 하는데(생각보다 너ㅓㅓㅓ무 짧게 잘라져서 묶이지가 않음 ㅠㅠ) 한달 전만 하더라도 짧은 머리를 묶고 다녔다 그러다보니 왁스+젤+워터스프레이+가스스프레이 ^^^ 실삔... 드라이.... 뜨거운 바람 ㅠㅠㅠ 진짜 두피가 너무 아팠고, 머리 안 빠지게 하려구 자른 단발이 머리를 더 빠지게 하는 이런 아이러니한 상황. 그래서 이디코리아 샴푸를 주문한건데 그 전에 얘를 먼저 써보고 오잉 너무 좋다! 하고 만족해버림.





이상하게 두피가 시원해진다. 쿨링샴푸는 아닌데 그리고 자극적으로 시원한게 아닌데 시원한... 뭐라 말해야할까... 암튼 좋다는 표현임. 내 언어의 한계를 샴푸에서 느끼네 ㅠㅠㅠ 진짜 좋은디. 전에 샘플로 얻은 아르간인가 손상모 라인 샴푸랑 트리트먼트는 별로였는데(기름지고 가벼움) 이 로즈마리는 진짜 bbb 짱. 화해 어플인가에서도 1등하는 샴푸라고. 앞으로도 종종 쓰는 샴푸가 지겹고 그러면 한번씩 사볼 것 같다. 탈모관련 임상이나 의약외품은 아닌데 쓰고 나니까 얘 두피에도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 와서 의심안하고 그냥 막 쓸 듯.





아 머리카락이 너무 빠져서 ㅠㅠㅜ ts샴푸랑 닥터폴리젠 비타브리드 등등 홈쇼핑 샴푸 꽤 써봤는데 다 좋음... 좋은데..!!!! 양이 너무 많아서 지겹다. 금방 잘 질려하는 성격이라 그런지 저 샴푸들을 사면 또 다른 샴푸를 사보게 됨. 저같은 성격이 아니라면 홈쇼핑에서 저 샴푸들 사도 잘 쓰실거에여. 저는 지겨워서... 저런 대용량은 못 쓰겠음. 아 참고로 저 중에서 탈모에 제일 좋다 느낀건 ts샴푸. 진짜 한통 비우고 나서 고슴도치처럼 머리카락 올라오는 거 보고 깜놀. 그 언젠가 다시 사야지 하고 생각하게 되는 ts인데 아직은.... 질려서 ... 우선 아로마티카 다 쓰고 이디코리아 샴푸 다 쓰고 생각해봐야지. 집에 쌓아놓은 샴푸가 몇 통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