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Reviva Labs, 10% Glycolic Acid Cream, 1.5 oz (42 g) 본문

내가 쓰는/아이허브

Reviva Labs, 10% Glycolic Acid Cream, 1.5 oz (42 g)

단미채미 2013. 3. 18. 11:23

 

 

 

오~랜만에 아이허브 포스팅 :-) 그 동안 올려야지 하면서도... 이래저래 정신이 없어서 ...

 

 

아이허브에서 꽤 유명한 래비바랩스의 글리콜산 크림. 처음에는 5% 부터 시작한다고 하던데,

난 그냥 첨부터 10% 구입 :-D 왜? 그냥 등에 바를거라서...

 

 

등에 있는 트러블 자국에 레티놀 크림을 발랐는데 효과를 봐서, 혹시 이 크림은 어떨까 하고 사 보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냥 그냥 그랬다.

 

글리콜산 크림 특유의 싸~함 이 오히려 더 자극적인 것 같았고, 발라도 확 티가 안 나는게... 별로... 한두번 쓰자마자 장바구니에 레티놀 크림을 바로 넣어 놓았다. 20불 이라는 가격을 생각한다면 조금 더 저렴하고 용량도 많은 레티놀 크림을 등에 바르는게 나을 듯.

 

 

하지만 얼굴에 바른다면 이 크림도 나쁘지 않다. 다음 날 바로 느껴지는 맨들맨들 반지르르한 효과! 막 발랐을 때 개미가 기어가는 것 처럼 간질거리고 따끔한 것만 참으면 그럭저럭 바를 만 하다. (이건 뭐 사라는 말인지 말라는 말인지 모르겠지만... )

 

 

등 쪽에 트러블에 바르기엔 별로, 얼굴에 바르기엔 쏘쏘 / 재구매는 안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