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ahc 365 레드세럼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ahc 365 레드세럼

단미채미 2018. 1. 29. 15:56



어느 순간 부턴가 정쇼는 믿게 됐으니까. 써보니까 진짜 제품이 다 좋고 만족스러워서 하나 둘 씩 사다보니 이 레드세럼도 사게 됐다. 마티덤의 포토에이지 앰플을 다 썼고, 리리코스 수분앰플 1세대도 다 썼고, 독일에서 사온 바버 앰플도 두개인가 남아서 얘를 사봄. 피부가 너무 푸석푸석하고 어두침침했고.. 아파서 살이 빠져서 그런가... 뭔가 그 어두운 느낌이 싫었는데 이거 바르고 확실히 좋아진게 눈에 보인다.



삼일 정도 썼나... 암튼 그 때부터 얼굴이 맑아지는 느낌이 확 들었다. 한두번 펌핑으로는 부족해서 나는 네다섯번 펌핑해서 발랐는데 다른 상품평처럼 끈적이지 않고 그냥 다 좋던데. 왜 다들 끈적인다고 하는지 모르겠다. 내가 발라본 레드세럼은 세안하자마자 살짝 물기있는 얼굴에 바르고 또 바르고 바르고 하면 다음 날 제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건, 붓기가 쫙 빠짐! 마치 누페이스를 하고 잔 날 처럼 신기하게 붓기가 싸악 없어짐... 비행하고 난 다음날은 무조건 얼굴이 팅팅 붓는데 얘는 절대 그런게 없음. 너무나 신기하고 무서움. 그리고 둘째는 화장이 잘 받고 화장 다크닝이 잘 안옴. 도대체 뭐 때문에 그런지 모르겠는데 이상하게 레드세럼 쓰고 난 이후엔 맑은 화장이 유지되는게 참 좋았다.




그런데 이 가격이라니... 10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세럼 4개 크림 2개. 내 기준에 진짜 싸다고 생각.... 제품 질이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좋았다. 퍼스트씨며 이데베논이며도 좋지만 그 작은 용기에 붙은거 탈탈 털어 쓰기가 귀찮고 용기를 이상하게 만들어서 인지 안에 남아있는데도 잘 나오지가 않아서 답답했는데 얘는 세럼도 크림도 속 편하게 펌핑형태로 되어있어서 퍽퍽 쓰기에 좋음. 아 크림 얘기 나오김에 더 말해보자면 이거 진짜 언빌리버블. ... 아 정쇼 너무 극찬하고 싶지 않은데(싫어하는게 아니라... 너무 팬층이 두터워서 원래 반감이 있었기에..) 쓰다보니까 얘 미쳤어 왜이렇게 좋아. 이런 말이 나온다. 세럼을 바르고 평소 바르던 크림을 발랐을 때 와 세럼 진짜 100점 만점임! 이런 생각을 했다면, 레드세럼 바르고 같이 준 크림으로 마무리 했을 땐, 이건 500점!!!!! 대박! 이라고 자동으로 리액션이 나오는.... 이해할랑가.




단지... 크림이랑 세럼이랑 위생상 케이스를 그렇게 만들었다고는 하지만 비행에 항상 들고다니는 나로써는 왜이렇게 큰 케이스를 썼는가.. 아쉽기도 함. ㅠㅠ 크림이 너무 무거워요. 좋은데 집에서만 두고 쓰기에 아쉬워서 그냥 짜서 쓰는걸로도 나왔으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림이 너무 좋으니 참고 행어에 꾸역꾸역 넣고 다니겠습니다.




이 겨울에 건조해서 마스크팩을 하루에 두번 하고 메르비를 돌리던 나는 어디에 갔는지, 이제 귀찮아서 마스크팩도 잘 안하고 레드세럼만 다섯번, 크림 두번. 이렇게 바르는데... 그래도 피부에 부족함이 없다. 붓기가 빠지고 건조하지 않음을 느끼는 지금만 두고봐도 너무 만족스러움. 이런 느낌으로 클렌징이나 쿠션이나 파데나 섀도우나 립이나... 정말 노력하고 고생해서 다른 화장품들도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쓰면 쓸수록 화장품에 공을 많이 들였고 노력했다는게 느껴지는데... 그런 제품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바람때문에. 오늘도 그냥 생각 없이 부산에 내려가는 중인데 가방에 별거 안챙겼지만 레드세럼은 잊지않고 챙김. 여행갈 때 항상 챙기는 마스크팩은 빼놓고 왔을지언정 레드세럼만큼은 가방에 쏙! 그만큼 좋다. 신기해 어떻게 이런걸 만들었지.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진심 만족스럽다.



(+)


아 어쩐지... 가끔 방문자가 폭발할 때가 있어서 왜그러지 싶었는데. 그 날은 아마 레드세럼 방송 날이었나보다. 비행하느라 뒷북쳐서 몰랐음. 오늘은 오프라 집에서 뒹굴거리다 유입경로 보고 놀라서 달려옴. 게다가 네이버 검색해 보니까 포스팅에서 내 글이 제일 처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검색 안 걸리려고 티스토리 온건뎅 ㅠㅠㅠㅠ 힝. 암튼 그만큼 레드세럼에 대해 관심들이 많다는 거겠죠. 쓴지 몇 달 된 지금에서도 저는 레드세럼을 찬양합니다. 더불어 정윤정님에게도 박수를 보냄! 속당김 없어지고 얼굴 붓기 줄어들고 피부 결이 매끈 + 톤이 밝아짐. 이게 제가 느낀 레드세럼의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진짜로 피부가 젊어지는 듯한 느낌... 레알.



(++) 재구매를 기념하여 추가로 더 적어봄. 집에 여자만 셋이다 보니 어느샌가 레드세럼이 똑 떨어졌다. 완전 만족스럽긴 하지만 금방 질려하는 성격이라... 다른걸 사볼까 하다가 결국엔 또 레드세럼으로. 게다가 오늘 cj에서 구성이 너무 좋아서 보자마자 삼. 2부에 한세트 더 살까 진지하게 고민 중... 암튼 전 레드세럼을 꾸준히 사서 쓸거랍니다. 안 쓰니까 티가 나고 불안해서 ㅠㅠㅠ 쟁이게 됨. 다 써서 잠깐 다른 기초 쓰는데 얼굴 낯빛이랑 결이 좀 맛가서;;;;; 다시 돌아옴! 레드세럼 진짜 좋음! 이 가격에 이런 효과 이런 성분... 진짜 말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