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

단미채미 2017. 7. 7. 17:42





또 다시 개털의 계절이 다가왔다. 피부도 타는데 머릿결이라고 안 타겠나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매번 휴가철만 되면 이런 부스스한 머리카락이 너무나도 신경쓰인다. 까매지는 피부도 싫은데 머릿결도 퍼석퍼석하면 더 없어보이는.... 그런 느낌이랄까. 암튼 그래서 또 샀다. 그리고 내일 토스 시험 공부하기 너무너무너무너무 싫어서 집 근처 커피빈에서 블루투스 키보드 켜고 공부하는 척 포스팅.



홈쇼핑에서 살 수있고, 일본꺼임.... 아 진짜 일본산 쓰지 않으려 했는데 헤어 제품은 일본꺼 (특히 클리닉!) 가 좋은 듯 해서 어쩔 수 없이 삼. 홈쇼핑에서는 무코타 트리트먼트 썼었고 만족해서 두 번이나 재구매 했지만 질리기도 하고 이 아우라 트리트먼트는 PPT를 넣어서 쓰는 좀 독특한 점이 있어서 사봄. 아는 쇼호스트 인스타그램에서 찰랑찰랑하는 머릿결 동영상에 반해서 산 게 제일 크긴 함.




몰디브 다녀와서 진짜ㅏㅏㅏ 짠 물에서 스노쿨링해서 + 햇볕에 바삭거리면서 말라버린 + 원래도 머릿결이 그닥임 이 쓰리콤보 상태에서 아우라 트리트먼트를 해 봤는데 첫 느낌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 더군다나 더 좋은건 1분만 하래서 딱 1분, 아니다 30초 더 했나? 암튼 진짜 짧게 했는데!!! 효과가 즉각적이라 좋았음. 바를 때 너무 흡수가 잘 돼서(제형 자체가 되게 묽음) 500원짜리 두 개 만큼 발랐는데 쑥 먹어들어갔고 거의 바로 헹궜는데 머리카락이 통통해지는 그런 느낌. 헹굴 땐 다른 트리트먼트처럼 엄청 부들부들 하거나 그러진 않다. 살짝 뻑뻑? 근데 이게 말리고 나면(특히 드라이!!) 정말 부들부들 야들야들 하다. 방송 할 때 다니던 미용실이 있는데 그 땐 머리도 밝은 갈색이고 해서 염색하고 나서 클리닉을 종종 했다. 밀본? 이었나 암튼 일본 제품이었는데 유분기 없이 수분감 가득찬 그런 트리트먼트. 딱 아우라 하고나서 느낀게 아 나 그 밀본 클리닉 받았을 때 같아. 요거였음. 걔는 아무리 싸게해도 한 번에 거의 돈 10만원 정도였는데... 10만원이면 5개들이 아우라 한 셋트 사고도 남음.





이게 집에서 하는건 아무래도 미용실에서 클리닉 받는 것 보다 효과가 떨어질 수 있지만... 난 머릿결은 무조건 꾸준함이 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평소에 집에서 좋은 제품으로 관리 잘 해주고 미용실 가서 또 좋은거 받으면 되니까... 그런 의미에서 이건 집에서 막 쓰기에 꽤 좋은 제품인 것 같다.





하나 걱정 되는건, 이게 수분감 위주긴 하지만 아무래도 영양을 주다보니까 여름에 떡지지 않을까 하는건데... 이렇게 눅눅한 날에도 머리가 보들보들 한 것 보면 음 괜찮을 것 같음. 정 걱정되면 일주일에 3일 정도? 쓰거나, 1분 이상 두지 않고 가볍게 헹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상품평 써도 뭐 안 주는데 너무 좋아서 씨제이 가서 얘 좋다고 글 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