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리뷰도 쓰고, 일기도 쓰고, 그림보다 글이 많은 블로그. 단미챙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66)
소소한 (91)
사랑하는 (17)
자유로운 (29)
행동하는 (81)
맛있는 (6)
내가 쓰는 (142)
마음 가는 (0)
Total411,680
Today88
Yesterday191

'2017/07/0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7.07 아우라 아듀라 트리트먼트





또 다시 개털의 계절이 다가왔다. 피부도 타는데 머릿결이라고 안 타겠나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매번 휴가철만 되면 이런 부스스한 머리카락이 너무나도 신경쓰인다. 까매지는 피부도 싫은데 머릿결도 퍼석퍼석하면 더 없어보이는.... 그런 느낌이랄까. 암튼 그래서 또 샀다. 그리고 내일 토스 시험 공부하기 너무너무너무너무 싫어서 집 근처 커피빈에서 블루투스 키보드 켜고 공부하는 척 포스팅.



홈쇼핑에서 살 수있고, 일본꺼임.... 아 진짜 일본산 쓰지 않으려 했는데 헤어 제품은 일본꺼 (특히 클리닉!) 가 좋은 듯 해서 어쩔 수 없이 삼. 홈쇼핑에서는 무코타 트리트먼트 썼었고 만족해서 두 번이나 재구매 했지만 질리기도 하고 이 아우라 트리트먼트는 PPT를 넣어서 쓰는 좀 독특한 점이 있어서 사봄. 아는 쇼호스트 인스타그램에서 찰랑찰랑하는 머릿결 동영상에 반해서 산 게 제일 크긴 함.




몰디브 다녀와서 진짜ㅏㅏㅏ 짠 물에서 스노쿨링해서 + 햇볕에 바삭거리면서 말라버린 + 원래도 머릿결이 그닥임 이 쓰리콤보 상태에서 아우라 트리트먼트를 해 봤는데 첫 느낌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 더군다나 더 좋은건 1분만 하래서 딱 1분, 아니다 30초 더 했나? 암튼 진짜 짧게 했는데!!! 효과가 즉각적이라 좋았음. 바를 때 너무 흡수가 잘 돼서(제형 자체가 되게 묽음) 500원짜리 두 개 만큼 발랐는데 쑥 먹어들어갔고 거의 바로 헹궜는데 머리카락이 통통해지는 그런 느낌. 헹굴 땐 다른 트리트먼트처럼 엄청 부들부들 하거나 그러진 않다. 살짝 뻑뻑? 근데 이게 말리고 나면(특히 드라이!!) 정말 부들부들 야들야들 하다. 방송 할 때 다니던 미용실이 있는데 그 땐 머리도 밝은 갈색이고 해서 염색하고 나서 클리닉을 종종 했다. 밀본? 이었나 암튼 일본 제품이었는데 유분기 없이 수분감 가득찬 그런 트리트먼트. 딱 아우라 하고나서 느낀게 아 나 그 밀본 클리닉 받았을 때 같아. 요거였음. 걔는 아무리 싸게해도 한 번에 거의 돈 10만원 정도였는데... 10만원이면 5개들이 아우라 한 셋트 사고도 남음.





이게 집에서 하는건 아무래도 미용실에서 클리닉 받는 것 보다 효과가 떨어질 수 있지만... 난 머릿결은 무조건 꾸준함이 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평소에 집에서 좋은 제품으로 관리 잘 해주고 미용실 가서 또 좋은거 받으면 되니까... 그런 의미에서 이건 집에서 막 쓰기에 꽤 좋은 제품인 것 같다.





하나 걱정 되는건, 이게 수분감 위주긴 하지만 아무래도 영양을 주다보니까 여름에 떡지지 않을까 하는건데... 이렇게 눅눅한 날에도 머리가 보들보들 한 것 보면 음 괜찮을 것 같음. 정 걱정되면 일주일에 3일 정도? 쓰거나, 1분 이상 두지 않고 가볍게 헹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상품평 써도 뭐 안 주는데 너무 좋아서 씨제이 가서 얘 좋다고 글 쓸 듯.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단미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