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리뷰도 쓰고, 일기도 쓰고, 그림보다 글이 많은 블로그. 단미챙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8)
소소한 (111)
사랑하는 (18)
자유로운 (43)
행동하는 (81)
맛있는 (6)
내가 쓰는 (169)
마음 가는 (0)
Total488,926
Today9
Yesterday98



일기를 너무나도 쓰지 않는 요즘의 나, 어디가서 이젠 취미가 일기쓰기라고 말할 수도 없다^_ㅠ. 지금 필즈커피에서 커피마시고 간단하게 토스트랑 샐러드파스타 먹으면서(사실 안 간단함... 배 왕창부름) 날씨도 기분도 좋으니까 오랜만에 적어봐야지. 룰루랄라.









이틀? 삼일 동안 잔 시간이 스무시간도 안되는 것 같은데 생각보다 쌩쌩하다. 이러고 한국가면 푹 퍼지는거 아닌가 모르겠다. 약속이 줄줄이인디... 너무 긴장해서 잠을 못자는건가 흠. 아직은 지금의 내 모습이 적응 안돼서? 혹은 뭘 하나 얻으면 하나 잃는다는 것을 지난 시간에 비춰 알고있기에 난 이제 어떤걸 잃어야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조마조마 하느라 그러는걸까. 확실히 좀 더 릴렉스 할 필요는 있는 것 같다. 그래도 시간이 해결해 주리라 믿으며 매사에 충실하게 시간을 보내야지 또.








어제는 도착해서 자다가 나가서 고기먹구 들어와서 호텔 바에서 칵테일을 한 잔! 73층 루프탑이 가고 싶었는데 딱 도착한 시간이 ㅠㅠ 영업 마감 1시간 전? 이래서 못 들어갔다. 대신 70층에서 유리창 너머로 야경을 바라보며 홀짝홀짝. 술 마시니 너무 졸려서 뻗었다가 잠깐 깬김에 일어나서 운동하러! 아 진짜 진짜 좋았다. 기구도 다 새거고 너무 좋고 밖에 보이는 그런 것도 좋구 ㅠㅠㅠ 좋아하는 코코노래 유튜브에서 찾아 들으며 ㅠㅠㅠㅠ 피티샵에 있는 마이마운틴도 여기껀 더 튼튼하고 좋아서 진짜 행복한 운동을 했음! 픽업 전에 또 가서 운동하고 싶어지는.... 어제 밤에 술 마시지 말구 운동갈껄 그랬나 싶어질 정도로 너무너무 좋았음! 이거 때문이라도 엘에이에 또 오고싶......... 아니야... 너무 힘들긴 했어 휴^_ㅠㅠ.








그리고 조금 자려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아침 8시 되자마자 필즈커피에 왔다!!! 짱짱맛!!! 민트 모히또! 증말 ㅠㅠㅠㅠㅠ 이건 ㅠㅠ 또 생각날 맛 ㅠㅠ 게다가 아보카도 토스트가 진짜 대박........ 집에서도 에어프라이어에 해먹어야 겠다고 생각했다. 후추랑 소금이랑 해서 으깬 아보카도 빵에 올리고 계란 얇게 저며서 올려먹으면 될 것 같은데... 이 분위기 이 느낌을 즐기며 먹지는 못하겠지 ㅠㅠㅠ 그러니까 지금 이 분위기를 새겨야겠다. 혼자 이렇게 있는 시간 오랜만이라 행복하고 소중하고 즐겁다.








아무래도 좋은 일이 있고 나서는 꼭 섭섭하지 않게 주변인을 챙겨야 겠다고 생각하니 계속 약속을 잡아서 살짝 무리인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그래도 이렇게 해외 나오면 나만의 시간을 채울 기회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아 그나저나 픽업 12시간 남았다. 누군가에겐 12시간 씩이나 남은걸까, 오늘의 나에겐 12시간 밖에 남지 않았는데 ㅠㅠㅠㅜ 너무너무 아쉬운 오늘의 하루. 더 많은 시간을 이 곳에서 보내고 싶어요... 픽업 앞두고 자야하는데 미친척 하고 커피도 한 잔 더 마시고 싶구요... 흑ㅠㅠㅠㅠ

'자유로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뤼데스하임, 투어다운 투어  (0) 2018.07.30
엘에이에서 일기를 쓰자  (0) 2018.05.06
낮보다 밤이 예뻐  (0) 2018.04.17
제주 함덕 정ㅋ벅ㅋ  (0) 2018.04.12
방콕베이스를 꿈꾸며, BKK  (0) 2018.04.08
항상 그 곳, SFO  (0) 2018.03.07
Posted by 단미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