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미드나잇 블라스트’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미드나잇 블라스트’

단미채미 2018. 4. 2. 12:12



미드나잇 카우보이 아니구여, 미드나잇 블라스트! Midnight blast! 이거임. ㅠㅠㅠㅠㅠㅠㅠ 꼭 사주세요. 혹시 미국에 가신다면 혹은 어반디케이 직구를 하신다면... 얜 한국에 없는 색상이거든여. ㅠㅠㅠ 귀찮음을 무릅쓰고 어반디케이 미국 홈페이지 들어가서 캡쳐까지 떠옴.








미드나잇 블라스트의 시작은 서옥 메이크업 쌤 인스타그램에서.... 정말 예전에 순수 청담 설레임점에서, 알루에서, 지금은 일을 쉬고계신 것 같은데 암튼 방송했을 때 부터 지금 회사 면접 보기까지 메이크업! 하면 무조건 서옥쌤이었음. ㅠㅠㅠ 진짜로... 그 언젠가(?) 결혼을 하게되면 나에게 있어서 결혼 로망은 서옥 쌤에게 메이크업을 받는 것 + 결혼식장이 꽃 향기로 가득 차는 것. 딱 이거 두개인데(아직은 두 개밖에...) 그만큼 나랑 너무너무 잘 맞고 ㅠㅠㅠㅠ 진짜 찬양하게 되는 쌤임. 정말... 인생 메이크업을 선사해 주심 ㅠㅠㅠ 일도 잘 하는데 성격도 좋아.. 그게 꾸밈 없고 진짜인 느낌이라서 참 대단하다고 생각되는 분. 사설이 넘 길었는데 그만큼 진짜로 좋아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쌤인데 그 쌤 인스타그램에서 추천한다는 포스팅을 보자마자 나는 미주 비행이 나왔고... 세포라에 들러서 사게됐고... 바닥을 볼 만큼 진짜 잘 쓰고 있는 아이템이다.






색조는 전에도 말했다시피 개인별로 어울리는 색이 다르고 호불호가 있어서 후기 남기기가 애매한데, 얘는 정말 전천후 아이템이라 무조건 사시라며.... 이렇게 추천을. 쌤 인스타에 있는 말 처럼 삼각존 채우기나 아이라인 위에 덧바르기에도 좋고 + 완전 연하게 눈두덩이에 바르면 음영으로 진짜 레알!!!! 킹왕짱임. 오묘한 펄 덕분인지 퀭하지 않으면서 누렁누렁하지 않고 왕왕 예쁨. 라인에 채우기보다 리얼테크닉스 중에 큰 아이섀도우 브러쉬가 있는데 그걸로 음영 줄 때가 훨씬 많음. 아 진짜 예쁜데 ㅠㅠㅠㅠㅠ 맑고 산뜻한 음영섀도우! 게다가 라인 위에 그릴 땐 부담스럽지 않게 어둡지 않은 적당한 갈색! 여름에도 어울릴만한 그런 브라운. 위에 사진은 좀 밝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더 갈색갈색 함.




비행 파우치에 맨날 들고 다니는데 잘 깨지지도 않는다. 음 또 장점은 얘 하나만으로도 깊은 화장을 할 수 있음! 있을 듯..!!!!! 파우치가 가벼워진다는 장점! 등등. 얘가 너무 좋아서 좋은 점을 말하고 싶은데 이것 밖에 생각이 안남 ㅠㅠㅠ흑 ㅠㅠ 사주세요. 완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