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블링썸 디얼래쉬 울트라 볼륨 마스카라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블링썸 디얼래쉬 울트라 볼륨 마스카라

단미채미 2018. 2. 25. 15:19


줄여서 블링썸 마스카라 혹은 김기수 거미줄 마스카라. 이제 이 마스카라를 제 인생 마스카라라고 칭하겠어요. 오늘 네개 째 포스팅해서 이제 글 쓰기가 지겨운데... 그래도 앤 꼭 써야할 것 같아서. 진짜 진짜로... 앞으로 이런 마스카라를 내가 또 언제 찾을 수 있을까. 여러분 무조건 사세요. 이 마스카라 단종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 노력해요... 그만큼 좋음 ㅠㅠㅠ.





아이섀도우는 안 해도, 아이라인은 안 그려도 마스카라는 꼭 해야 사람다워지는 그런 눈을 가지고 있는 나. 하지만 너무 슬프게도 쌍꺼풀이 없어서 모든 마스카라가 번지는 나. 기존에 로레알 뷰티튜브를 잘 썼지만 이 마스카라가 좀 무거운 편이고 컬링이 너무나도 안되고(그나마 덜 번지니까 컬링 안되는거 참음 ㅠㅠ 마스카라의 생명은 컬링이거늘) 길어지는 느낌이 덜해서 틈만나면 마스카라를 찾아 헤매었다. (그래서 실패한 마스카라가 너무 많음...) 그러던 중 아는 쇼호스트 언니가 써보라고 준 블링썸마스카라 버건디색! 속는셈 치고 하루 발라봤는데 집에 돌아올 때 까지 진심 하나도 안 번짐... 게다가 섬유질이 들어있어서 길어짐... 클렌징이 어렵지 않음. 눈시림이 거의 없음. 이건 진짜 미라클. 그래서 집 돌아오자마자 눈 상태 확인하고 블링썸 마스카라 셋트를 구입!!!!! (언니가 준 색은 너무 밝아서 평소에 쓰기가 어색함 ㅠㅠㅠ) 




비행을 끝내고 든 생각은 이 마스카라 사길 정말정말 잘 했다. 올해 산 화장품 중 만족지수 1위임. 이제 나도 마스카라가 안 번진다구요!!! 라고 소리치고 싶은 심정임. 하아 드디어 찾았다. 내 눈화장의 동반자... ㅠㅠ 가끔씩 섬유질이 떨어지는 것, 한번에 많이 안 발려서 꼼꼼히 여러번 발라줘야 한다는 것, 브랜드가 처음 보기엔 좀 꺼려진다는 것... 말고는 단점이 없는 것 같은데. 완전 블랙이 아니라 블랙브라운이라 자연스러운데 새까만 마스카라를 좋아하는 사람은 이런게 불만족스러울 수 있을 것 같고. 음... 아무리 생각해도 단점이 없어요. 그렇지만 장점은 많고 확실함. 



절대 안번짐. 진짜. 전 키스미도 번지는 눈이라구요. ㅠㅠㅠ. 컬링도 이만하면 훌륭함. 쳐진다 싶으면 미리 픽서를 써 주세요. 섬유질이 들어서 길어짐. 속눈썹 안 붙여도 길어짐 ㅠㅠㅠ. 감동... 언더에 발라도 안 번지면 말 다한거 아닙니까. 그 힘든 쿠알라를 다녀왔는데도 눈이 멀쩡. 나 지금 12시간 동안 메이크업 하고 있던거 맞나 싶을 정도로 멀쩡. 이름도 몇 번 안들어본 홈쇼핑에서 나온 마스카라가 이정도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니... 그냥 놀라울따름. 같이 주는 섀도우는 (구려보여서)쳐박아 놨지만 붓펜 아이라이너는 그냥 한번 발라봤는데, 너도 안 번지기 있냐... 진짜. 캣본디보다 안 번짐. 심지어 라인 끝이 살아있음. 뭐야 이 브랜드 무서웡 ㅠㅠㅠ 힝 너무 좋음. 좋아요. 캐강추bbb



김기수씨가 방송에 나와서 간증하는 이유를 알 것 같다... 겉모습만 보고 무시해서 미안해. ㅠㅠ 진짜 좋아요. 화장 번지는거 우리 팀 언니들이 인정하는데 비행 끝나고 멀쩡한 내 눈밑을 보더니 두 언니가 산다고 함.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나에 삼만 오천원인가 하는데... 난 다섯개에 육만 얼마 주고 홈쇼핑에서 삼. 하지만 삼만오천원 주고도 충분히 살 수 있어요. 그동안 마스카라에 버린 돈이 얼만데 ^^;;; 진짜 속는셈 치고 한번만 발라보세요. 마스카라의 신세계를 느낄 수 있음. 하 진짜... 이 마음이 포스팅에 전달될 수 있으면 좋으련만. 네00 브로그에 광고 포스팅 이런거 보고 아 얘도 똑같은 그냥 바이럴마케팅 하는 홈쇼핑 화장품이구나 하지 마시고 ㅠㅠㅠ 사보세요. 제가 간증함. 이렇게 좋은 마스카라 단종되면 저는 어떡하져. 이제야 인생 마스카라를 만났는데 ㅠㅠㅠ 원래 마스카라 잘 안번지는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마스카라만 하면 번지고 무쌍에다가 눈 답답하고 쌍꺼풀 없고 등등 속쌍이고 이런 분들은 사면 제가 진짜 장담하건데 99.999% 만족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