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산수시 딥 모이스트 데포 세럼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산수시 딥 모이스트 데포 세럼

단미채미 2018. 2. 8. 17:24



친한 쇼호스트 친구가 예~ 전에 추천 해준 데포 세럼. 이디코리아에 푹 빠져 사느라 살 생각도 안 하다가 이디에서는 딱히 내가 원하는 에센스, 세럼류가 없어서 (가격대비 별로ㅠㅠㅠ) 돌아돌아 고민하다가 이 산수시를 사 보았다. 결론은 만족. 그리고 내 생각보다 더 촉촉하고 맨질맨질하고 그래서 이렇게 추천 포스팅을.






우선 산수시를 한 삼일? 사일 발랐는데 바로 속당김이 사라지고 여름에만 볼 수 있던 그런 반짝이는 광이 난다! 레드 세럼을 쓰면서 당김은 확 줄긴 했지만 퍼스트씨를 썼을 때 처럼 광이 나는건 아니라... 살짝 아쉬웠는데 산수시가 그 부분을 채워줌! 게다가 끈적이는 광 = 퍼스트씨 랑 다르게 얘는 온천하고 난 미끄덩거리는 부드러운 광! (온천수 베이스 라더니... 진짜 목욕 잘 하고 난 느낌의 그런 피부로 보임) 대신에 한번에 양을 많이 해서 얼굴에 올리면 그... 잘 흡수되지 않는 바디로션를 바를 때 처럼 허여멀건하게 되는데 데포 세럼은 신기하게도 시간을 두면 그냥 자기가 알아서 쏙 흡수되고 반질반질한 광만 남음! 이게 최고 장점인 것 같다. bbb. 얼굴에 롤링하기도 귀찮은데 그냥 팩처럼 놔두면 알아서 쏘옥 들어감.





향도 개인적으로는 호! 아기 로션같은 그런 향. 게다가 홈쇼핑에서 샀더니 크림에 뭐에 껴주는게 많음... 독일 크루샵에서 다들 사오던데 엥간한건 이제 홈쇼핑이 더 싼 것 같아요. 게다가 기다리면 구성이 더 좋아짐ㅎㅎㅎ. 같이 주는 크림은 안 써 봤는데 뭐 좋겠져.





레드 세럼을 세수 하자마자 바르고 산수시를 그 다음에 로션처럼 바르는데 이게 참 좋은 궁합인 것 같다! 안티에이징 리프팅 뭐 이런거랑 관련된건 레드세럼이고, 부족한 보습력을 채워주는게 산수시라서... 이 나이에 산수시 하나만 쓰면 ㅠㅠ 불안하니까 ㅠㅠㅠ 그리고 이디 로션이나 크림 발라주고 레드세럼에 껴준 그 크림으로 마무리. 더 건조하면 마뉴팍츄라의 오일! 꺄 생각만 해도 피부가 좋아지는 꿀조합.





아! 그리고 이 데포 세럼은 발라도 발라도 밀리거나 하는게 없어서 신기함. 어제 밤에 비행 끝나고 너무 건조하고 피부도 어두침침해서 이 세럼을 다섯 번인가? 겹쳐 발랐는데 다음 날 내 피부 보고 감동 ㅠㅠㅠ. 이렇게 반질거리고 윤이 나다니... 이러기 있어요?? 세수해도 피부의 뽀샤시함이 살아있고 다시 레드세럼 + 데포세럼 바르니까 피부가 더더더 좋아보여서 ㅠㅠㅠ 거울을 물끄러미 쳐다만 봄... 이 겨울에 (나는 요즘 더운나라 동남아를 엄청 많이 자주 다니긴 하지만) 이런 윤기있는 피부를 볼 수 있다는게 싱기방기. 꼭 데포세럼만 써서 그런게 아니라 ahc꺼랑 이디꺼랑 다 쓰던 중에 ... 그 부족한 그 틈을 얘가 채워줘서 더 좋아진거겠지만!! 암튼 산수시 사길 잘 한 것 같다! 한달 전에 사려던 구성보다 지금 더 좋고(작은 미니어쳐를 10개 더 줌)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십만 얼마) 강추b. 좋은 화장품만 보면 생각나는 전 팀 회사 후배에게 안그래도 미니어쳐 준다고 얘기할 정도로! 주변 사람들이 더 생각나는 그런 화장품이었다. 오랜만에 만족만족. 아 나도 빨리 호텔 들어가서 세수하고 데포 세럼 다섯 번 발라줘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