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팩

단미채미 2017. 12. 15. 17:29



(내가 쓰기에) 좋은 화장품은 참 많은데 후기 쓰기가 귀찮아졌다. (리뷰 해놓은 제품에 이상한 댓글 남기는 사람 때문에 짜증나기도 했고) 그래도 얘는 쓸 때마다 좋아서 만족해서 포스팅.




닥터스랩 은박지 마스크팩이 없어지면서 어떤 마스크 팩을 사야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다. 그러다가 셀더마 신상 겔 마스크팩에 꽂혀서 주문했는데 쏘쏘... 마린 뭐시기 겔 마스크팩이라 미키모토랑 패키기 완전 비슷한데 ㅎㅎㅎ 딱 그 가격 만큼의 질. 개당 1000원 정도니까 나쁘지는 않다. 하지만 가을, 겨울 되면서 건조함을 느껴서 쇼호스트 친구한테 추천받은 일동제약 이 마스크팩을 사봄 -> 만족 -> 포스팅.






우선 에센스가 진짜 많고! 촉촉함! 근데 시트마스크 임에도 불구하고 흘러내리지 않는다. 물같이 막 흐르는 투명한 에센스가 아니라 흰색의 약간 쫀득한 스타일이라서 부담이 없음. 이거 붙이고 메르비 돌리면 광 장난 아닐 듯... (누페이스 하느라 메르비는 귀찮아서 멀리하지만...)




홈쇼핑에서 파는 시트 마스크팩인데, 막 100장에 5만 얼마 이런 거랑 비교하기에 너무 아깝다. 매일 자극적이지 않고 속부터 꽉 채워지는 진짜 그 ... 쫀득하고 촉촉함이 너무나 마음에 든다. 마스크팩 하고 나면 맑아지는 느낌!



에센스가 꽤 많이 들어있어서 나는 샤워 하자마자 마스크팩을 얼굴에 올리고 남은걸로 그냥 바디로션 처럼 종종 바른다. 무거운 제형이 아니라 쓱쓱 발라지는데 끈적임이 덜하고 보습력이 좋아서 수면바지 입기 전에 딱임. 그리고 이디코리아 크리스마스 세일을 기다리면서... 화장품이 다 떨어졌는데 이 마스크팩으로 그냥 기초를 대신하면서 한달? 가까이 살았음...... 나에게 있어서 이건 진짜 대단한 일임. 시트팩이 그냥 그랬으면 이디코리아 세일이고 뭐고 기초 떨어졌으면 걍 다 샀을텐데 얘로 버틸만 해서(사실은 좋아서) 그냥 살았음. ㅎㅎㅎ


생각난 김에 이디코리아 리뷰나 해야겠다. 크리스마스&연말 세일은 진짜bbb 크림 8개 샀음....... 더 살걸 후회중.... 암튼 마스크팩 포스팅은 여기서 끝. 사세요. 홈쇼핑에서 파는 마스크팩이라는 생각 안하고 사면 만족감이 두 배! 이 겨울에 피부에 쫀득함을 줄 수 있는 마스크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