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닥터스랩 호일 페이스 마스크팩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닥터스랩 호일 페이스 마스크팩

단미채미 2017. 7. 9. 13:58





이거 진짜 좋음. 완전 좋음. 가격 대비 엄청난 마스크팩. 마스크팩 뭐 살까 고민하다가 이 포스팅 보신 분들은 우선 얘 주문하고 나서 이거 읽어주세요. 왜냐면 지금 gs shop에 딜 떴는데 품절 간당간당함 ㅠㅠㅠ 더 많이 쟁여둬야겠음. 왜냐면 언젠가 없어질 그런 마스크팩 같아서.... 이거 닥터스랩 파데인가 무슨 미세침 앰플인가 팔면서 껴줬던 것 같은데... 다 망해서 재고털이 하는 것 같음.





아 이게 왜 좋으냐면, 1. 시트? 호일? 암튼 겔 아닌데도 밀착력이 좋음. 특히 얘는 시간을 꽤 오래 둬야지 그 진가가 발휘되는데... 겉은 은박지 안쪽은 시트라서 그런가 시간이 지날 수록 어어어어엄청 밀착됨. 쭈글쭈글한 부분이 사라지고 딱 피부에 달라붙어서 수분감을 밀어 넣어주는 느낌. 삼십분이상 붙여도 속 건조함이 없기에 나는 최대한 오래 붙이고 뗌! 그러면 맑아지는 ㅠㅠㅠㅠ 감동. 사실 이 마스크팩은 이 장점이 다 했다... 다른건 고만고만함.





2. 두개로 분리돼서 좋음. 위 아래. 사람마다 얼굴 크기가 다르니까 아무래도 촥 밀착할라면 이렇게 두개로 쪼개지는게 좋음. 3.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 인터넷에서 사면 거의 하나에 천원 꼴? 얼마 전에 애기 낳은 전 회사 후배한테 4개들이 한 박스를 줬는데 다음 날 당장 카톡 옴... 언니 이거 뭐야 미키모토보다 좋아.... 그리고는 당장 샀다고 한다. 4. 이런 저런 이유 없음. 걍 써서 좋음. 5. 사세요.







진짜ㅏㅏ 너무 좋아서 나만 알고 싶은데 포스팅 하는 이유는 이거 다 같이 사줘야지 이 회사 안 망하고, 이 마스크팩을 계속 찍어낼 것 같아서... 진짜 속는셈 치고 사보세요. 왕왕 좋아요.

'내가 쓰는 > 그밖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148  (0) 2017.08.13
이디 돈나 토너  (0) 2017.07.17
이디코리아 리포좀크림   (2) 2017.06.27
비욘드 더레미디 민들레 진액 오일세럼  (0) 2017.05.25
리아네이쳐 모닝미스트  (0) 2017.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