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누페이스 트리니티 + 엘르, 링클리듀서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누페이스 트리니티 + 엘르, 링클리듀서

단미채미 2017. 2. 21. 17:24




지금까지 살면서 잘한 일 top3 안에 들 듯. 이게 누페이스에 대한 결론.... 왜 진작 사지 않았을까 폭풍후회. 집에 메르비 누스킨 갈바닉 리파캐럿 등등 기계 꽤 많은데.... 누페이스는 또 다른 느낌이다. 리프팅에 있어서는 정말 최고.bbb




올해 나이 앞자리가 바뀌기도 했고, 그동안 밤낮이 바뀌는 일을 6년? 7년? 정도 해 오다보니까... 남들보다 더 훅 빨리 늙을까봐 걱정이 많았다. 볼살도 많은 편이라 이게 한번 쳐지니까... 진짜 노답... 시술 해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하던게 올해 초 였다. 그 생각을 한 이후부터는 메르비는 클렌징모드랑 거의 매일 리프팅 모드만 사용했고 리파캐럿 들고다니면서 항상 어깨랑 얼굴 풀어주고... 좀 나아지는구나 싶었지만 내 성에 차지가 않았음 ㅠㅠ. 그래서 다들 피부과나 전문기관에 찾아가는건가 고민하던 중... 진짜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누페이스를 삼! 사버림!







첫 날 쓰자마자 누페이스 팬이 되어버렸다. 진짜로. 이건 뭐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무서운게 아니라 경이로움을 느낌 ㅋㅋㅋ 와 집에서 홈케어 하는데 이정도까지 변할 수 있구나 신세계를 느낌... 충격적으로 좋음.





누페이스 검색하면 갈바닉 메르비 등등 연관검색어 많이 뜨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비교가 아예 불가능함. 메르비도 좋고 갈바닉도 좋지만... (갈바닉은 전용 젤 써야하고 귀찮아서 안 쓴지 몇 년 정도 됐다. 방송 할 땐 카메라 앞에 서니까 갈바닉이 진짜 좋았는데 그냥 평소에 다닐 땐 그정도까지 귀찮음을 감수하며서 쓸 필요 없어... 쳐박아 둠)





음 메르비가 아마추어라면 누페이스는 프로! 특히나 탄력 리프팅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본 사람들이라면... 병원 가기전에 누페이스 한번 써보고 결정하라고 말하고 싶음. 누페이스는 리프팅에 정말 눈 휘둥그레질 정도로 좋은데 피부결이 좋아지는게 같이 따라와서.... 더 충격이고 더 만족하는 것 같다. 물론 나는 피부과 시술 이런걸 한번도 안 받아봤기 때문에 이런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느껴지지만... 시술 많이 해본 분들이라면 ... 받아들이는게 다를 수도 있을거라 생각함.






암튼 최고.누페이스 최고! 찌릿한 느낌이나 사용감 같은건 본인이 느끼는거에 따라 다를 것 같으니.. 내가 별 할말이 없구. 음. 얼굴선 올라붙고 피부결이 진짜 맨들맨들 확 눈에 띄게 좋아진다는건 간증할 수 있을 것 같다. 오죽하면 퇴근하고 집에가서 저녁에 누페이스 하는게 기다려진다... 미쳤나봐. 진짜. 암튼 그만큼 좋다. 엄청나게.









* 더 써보자면 ... 이건 진짜 제발 꼭 사야하는 거. 요즘 블로그 방문자 중 대다수는 누페이스 검색해서 들어오는데.. (메르비 누페이스 이렇게 같이 검색해서 들어오는게 훨 많긴 하다 ㅋㅋㅋ)



다들 똑같은 생각이겠죠. 과연 뭘 사야하나. 비슷한게 있는데 또 사야하나.... 근데 진짜 사야한다니까여.... 무조건 얘는 꼭 사야함. 아무리 귀찮아 하는 사람이라도 이 즉각적인 효과를 눈으로 보고 본인 스스로 느끼면 꾸준히 안 할수가 없음!!! 그러니 내가 얠 사서 구석에 쳐박아둘까봐 못 사겠다 하는건 말이 안 됨 ㅠㅠㅠㅠ 하루라도 먼저 사서 얼굴 땡기시길... 진심... 사세요 꼭. 내가 누페이스에서 돈 하나도 안 받는데 이정도로 하는거 보면 얘는 정말 좋은거 맞아요.







** 요즘 비행하면서 팀 언니들한테 누페이스를 간증하고 팔고있다. 언니들이 먼저 피부 좋아졌다고 얼굴 더 작아졌다고 칭찬하다 보니까 또 누페이스 얘기하고.... 팔고.....



거기에 어어어엄청 힘들고 피곤한 (예를 들면 2박3일 장거리) 비행에서도 누페이스를 꼭 하고 자게된다... 랜딩하고 샤워하고 눈은 반쯤 감겨서 얼굴에 누페이스 하고 있는 모습이란.... 하.


근데 이게 한 번 할때 오래하는 것 보다는 단 5분이라도 매일매일 해줬을 때 훨씬 효과있는 느낌이다. 그래서 미룰 수가 없음 ㅠㅠㅠ



나는 거의 매일 하면서 + 십오분? 이십분 정도 한다. 처음에는 같이 준 젤로 얇게 한번 하고 다 마르면 그 위에 평소에 쓰던 아로마티카 알로에젤(누페이스 제품보다 수분감이 더 많은 느낌)로 한번 더!!! 그냥 이게 나한테 잘 맞는 방법이라 하고 있는데 롤링할 때 느낌도 좋고 젤도 아끼고 등등 장점이 많은 듯.






*** 결국엔 어제 누페이스 풀패키지를 또....... 샀다. 원래 쓰던걸 욕실에서 한번 떨어뜨렸더니 잠금장치가 부서졌고 ㅠㅠㅠ 이게 사실 gs임직원 친구 통해 산거라 a/s가 귀찮아서 그냥 사버림 + 헤드 두개 더 주는데(엘르, 링클리듀서) 할인받고 뭐하고 하면 그게 그 가격이라 + 진짜 이젠 피부과 다니려 했는데 귀찮아서... 집순이인 나에겐 집에서 피부관리 하는게 제일 재밌으니까 + 등등등. 엘르보다는 링클리듀서 진짜 기대됨!!! LED관리가 필요하다 생각해서 프라엘 마스크만 살까 하다가 누페이스로 산거라.... 두근두근. 하루만에 배송 온다는데 해보고 후기 남길게요. 미국 백화점에서도 얘 봤지만 누페이스는 한국 홈쇼핑이 짱이에요....... 택스붙고 뭐하고 하면 더 비쌈 ㅠㅠㅠ 카드 할인 받고 적립금 탈탈 털어 일시불로 52만원에 지름. 우왕ㅋ굳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