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무코타 애 트리트먼트 본문

내가 쓰는/홈쇼핑

무코타 애 트리트먼트

단미채미 2016. 8. 12. 16:56



내가 왜 이걸 포스팅 안 했지..... 너무나도 잘 쓰고 있는데.... 진짜 이거 방송알림 따로 해뒀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들어서! 비행가는 장거리 가방에도 욕실에도 챙겨놓는 트리트먼트임!




홈쇼핑에서 내가 알기로 우선 트리트먼트는 순수, 그리고 무코타 애 이렇게 두개가 제일 롱런하고 반응도 좋은 것 같다. 둘 다 써본 나로써는 당연히 무코타 윈.





트리트먼트는 발랐을 때 뿐만 아니라 물로 헹궈냈을 때, 머리를 말렸을 때, 스타일링 할 때 머리카락이 말을 잘 듣는지 등등 여러가지를 봐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무코타는 머릿결이 너무 좋아져서... 볼륨이 잘 안사는 것만 빼면 나에겐 최고의 트리트먼트!!!





바르고 물로 헹궈낼 때도 부드럽고(미끄덩한거 아님) 머리 말리고 나서 머리카락이 촉촉해서 좋고! 다만 아까 말했듯이 너무너무 머리가 촉촉해서 ㅠㅠㅠ 정수리 볼륨이 잘 안 살 때가 많음... 그래도 나는 머릿결이 좋아져서 엄청 행복... 반곱슬이라서 특히 비가 오는 날 더 부시시한데 이거 쓰고 많이 좋아져서 정착




왜냐하면 가성비가 너무 좋기 때문에... 다섯개인가 주고 7만원대 였나 8만원대 였나... 한번 쓸 때도 양을 많이 쓰지 않고 백원짜리 동전만큼? 만 써도 충분해서 오래오래 잘 쓸 수 있다.



제형은 수분크림 같이 적당히 되직하고 수분감을 많이 머금고 있음. 가끔 뻑뻑한 트리트먼트 많은데... 이건 안그래서 바르기에도 부담 없음. 그리고 잘 펴발라져서 적은 양으로도 오래 쓸 수 있는거구.



생각해보니 이거 진짜 거의 다 썼네. 다음 번 알림에 다시 주문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