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micy

한율 빛담 올인원 크림 본문

내가 쓰는/그밖에

한율 빛담 올인원 크림

단미채미 2016. 7. 5. 22:21



잠깐 시간이 남아서. 시간 때우기 위해서 포스팅 할 상품을 고민하고 있는데 지금 막 바른 한율 빛담 올인원크림 이거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



쓴 기간은 한 이주? 삼주? 정도 됐다. 전 회사 후배가 언니 이거 괜찮다고 한번 써보라고 해서 받아둔지는 꽤 되었는데... 자외선 차단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고(밤에 이거 바르고 나갔다 들어와서 또 세수하기 싫어서..) + 일명 김태희 핑크크림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크림)을 산지 얼마 안 돼서.... 걍 서랍장에 모셔두고 있었음.




사실 한스킨 핑크크림 처음 쓰고 어머나!!! 너무 좋아! 곧 포스팅을 해야겠다 마음 먹었지만 쓰면 쓸수록.. 겉은 건조.. 속은 유분기가 차오르는 느낌이라 요즘같은 여름에 쓰면 피부 오돌토돌 피지차는 기분이 들기 딱 좋다. 살짝 찬바람 불고 그러면 좋을 듯 싶은데.... 암튼 그래서 한율 올인원 크림을 꺼내 쓰기 시작했고 결론은 대 만족!






엄청 부드럽고 촉촉하다.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산 듀이트리 매직 화이트크림의 고급버젼 이랄까... 아냐 사실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좋음. 훨씬 더 좋은 성분들을 넣고 질감도 잘 빠진.. 진짜 괜찮은 크림.




보통 이런 크림은 운동 갈 때, 밤에 갑자기 맥주 마시고 싶을 때(나만...?), 저녁에 자전거 타러 갈 때... 등등 암튼 화장하긴 좀 싫고 민낯으로 나기엔 너무나 민폐일 때 쓰는데... 이 크림은 자연스럽게 얼굴을 밝혀줘서 너무나 그 용도에 딱 맞는! 제 역할을 잘 하는! 크림이다.





한스킨 핑크크림 후기를 살짝 더 얹어보자면... 얘 건조하고 너무나 핑크라서.. 나같은 어두운 피부색을 가진 사람에겐 좀 인위적일 수 있음 ㅠㅠㅠ 하얗고 하얀 사람들에게는 인생템일 수 있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에게는 너무나 동동 뜨지 않을까. 그리고 컨디션에 따라 차이가 큰게.. 어느 날은 참 잘 먹는데 어느 날은 핑크귀신 같다. 양조절은 항상 꼼꼼하게 잘 하는 편인데..



암튼 얘는 아예 하얀 색깔이고 쫀득한 질감인데 펴바르면 수분감 있게 잘 발라진다! 주의할 점은 한번에 확 바르면 가부끼처럼 허옇게 뜰 수 있어서 적은 양으로 살살 계속 덧바르면 톤업 + 맑은 느낌 + 어느정도 커버되는 기분... 을 느낄 수 있음.





워낙 아모레-한율의 흰감국 성분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기에 얘가 겉으로 단순히 커버만 해주는게 아니라 속 기미까지 잡는 것도 믿음! 꾸준히 써봐야 알겠지만 암튼 너무 좋다.



자외선 차단 성분이 들어있다는 것도.. 첨엔 거슬렸는데(왜냐면 밤에 잠깐 나갔다 올 때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ㅠㅠㅠ 다시 세안하기 싫어서... 귀찮아서..) 질감이며 톤보정이 너무 예뻐서.. 감수하게 된다.




나머지는 나중에 좀 더 쓰고 추가하겠음!!